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평 이쎈피자

분위기좋은식당에서 먹은

돈까스 & 스파게티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는 가평에 있는 분위기좋은식당 다녀왔습니다.

가평이나 강촌 검색했는데 거의 숯불닭갈비

이런것들만 나와서.ㅎㅎㅎ 


피자나 스파게티 먹을려고 검색하다가 

이곳 이쎈피자가 눈에 딱!!! 

평도 나쁘지않아~ 방문하고 온곳이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경기 가평군 가평읍 중촌로 10

(지번) 가평읍 읍내리 613


032-582-3356


- 주차는 가게앞에 하거나, 주변 길목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


가평에서 먹는 돈까스

날씨가 좋아서 주말에 가평에 있는 에델바이스(스위스마을) 구경갔다가 밥먹을려고 검색하다 들린곳입니다^^ 가게앞에는 주차가 널널하네요! 오픈시간에 맞춰서 와서 그런가 한산했습니다.(다먹고 나갈때는 주차장 가득찼습니다 ㅠ)  


# 에델바이스 후기: http://kasakyu.tistory.com/476


ISSEN

가평에 있는 이쎈피자! 오픈시간이 ㄷ ㄷ ;;저희가 도착한 시간이 거의 12시전에 도착해서~ 의도치않게 거의 첫타임으로 방문하게 됐네요^^;;;;


# OPEN AM 11:40 / CLOSED PM 09:00

(매월 1,3째주 일요일은 쉽니다)


분위기 좋은식당

가평쪽에 분위기좋은 식당으로 본거였는데, 인테리어도 왠지 깔끔하고 맘에들었던 부분입니다. 조용히 식사를 할수 있을꺼 같구~~ 데이트하시는분들은 더욱! 좋을꺼 같습니다.


오픈형 주방

주방에서 직접 요리만드는게 다 보이네요^^ 카운터 옆에이어서~~ 그냥 서있었는데....만드는걸 다 볼수 있네요! 사장님이 직접 따님들과(?) 가게 운영하시는거 같았네요 ㅎㅎㅎ 여자분들만 계셨어요^^ㅋ






메뉴판

피자 / 식사 / 사이드 / 음료&아이스크림 / 주류 / 세계맥주까지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피자 or 돈까스가 메인이죠!   피자는 자주 먹는거라 안시켰꼬, 식사류에서 주문했네요~~ㅋ 그리고 시원하게 맥주도 한잔^^ ㅋ   세계맥주중에 버니니도 있네요 ㅎㅎ 버니니 스파클링 들어있는 와인으로 술 못드시는분들한테는 강추합니다^^ 달달하니 맛있거든요~~~


CASS 맥주한잔

맥주 한병을 시켜서 마눌이랑 둘이서 한잔했습니다 ㅋㅋ  맥주에 잘 어울리는 새우깡 ㅎㅎㅎㅎㅎ


Cheese spaghetti

치즈오븐스파게티(8,000원)입니다. 스파게티 비주얼이 정말 굿굿굿^^  엄청 치즈의 양이 푸짐하네요! 치즈 식을까바 사진도 대충 후다다닥 찍고, 일단 맛보기로 했습니다 ㅋㅋㅋㅋ


치즈와 스파게티의 조화

스파게티와 치즈의 조합이 정말 좋아요! 느끼한거 좋아하는데 ㅎㅎㅎㅎ 비주얼폭행! ㅋㅋ


기본반찬

다른건 없고 딱 두가지가 기본반찬으로 제공됩니다.  스파게티랑 먹으면 좋을 피클과 돈까스먹을때 잘 어울리는 깍두기 ㅎㅎㅎㅎ 별거 없지만, 깔끔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습니다. 


치즈오븐 스파게티와 돈까스

스파게티 먹을때쯤 매콤한 소스가 뿌려진 돈까스 나왔어요! ㅎㅎ





ISSEN pork cutlet

브라운, 이쎈매콤소스가 들어있는 ISSEN돈까스(7,000원) 입니다. 딱 나오자마가 소스에서 나오는 매콤한 향이..+.+ 굿굿 좋아요!


두께도 적당! 맛은?

두께도 너무 두껍거나 얇지 않아서 정말 좋고, 매콤한 맛이 나는 소스가 맛을 더욱 좋게 해주세요!! 맥주랑 먹는데~ 돈까스는 정말 잘 시킨거 같습니다 ㅎㅎㅎ  엄청 특별하거나 그런건 없지만, 고기랑 소스랑 조화가 잘 이뤄지네요^^ 매콤한거 잘드시는분들만 강추합니다!! 


식사후

이날은 유난히 돈까스가 땡긴 날이었는데, 정말 배부르게 식사 맛있게 했습니다 ㅎㅎ 맥주까지 먹으며, 즐거운 점심식사(?)를 하고 온 곳입니다.




원두커피는 셀프로..

식사를 다 한후에는 카운터 옆에는 원두커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무료니까~~ 후식으로 한잔씩 드시고 가세요!


오랫만에 먹고 싶었던 돈까스! 가평와서 먹고 갑니다^^ 프렌차이즈같은곳은 아니지만, 인테리어보시면 아시겠지만 분위기도 나름좋구....맛도 좋았습니다^^ 이거 때문에 가평을 오는건 아니지만, 가평에 갔다면~ 왠지 생각날법한 그런...ㅎㅎ 가평에서 분위기좋은식당찾으신다면 요기 괜찮은거 같으니 참고해보세요!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