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천 송도

해물가득

박승광 해물손칼국수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 다녀온곳은 송도입니다.

맛있는곳이 많아서 종종 시간나면 들려서

먹고오는곳인데, 이번에는 칼국수를 맛보고 왔습니다.

겨울에는 역시 국물이 짱! ㅋㅋㅋ

겨울이 슬금슬금 지나고 있는 찰라에~


박승광 해물손칼국수 방문하고 온 

솔직한 후기입니다.




- 인천 연수구 신송로125번길 7

(지번) 송도동 3-5


-  032.858.1237


주차는 건물에 하실수 있습니다.

최강 해물 손칼국수

송도 주변에는 워낙 맛있는곳이 많이 있어서 참 좋드라구요 ㅎㅎ 이날은 칼국수가 먹고 싶어서 평일저녁에 방문했습니다.


점심특선

평일 점심 오후2시에는 낙지칼국수를 7천원에 맛보실수 있습니다. 이시간에 전 이곳을 올일이 없으니까 ㅠㅠ 자연스럽게 포기 ㅎㅎ


방송에 출연! ㅋㅋ

맛집인거 같습니다 입구에는 방송에 맛집이라서 나왔더라구요^^ㅋ  방송에서 본적은 없지만~~ 비주얼이 너무 푸짐하게 나왔더라구요~~ 과연!! 


영업시간

매주 월요일은 휴무일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11시~오후10시까지입니다. 주문후 조리를 하기 때문에 주문시간은 오후9시까지입니다.


입구에는 조개가 한가득~

해물칼국수답게 입구에는 많은양의 신선한 소개를 볼수 있습니다 ㅎㅎㅎ 요녀석들이 칼국수 먹을때 들어있는 녀석들이죠 ㅋㅋ


어린이 놀이방

8세 이하만 들어갈수 있는 어린이 놀이방입니다. 어린이랑 같이 오시면 아이들은 맡기고 편하게 식사를 하실수 있습니다 ㅎㅎㅎ 크진않지만~ 그래도 없는것보다는 나아요^^


주차안내문

송도에 가시면 도로변 주차를 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그냥 귀찮아서 저녁이니까 당연히 길에다 세웠는데 ㅠㅠ  주차위반 딱지가 집으로 날라왔습니다!!! 차 가져오시는 분들은 꼭 1,2층 주차장을 이용해주세요! 


메뉴판

이곳의 메인요리는 해물칼국수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매운맛/순한맛 선택가능)  그리고 기다리는 동안에 먹을 고기만두(4,000원) 추가했어요!


고기만두

식사전에 가볍게 먹을수 있는 고기만두^^ㅋ  기다리는동안에 먹으면 딱 좋습니다 ㅎㅎㅎ





기본반찬 - 김치

칼국수집에서 음식전에 김치 맛을보면 그집을 알수 있드니.... 김치 색상처럼 맛있더라구요^^ 칼국수랑 딱 잘 맞습니다~~~~


해물칼국수 2인분

저희가 주문한 해물칼국수 2인분입니다.  칼국수인데, 첨에는 칼국수는 없고~~ 해산물을 먼저 끓여서 드시면 됩니다.


매콤한 국물이 굿굿굿

매콤한걸 시켰는데, 국물맛이 얼큰해서 정말 좋습니다.  해산물 좋아하지 않는다면 첨에는 드실게 없으실거에요 ㅠㅠ 각종조개와 오징어를 먼저 끓인후 드세요^^  


칼국수는 직접!

먼저 해산물을 드신후에, 사장님한테 말씀드리면 칼국수를 직접 만들어서 가져다주십니다^^ 보통은 해산물과 칼국수를 같이 만들어주시는데, 이곳은 해산물먼저 / 칼국수 나중에~~ 이렇게 먹습니다.  직접 만든 칼국수 면빨이에요 ㅎㅎㅎㅎ






손칼국수

손으로 직접 만든 칼국수라 면빨이 정말 쫄깃하니 먹기 좋습니다 ㅎㅎ


양념소스

청양고추 & 다데기! 칼국수 드실때 같이 넣어서 드시면 맛있게 드실수 있습니다.  얼큰한 국물과 청양고추의 조합^^ 얼큰함의 결정체입니다 ㅎㅎㅎㅎ


깔끔하게 클리어

오랫만에 먹는 해산물과 내가 좋아하는 칼국수! 간만에 맛있게 먹구 왔습니다.  해산물보다는 칼국수를 좋아하신다면 아무래도 덜 좋아하실꺼 같은데. 개인적으로 해산물이라서 만족스럽습니다. 단!! 해산물과 칼국수가 같이 들어있으면 양이 적당해보이는데~ 왠지 첨엔 해산물먹고 나중에 칼국수를 먹다보니까~~ 해산물 양이 좀 적어보인다는^^;;;; 마눌님은 해산물 그닥 안좋아하기 때문에 ㅠ 그냥 그랬다고 하더라구요!! 이건 모 호불호가 갈리기때문에 미리 염두하고 가시면 좋을꺼 같네요!   해물손칼국수 송도에서 맛있게 먹구 왔씁니다 +.+!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