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주안 달구발

스트레스엔

매콤한 국물닭발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국물닭발 좋아하시는분들한테는 딱!

인천 주안에 위치한 달구발입니다.

매콤한 닭발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누구나 만족할만한 그런곳이라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인천광역시 남구 미추홀대로 735 2층

(주안1동 227-34 2층)


032.863.9437


17:00~01:00

(둘째주/넷째주 일요일 휴무)


메뉴판

전 메뉴 맵기 조절이 가능합니다(순/중/매). 메인메뉴도 좋지만, 세트메뉴 1~5까지 메뉴가 먹기에 좋겠죠? ㅎㅎ   세트2번 무뼈 달구발 + 계란찜 + 날치알 주먹밥 = 23,000원 주문했습니다.


포장판매

맛있게 드신 분들이라면 <포장판매>도 가능합니다  ㅎㅎㅎ  가끔 땡길때 술집에서 먹기 힘들때 포장하셔서 집에서 드셔도 좋습니다. 


매울때는 역시 쿨피스

유산균이 살아있는 쿨피스(?) ㅋㅋ 오돌뼈, 닭발 먹는집에서 쉽게 발견할수 있는 쿨피스가 제격이죠~~ 암요! 쏘주와 쿨피스 한잔씩 좋습니다





기본안주

부침개와 미역국을 기본으로 주십니다 ㅋㅋ 부침개는 보는 비주얼과 같이 맛있어요!! 기본인데 크기도 완전 만족! 막걸리 땡기는 맛입니다~~


국물닭발 등장

첨에 징그러워서 거의 못먹었는데 ㅋㅋ  지금은 없어서 못먹는 닭발입니다. 매콤하게 먹는것도 좋지만, 이렇게 국물에 빠진 닭발도 정말 맛이 좋습니다^^ 매콤하기까지 하니까 스트레스 풀리는건 덤~


콩나물 투하

매운걸 먹을때 매콤함을 잡아주는 콩나물! 매운맛을 잡아주며, 매콤함이 뭍어나는 콩나물 먹는 맛도 쏠쏠합니다.


계란찜

세트메뉴에 있는 계란찜입니다 맛은 그냥 딱 계란찜맛 ㅋㅋㅋㅋ  역시 매운거 먹을때 자주 볼수 있는 녀석입니다.


날치알 주먹밥과 우동사리

날치알로 만든 주먹밥이 먹는 맛이 쏠쏠하죠!! ㅋㅋ 여기 방문하시면 이녀석은 필수입니다~~  그외 우동사리는 2천원주고 추가했습니다.





지글지글 매운  스멜~~

국물닭발의 최강 비주얼! 매콤한 향이 가득 나면서~~ 살짝 쫄이듯이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ㅎ 닭발 발라먹기도 쉬워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닭발종류인데, 거기에 소주까지 드시면... 환장함..+.+ (소주가 4천원인건 함정 ㅠ)


밥하나 닭발하나

각 앞접시에는 딱 요렇게 나눠서 먹었습니다 ㅋㅋ


우동사리 투하

매콤한 국물에 우동사리는 굿선택입니다! 요~녀석두 추천해요.   매콤우동맛이 닭발과 궁합이 굿굿굿


볶음밥 추가

모든음식의 마지막 장식은 볶음밥이 진리입니다^^  너무 많이 이것저것 시켜서 먹어서 다먹지 못했는데, 이걸 빼먹으면 아쉽기 때문에 당연히 시켜서 먹어줬어요. 다른건 남겨도 볶음밥은 싹싹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ㅋ 오랫만에 방문해서 그런가 스트레스가 뻥~ 뚫리는 그런맛이에요! 국물닭발 좋아하신다면 이곳 주안에 있는 달구발도 참고해보세요.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