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구호텔 라온제나

전망좋은13층!

대구3호선 수성구민운동장역 인근이라 편리~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지난주 연휴철에 대구 다녀왔습니다

먹거리가 많아서 먹방할겸 갔다왔는데,

대중교통으로 돌아다닐꺼라서~ 숙소를 

지하철 인근에 위치한 호텔 라온제나에 묵었어요 ㅎㅎ

성수기라 가격도 비싸드라구요 

1박 = 10만원 초반에 예약 ㅜㅜ

그래도 교통편리, 깔끔한 호텔이라

푹쉬었던곳이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천로 73

053-718-7000


주차는 물론 건물지하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INFORMATION

지하3층에 주차하고 1층에 올라와서 체크인 하러 왔씁니다 ㅎㅎ 미리 예약을 해뒀기 때문에, 이름만 말하면 간편하게 가능! ㅎㅎㅎ


1층에 편의점이 ㅋㅋ

저녁에 놀다가 밤에 왔다가~ 맥주사러 들렸던곳입니다. 밤에 맥주구매할때 유용하게 사용함 ㅋㅋㅋㅋ


키 발급완료

13F 1315호 방을 받았습니다 ㅎㅎㅎ 카드에는 Wifi비밀번호도 표시돼 있어요! 호텔이라 그런가 와이파이는 빵빵함 ㅋㅋㅋㅋㅋ





층별안내

건물에는 웨딩홀, 레스토랑, 객실, 휘트니스센터, 수영,골프,사우나 등이 있습니다.   저희는 그냥 잠만 자려고 왔기 때문에 다른건 보지도 않았는데~~~ 오시는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웨딩식이 있는날 오게되면 왠지 붐빌꺼 같은 불길한 예감이 들어요 ㄷ ㄷ ;;) 


Touch the room key here

객실 이용 고객은 카드를 대고 버튼을 눌러주세요!


13층 도착

13층에 내리면 이용할수 있는 Business Center.  이용시간은 24시간입니다. 


실용적인 디자인의 객실구성

스탠다드 더블룸입니다.  침대 사이즈는 더블사이즈! 객실은 대략 7.8평입니다.  2인1실 기준이라 추가 인원 투숙불가합니다.

호텔 객실은 스탠다드 / 스위트 / 디럭스 / 스파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체크인: 오후3시 이후

# 체크아웃: 정오

# 제공서비스: 생수2병 / 와이파이 / 유선인터넷 / 커피&녹차 / 비누1개 / 어메니티 6종 / 헤어드라이기 / 전압 220V / 미나바 / 커피포트 / Wake-up Call





건물자체금연

대구호텔 라온제나는 건물자체가 금연이라서 깔끔합니다 +.+ㅋ 


창밖풍경

요즘 호텔은 창문이 살짝~ (자살방지? ㅋㅋ)  아무튼 요즘 날씨도 계속 흐렸는데, 다행이 화창한 날씨라서 밖에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아침에 안막커튼치우니 날씨도 완전 쨍하니 굿^^ 반대편이 아파트가 보이는곳이지만 그래도 좋습니다!! ㅋㅋ


TV화질도 굿!

깔끔하게 방송이 잘 나오는 티비...ㅋㅋㅋ 마니 볼시간은 없지만 잘 나와서 좋음~


화장실에는 욕조대기!

화장실에는 비데와 욕조까지 준비! 욕조에서 몸을 담그고 푹 쉴수 있습니다 +.+ㅋ



대구 호텔 검색하다가 발견해서 묵었던 호텔 라온제나! 깔끔한 금연호텔이라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퇴실때도 방청소하시는 분들의 상냥한 인사로~~ 기분좋게 묵었던 곳이었습니다^^  전망도 도로쪽이지만 그래도 좋았구~~ 가격도 성수기 가격치고 크게 비싸다고 생각이 안들었던 곳이니다~~ 전철역이 300m정도 인근에 있어서~ 나름 가까워서 이동하기도 좋았던거 같습니다^^. 거의 숙박만 해서 다른 시설은 이용은 못해봤지만! 그래도 하루 조용히 잘 묵고 갈수 있어서 좋았던 곳입니다~~~ 전철 인근에 위치한 깔끔한 호텔! 대구에서 찾으신다면 이곳도 한번 참고하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