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로봇김밥

건강한줄

대한민국 4대김밥! 프리미엄 김밥~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 프리미엄김밥집인

로봇김밥입니다.


이름은 생소하지만, TV-언론을 통해

대한민국 4대김밥으로 알려진곳입니다.

로봇김밥5대 영양소를 정성껏 골고루 담아

김밥한줄만으로도 로봇처럼 건강해지기를 바란느

엄마의 마음으로 개발한 브랜드입니다. 


한줄로도 엄청 푸짐하게 드실수 있어서

김밥좋아하시는분들을 위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홈플러스 인천간석점에 있는 로봇김밥 방문했습니다.


로봇김밥 메뉴판

여러종류의 다양한 메뉴의 김밥들이 있습니다. 가격대는 저렴하진 않지만, 드셔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한줄로도 엄청 푸짐함을 자랑하기 때문에, 약간은 비싼감이 있어도 만족하실꺼에요 ㅎㅎ 

Take Out_ 전메뉴 포장이 가능합니다


SET MENU 셋트메뉴

첨 드시는분들은 약간은 저렴하게 드실수 있는 셋트메뉴도 있습니다. 양은 작지만 맛보고 싶으신분들은 이녀석들로 드셔보는것도 좋습니다. 


Why?

기본으로 들어가는 메뉴를 봐서 푸짐합니다. 탄수화물을 줄이고 원재료와 채소를 둠뿍 넣었습니다. 


# 100% 현미

# 무첨가_ 단무지, 참기름

# Low_ Fat,Salt

# 국내산_ 돼지고기, 닭고기/김치





화이트데이날 방문 인증 ㅋ

얼마전 3월14일 화이트데이날 먹으러 왔습니다. 일도 늦게 끝나고 어디 가기도 애매한 시간이라서~ ㅎㅎ 가까운 홈플러스에서 식사했네요^^ 종종 먹는곳이라서 ㅎㅎㅎㅎㅎ


매콩쫄면_ 6,000WON

일반 쫄면 면발이 아닌 널찍한 면빨에 달콤한 소스로 되어 있습니다  쫄면 치고 가격은 좀 비싸다고 생각할수는 있지만, 채소가 듬뿍듬뿍 ㅋㅋ 건강해지는 부담스럽지 않은 맛입니다 ㅎㅎ 양념도 달콤하니 맛있어요,   매콤한쫄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싫어하실수 있습니다~~ 달콤한 쫄면입니다.






주문한 김밥 두줄

일반 김밥보다 양도 푸짐하고 많아요! 가격값은 하는거 같습니다. ㅋㅋㅋ  내용물이 가득 들어있다보니까 건강한 한줄! 한줄만 드셔도 푸짐하게 드실수 있다는 설명에 딱입니다.


떡갈비김밥 / 구운닭가슴살 샐러드 김밥

# 떡갈비김밥 4,000WON

# 구운닭가슴살 샐러드 김밥 4,200WON


가격은 역시 일반 밥값에 버금가는 수준인데, 그 내용물을 보면 이해하실수 있을꺼 같지 않나요?  백미 대신 밥 짓기가 까다로운 현미와 그와 궁합이 잘 맞는 콩으로 만든 식재료를 사용! 채소를 비롯한 원재료로 푸짐하게 ~~ 빙초산과 화학첨가물을 넣지 않은 단무지와 우엉을 사용하며, 모든 재료에 나트륨은 줄이고 또한 고기와 김치는 국내산! 믿고 먹을수 있습니다.


말끔하게 클리어!

프리미엄 김밥으로 알려진 로봇김밥, 일반김밥이랑은 달라서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맛있게 드실수 있는 그런곳입니다.  소풍갈때 포장해갔는데 조카들이 엄청 맛있게 먹어서~ 아주 맘에 들었던곳이었죠 ㅋㅋㅋㅋ  언론에 소개되어서 가격이 비싼줄 알았는데, 드셔보신분들은 김밥안에 들어있는 푸짐한 재료에 만족할수 있습니다 +.+  너무 건강한 맛에 자극적인걸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별로일수도 있습니다 ㅎㅎㅎ 개인적으로 전 대만족해요~~~ 갠취니 참고하시고 궁금하신 분들은 맛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