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고래사어묵

부산명물 수제어묵 고래바~

송도현대아울렛에서 맛봄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지난번에 송도에서 구매했던 수박식빵에 이어

간식으로 먹었던 고래사어묵입니다.

부산하면 유명한 음식중에 바로 어묵이있는데요

송도아울렛에 끓여서 먹는것도 팔고~

이렇게 조그만한 매장에서 바로 먹을수 있는

어묵이 있어서 맛보고 왔습니다


요즘같이 추운날딱이에요!

1인=1컵으로 주기 때문에

불편함없이 먹을수 있어서 좋구~

무엇보다 맛있어서요!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B1식품관에 위치한 고래사어묵


겨울엔 역시 오뎅!

찬바람불땐? 따듯한 고래바! 정답입니다 ㅎㅎㅎ 역시 이렇게 추운 겨울에는 벌벌 떨면서 먹는 어묵이 진리인데~~ 나름 실내지만 따듯하게 컵에 담아서 먹을수 있어서 편리하고 좋습니다. 맛도 순한맛 / 매콤한 맛선택이 가능해요! 전 당연히 매콤이로 주문했습니다.


수제어묵 - 고래바

부산에서 유명한 어묵을 이곳 송도 현대아울렛에서도 맛보실수 있습니다. 아울렛에 쇼핑하러 온게 아닌 먹을꺼 사먹으러 온거 같네요 ㅎㅎ 죄다먹다보니까요 ㅎㅎㅎㅎ  SINCE 1963인걸로 봐서는 꽤나 오래된듯보여집니다^^ㅋ 전 왜 이제야 들어봤을까 싶어요 ㅋㅋ


매콤한 수제어묵

몬가 크기는 좀 아쉽지만,  컵에 이렇게 담겨져서 판매중인데 1ea = 2,000원입니다^^ 저렴한편은 아닌데 간편하게 먹을수 있고, 국물맛도 좋아요 ㅎㅎㅎ 맛있습니다.





국물은 정당히~

제가 사온게 아니라서 국물은 더 주는지는 정확하게 모르겠으나, 오뎅 한개먹는 양으로는 충분해요^^ 실내에서 먹는거라 금방식지도 않고! 국물맛도 몬가 색다르네요~~


과연 맛은?

생선살로 만든 어묵~~ 일반 저렴한것이랑은 완전 다름 +.+ 부드럽고 엄청 맛있는데요? 어린이들도 쉽게 좋아할만한 맛입니다!! 2천원에 파는 이유가 있는 그런 맛이에요^^


고래사의 명물!

생선살로 만든 어묵면! 요녀석도 기대가 됩니다 면으로는 어떤맛이 있을지^^ 홈페이지 검색하다가 봤네요  ㅎㅎ


검색사이트에서 고래사어묵 검색 ㅋㅋ

홈쇼핑에서도 판매하고, 선물용으로도 다양한 어묵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주 만족스러운곳입니다 왠지 가족들이랑 먹는날이 온다면~~ 이거 구입해서 먹을려구요 ㅎㅎㅎ (개인취향인데 전 맛있게 먹어서요~~)


방문 인증샷

송도 현대아울렛 B1 식품관 구경하러 왔다가 수박식빵도 샀고, 어묵바도 먹고 집에 왔습니다 ㅋㅋㅋ 아울렛이 가까워서 그냥 마실가는 기분으로 식품관 구경만했네요^^  피곤한 마눌님 모시고 방문 인증샷까지~~~ ㅎㅎㅎ 줄이 길지 않아서 편하게 먹구왔는데, 어묵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고래사어묵 한번 드셔보세요^^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