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이패드 3D

리얼낚시게임

낚시의 신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요즘 아이패드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사람으로써

요 근래 재미있게 하는 리얼낚시게임인 낚시의신입니다.

낚시를 몰라서 사용방법을 안내해주며, 

원터치플레이가 가능하며! 백상아리까지 잡을수 있는게임입니다.

어렵지않은 누구나 접하기 편리한 낚시를 하실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iOS에 있기 때문에 쉽게접할수 있고~

몇안되는 낚시 게임중에 편이 좋은녀석이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낚시의신 -


개발자: Com2uS USA, Inc

카테고리: 게임

플랫폼: iOS,안드로이드

용량: iOS(232MB), 안드로이드(기종차이)

가격: 무료



낚시의신 홍보영상입니다.

손끝에서 느껴지는 짜릿한 낚이의 쾌감! Full 3F로 즐기는 리얼한 낚시게임입니다.




게임설치완료

앱스토어에서 <낚시의신>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진정한 Full 3d의 아름다움!

현장감느끼는 낚시를 경험하실수 있습니다.  화면 밖으로 튀어나올듯한 물고기의 비주얼! 줄을 감아올리는 손맛과 낚싯대의 수려한 곡선등.. 원터치로 간편하게 조작이 가능합니다. 그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튜토리얼

처음시작하시거나 낚시를 모르셔도 문제없습니다. 초반에 앱을 실행하면 튜토리얼 모드가 준비가 되어있어서 전반적인 게임진행상황은 알수고 있습니다^^ 이곳 낚시의 신에서는 레이첼이 설명해줍니다 ㅋㅋㅋ




게임화면

게임화면입니다.  좌측하단 <이어잡기>를 들어가시면 최근에 플레이했던 맵을 이어서할수 있으며,

Lv.1 와이키키 해변부터  플레이가능합니다. 레벨이 오를수록 더 높은 등급의 맵으로 이동이 가능하며, 다양한 물고기들을 잡을수 있게 됩니다.

초반에 어려움을 느끼시는분들은 <스킬연습장>에서 연습후 게임을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보스 물고기 등장

와이키키해변이라는 레벨1의 맵은 <붉은볼락>이 BOSS로 등장하며, 14종의 물고기들이 있습니다. 모두 다 잡을때쯤되면 레벨도 오르고 다음단계로 이동이 가능해요! 첫번재에서는 보스물고기 잡는데에 주력을 다하시면 됩니다.




낚시터 입장완료

낚시대, 미끼,릴,등을 장착후  <START>버튼을 누르게되면 미끼를 던지게 됩니다. 우측에는 퀘스트가 있으니~ 퀘스트도 클리어하시면 경험치가 오르게 됩니다.  초반 물고기 잡는게 어려우실경우는 좋은 낚시대와 미끼를 끼면 좀더 수훨하게 낚시를 하실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물고기 포획

초반에는 간단하게 물고기를 잡을수 있습니다 약간, 보스 정도의 물고기나 큰 물고기. 희귀한 물고기 같은경우는 잡는데 좀 어려움이 있긴합니다만 ㅋㅋㅋ  잡는 재미가 은근 쫄깃합니다.




친구랭킹 ㅋ

큰 물고기를 잡으면 그만한 보상이 나오게 되며, 그중하나가~ 이렇게 등급경쟁까지 ㅋㅋㅋ  희귀하거나  큰 물로기는 꼭 이렇게 랭킹올리는맛이 쏠쏠하니~ 진득하게 잡으시면 됩니다.




물고기 등급체크

물고기의 길이와등급입니다.  길이등급은 D등급부터 SSS등급까지 나누어지며, 물고기마다 최소길이와 최대길이를 나타냅니다. 대어확률 옵션이 높아질수록 최대 길이의 물고기가 출현합니다.




낚시의신 공식카페

앱을 실행하면, 공식카페 접속이 가능합니다. 카페에서 궁금한건 물어보거나 정보를 알수 있어요 ㅋㅋㅋ 요즘은 앱이랑 네이버카페랑 연동을 많이 하는 시스템이라서^^ㅋ






수조

잡은 물고기들은 수조에 보관할수 있습니다. 특이한 녀석들은 소장을 하는것도 좋고~ 중복이 된다면 바로 판매를 할수도 있습니다. 수조가 부족하다면 구매후 계속 보관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LV.6 하나우마 베이 진입

레벨이 어느덧 10레벨까지 올라갔습니다. ㅋㅋㅋ 이제부터는 <Lv.6 하나우마 베이> 맵에 들어가실수 있습니다.




장비교체완료

다음맵부터는 좀더 크고, 희귀한 녀석들이 나오기 때문에, 장비도 좀더 업그레이드해야합니다.  좌측 낚시대를 선택해서 레벨업하면서 받은 낚시대로 교체를 하시면 됩니다.




보스포획완료

38.29cm 크기의 대서양초록비늘돔(암컷)을 잡았습니다. ㅋㅋ 세계최고기록은 68cm이지만 ㄷ ㄷ ;;;; 보스라서 잡는데 엄청 고생함 ㅠㅠ;;; 역시 장비가 좋아야할꺼 같습니다.




장비 체인지

좋은장비로 좀더 업그레이드했습니다. 그동안 모아뒀던 장비를 드디어 개봉!!! ㅋㅋㅋ   그외 더 필요한건 상점에서 구매를 하실수 있습니다.




14레벨

이제는 하다보니까~~ 14레벨까지 올라가서 Lv.11라하이나 비치맵까지 가능합니다 ㅋㅋㅋ 하다보니 여기까지 왔는데 장비가 그닥이라서 그런가 물고기 잡는데 큰 어려움이 생겨서 잠시 보류중~~~  ㅠㅠ   무과금으로 하려니까! 좀 어렵네요 ㅋㅋㅋ 고수는 장비를 탓하지는 않지만, 전 하수니까..... ㅋㅋㅋㅋㅋㅋ


아이폰에서도, 아이패드에서도 즐기고 있는 낚시의신입니다.   패드로 하니까 더욱 현실감느끼도 완전 좋음^^

하지만, 무과금의 한계랄까~ 갈수록 마니 어렵습니다.  낚시 할줄도 모르는데, 모바일로 간단히 즐길수 있으니까 재미있네요.  궁금하신분들은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__)!



→ 앱스토어 설치하기(Click)

 안드로이드 설치하기(Click)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