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리얼야구존

스크린야구

재미는 좋은데~ 가격은 후덜;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야구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저~

1,000원넣고 야구 종종 했었는데,

얼마전에 알게된 스크린야구인 리얼야구존!

기회가 생겨서 방문하고 재미있게 즐기고 왔습니다.


스크린골프는 들어봤는데..야구라니..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다양한 주전부리도 가능해서~

회식 뒷풀이(?), 데이트장소로도

각광받을만한 곳인 리얼야구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인천 서구 검단로 492 세훈빌딩 2층

(지번) 마전동 979-4


032.561.8008



REAL YAGU ZONE

인천 마전동에 위치한 리얼야구존인 야구연습장입니다.  요즘 주변에 속속들이 생기고 있어서~ 많이 보실수 있으실꺼에요 ㅎㅎ  저희동네는 스크린골프만 있고, 아직 안생겨서 좀 아쉬운점이 있습니다.


리얼야구존 가격표

가격은 생각보다 저렴하진 않습니다 ㅠㅠ 정규게임  2팀기준 9이닝에 45,000(마이너리그) / 49,000원(메이저리그)   1인당(1시간기준) 거의 2만원~2만5천원정도 한다고 보시면 될꺼 같습니다.


장갑대여

허걱 장갑도 1천원의 대여비가 ㅠㅠ;;; 둘이서 가면 하나를 대여해서 나눠쓰든가 해야할거 같습니다 안전장비는 모두 무료인데, 장갑은 비용이 추가되네요~~ 이유인즉슨 많이 찢어먹어서 그런다고는 하지만^^;; 몬가 좀 아쉽네요.


깔끔한 인테리어

스크린골프 같은곳에 가보신분들은 익숙한 그런 분위기의 방들입니다. 차이점이라면, 이곳은 새로 생겨서 그런것도 있고, 담배를 전혀 피지 않으니까...깔끔한 카페느낌이 물씬납니다^^   어린아이들 데리고 오기도 좋구, 여자친구와 데이트하러 오셔도 좋을꺼 같습니다.






다트 게임도 한판

사람이 없을때 오니까..좋네요^^다트 기기도 준비되어있고~~  야구 안하시는 분들은 국민게임_다 한판 하세요ㅋ


다양한 먹거리

음료외에도 맥주 및 과자,컵라면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볍게 맥주한잔 즐기면서 야구를 즐겨도 좋습니다.


야구 피규어

우아..정말 귀여운 피규어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 진짜 집에 소장하고 싶은 녀석들 ㅠㅠ


스크린야구 이용안내

정규리그 2팀(9회) / 3팀(6회) / 제한시간은 1시간입니다.  게임은 타석에 입장후, 페달을 밟으면 공이 날라오게 되며, 그걸 치시면 됩니다^^ 방향에 따라 안타,파울,아웃이 측정되며 진행됩니다.


전광판

내가 야구를 하는거에 따라 이곳으로 스코어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안전장비착용

그물로 되어 있어서, 밖으로 공이 튀길일은 없습니다.  뒤쪽 철조망밖에 앉아서 안치시는분들은 구경하시면 됩니다.  헬멧도 내부에서 사이즈 크기 조절이 가능하니! 머리가 크신(?)분들도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보호장비는 꼭 착용하세요!


간식 메뉴판

음료 / 스낵 / Side Dish   다양한 메뉴들이 있네요 ㅋㅋ 간식드시면서 야구하세요 ㅎㅎㅎ


스크린야구

투수 가운데로 공이 날라옵니다.  난이도에 따라 공의 속도가 달라져요^^





마눌님과 한게임중^^

1회당 돌아가면서 타석에 서서 공을 치시면 됩니다. 난이도를 초급으로 했기 때문에, 처음하는 남자분들은 물론! 여자분들도 하시기 어렵지 않습니다.


야구장 느낌 물씬~

야구장의 느낌을 최대한 살려서, 음악이나 응원등 나옵니다^^ 잘치는 폼은 아니지만 참고하시라고 올려봐요^^ㅋ;;;;;; 분위기만 보세요 ㅎㅎㅎㅎㅎㅎ


여자분들도 할수 있습니다

남자뿐 아니라 여자분들도 하기 쉽습니다 ㅎㅎㅎㅎㅎ  슬로우동영상으로 촬영했습니다 ㅋㅋㅋ


게임결과

총 6회까지 게임을 즐겼는데 1:1로 무승부 ㅠㅠ 완전 아쉽네요 ㅋㅋㅋ 점수 더 낼수 있었는데, 첨하다보니까...적응이 안되네요 ~~~ 쉬지 않고 즐겼더니 엄청 힘드네요. 쉬면서 좀 즐겨야하는데! 너무 바짝 했더니 다하고 났더니 완전 넉다운!   쾌적한 환경에  내가 좋아하는 야구 재미있게 즐겼습니다. ㅎㅎ 가격만 좀 저렴하면 자주 이용할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