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주 복자씨 연탄구이

서귀포 흑돼지

한라산소주 맛본곳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는 제주도 여행에서 맛보고 온 

흑돼지전문점입니다


성산일출봉 올라갔다가 내려와서, 

숙소인 더포그레이스리조트에 도착! 

저녁먹으러 나와서 검색중에

 리조트 인근에 있고, 평들이 좋아서 들렸던집입니다

사람도 많고, 가격도 좀 비싼감은 있지만

그래도 맛은 좋은곳이라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해맞이해안로 2764

(지번) 성산읍 오조리 367-1


- 064.782.7330



주차는 건물 뒤쪽에 있는데 공간이 좁아서,
사람많을때는 어려움이 있을수 있습니다.

복자씨 연탄구이!

주변에 딱히 가게는 없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건물안에는 사람들로 바글바글~~  저 갔을때도 자리가 없어서, 건물 앞 주변에서 대기하고 있으면 안에서 자리셋팅후 불러주십니다 ^0^  일요일 저녁인데, 사람들이 참 많았습니다.


가게 내부 모습

고기굽는 연기 + 사람들 목소리로~ 바글바글합니다.  바쁘게 서빙은 하시는데. 좀 정신은 없네요 ㅋㅋㅋ 일하시는분들도 바쁘게 돌아다니십니다. 


복자씨 연탄구이 메뉴 - 흑돼지 근고기(600g) 54,000원 / 제주돼지 근고기(600g) 42,000원 / 김치찌개 6,000원 (메뉴판을 못 찍었습니다 ㅠㅠ) 


메뉴에 있는 근고기라고 하면~ 목살,등심, 안심 등의 부위에서 두껍게 잘라낸 흑돼지 고기로 제주도에서 즐겨먹는 고기라고 하네요


기본반찬셋팅

제가 방문한날은 손님이 많아서 그런가 메뉴가 흑돼지 근고기(600g)만 주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결국 둘이서  54,000원의 고기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ㅎㅎㅎ 가격은 좀 비싸지만, 제주도 왔으면 흑돼지는 맛봐야한다고 생각하니까요~~


멜젓셋팅

고기가 구워지기 전에 멜젓을 끓여주십니다. 쌈장말고는 이런거 잘 싸먹지 않았는데, 그냥 찍어 먹으면 좀 이상한 맛이었는데 고기랑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다들 왜 이걸 먹는지 아시게 됩니다^^ 이건 꼭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메뉴판2

계란탕 1회는 공짜! 그이후는 추가주문하셔야 합니다. 요즘 계란파동이 심한데 아직도 주는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둘이서 온게 아니라면 <흑돼지 김치찌개>도 먹고 싶었는데 양이 많아서 못먹었습니다 ㅠㅠ  주변 테이블보니까 비주얼이 정말 좋아보임! 공기밥이랑 꼭 드셔보세요~


고기 셋팅완료

각 테이블마다 고기를 일하시는직원분들이 계속 구워주십니다. 그래서 엄청 바쁘신듯 ㅋㅋㅋ 그래도 주문하거나 필요한거는 잘 챙겨서 가져다 주세요 ㅎㅎㅎㅎㅎㅎㅎ 


복자씨 방문 인증샷

20분정도 기다려서 드디어 저녁을 먹으러 와서 인증샷 ㅋㅋㅋ 성산일출봉내려오는길에 음식점들이 많았는데, 숙소주변에서 먹느라 참았는데, 완전 맘에드는곳에 와서 좋습니다 크크크!  단점이라면, 연탄구이라서.... 연기가 좀 많습니다 ㅠㅠ;




고기굽는중!

고기는 가운데부위부터 주변순서대로 먹으면 됩니다. 고기 옆에는 멜젓을 계속 끓여서 고기와 함께 찍어서 드시면 됩니다.


제주 흑돼지 비주얼

고기의 비주얼은 어마어마합니다! 두툼한 고기라서 익는데 좀 시간은 걸리지만, 지금봐도 비주얼은 정말 굿입니다^^


돼지니까 완전하게 익혀서 드세요

배가 고파도~~ 완전하게 익혀서 드셔야합니다! 이리저리 뒤집어서 안에까지 바싹 익혀서 드세요^^


흑돼지는 역시 요맛이 진리

제주도에서 먹는 흑돼지는 꼭 비계+검은털이 박혀있는걸 보실수 있습니다 지난 제주도여행에서 와서 먹을땐, 부담되서 정말 맛없게 먹었던 기억이 있었습니다 이곳 복자씨 연탄구이는 생각외의 맛이!!! 고기는 불판에 굽는거 보다 확실히 연탄불에 구워야 맛있게 드실수 있습니다^0^   


ORIGINAL 한라산 소주

제주도에 왔으면 당연히 제주 화산암반수로 만든 소주를 맛봐야겠죠? 한라산 소주를 주문했습니다^^ 제주 흑돼지 + 한라산 소주의 조합!!! 딱 좋습니다.


고기는 멜젓과 함께

멜젓만 먹을때는 정말 이상한 맛이어서, 왜 먹었나 싶었지만, 고기랑 한번 먹어봤는데 정말 의외의 맛!! 맛있어서 계속 찍어먹게 되는맛입니다.


고기쌈은 진리^^

멜젓은 고기랑 그냥 먹어도 좋구, 쌈과 함께 먹어도 맛있게 드실수 있습니다! 제주 흑돼지거리에서 불판에 흑돼지를 구워먹었던 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그냥저냥 평범한 맛이었는데, 이곳에서 먹는 흑돼지는 완전 맛있게 먹었습니다^^  둘이서 고기 600g + 공기밥을 먹었더니 배터질뻔했네요 ㅎㅎㅎ 가격만큼 양도 적당했습니다.


검색해서 알게된 집인데, 가격이 약간 비싼거 말고는 만족스러운방문이었습니다^^ 숙소인 더포그레이스리조트 주변이라 왠지 저처럼 숙소 묵으시는분들이 오실꺼 같은데 후회 안하실꺼 같습니다.  서귀포인근에서 흑돼지 드시는분들은 이곳도 한번 참고해보세요!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