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착한외식장소!

주안역에서 맛본

더 시카고짬뽕 방문기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오랫만에 주안에서 피자_짬뽕 먹고왔습니다

요즘 이곳에서 핫한 피자집으로

많이 방문하는곳중에 하나입니다.


가성비가 좋아서 착한외식장소로 굿!

얼큰한 짬뽕과 치즈 듬뿍들어있는피자를 맛볼수 있는

 더 시카고짬뽕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인천 남구 주안로 100-1


- 032.422.5977


THE CHICAGO JJAMPPONG

2016대한민국우수상품대 / 2016세계명품브랜드 대상 / 2016 선행나눔대상 / 2016 한국재능나눔대상 등 2016년에 다양한 상을 받은! 더 시카고짬뽕 주안점방문했습니다^^  


이곳은 미국 시카고 힐스테드거리에서 미국동북부식 시카고피자를 직접 만들었던 경험을 토대로 별도의 토핑없이 

치즈와 토마토소스만을 사용하는 시카고 현지피자를 우리정서에 맞춰 만들었고 100%치즈를 사용하여 푸짐하면서 담백한 피자를 만드는곳입니다.


SET MENU

메뉴판은 제가 먹은것만 찍었습니다.  SET1 시카고짬뽕세트 메뉴를 주문해 먹었습니다.


# SET 1 시카고짬뽕세트_ 시카고짬뽕 + 해물부추파이피자 or 시카고피자 3종중선택 or 크림탕수육

(시카고피자3종(쌀가루로 만든 도톰하고 쫄깃한 도우 8in) = 시카고 오리지날 피자 or 고르곤졸라 피자 or 고구마피자  중 택1) 


내부인테리어

더 시카고피자 인천주안점의 깔끔한 내부인테리어입니다. 평일저녁이라 다행이 바로 입장가능했습니다. 





SNS이벤트 진행

더 시카고피자 방문인증샷 SNS에 올려주시면 음료수 서비스입니다 +.+! 인스타, 페북 하시는 분들은 ㄱ ㄱ ㄱ ~ 


시카고피자

묵직하고 두툼한 도우, 고소한 치즈를 듬뿍 올린 미국식피자입니다. 별도의 도우는 올려져 있지 않은~~ 시카고 전통 스타일이었습니다 ㅎㅎ


치즈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굿굿

치즈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굿굿입니다^^ 두툼한 도우와 치즈 궁합이 짱! 음료는 필수로 드셔야겠습니다 ㅎㅎㅎㅎ 맥주랑 먹어도 맛있게 먹을수 있을듯 ㅋ






시카고짬뽕(보통맛,매운맛)

얼큰한 짬뽕입니다.  많이 매울수도 있어서 보통맛으로 주문! 최상의 품질로 엄선된 각종 야채와 해물을 넣고 사골육수로 요리한 오리지널 시카고짬뽕을 맛보실수 있습니다.


피자와 짬뽕 궁합이 굿~

치즈듬뿍인 피자와 매콤한 짬뽕 궁합이 정말 좋네요^^ 느끼함을 매콤함으로 잡아주니까.. ㅎㅎ 이조합 맛있습니다 ㅋㅋ 대만족! ㅎㅎㅎㅎㅎ   그외 크림짬뽕, 조레짬뽕, 볶음짬뽕, 망치갈비짬뽕(부산서면점에서만 판매) 다양한것들이 있으니 취향에 맞춰 드셔보세요! 전 당연히 메인요리인 시카고 짬뽕을 주문해서 먹었지만요 ㅋㅋ


착한가격

이렇게 먹었는데 가격은 딱 2만원!! 착한외식장소로 정말 인정할만한 곳입니다 양도많고 맛도 굿굿^^ 종종 먹으러 올 재방문 의향 100%에요~~~ 평일엔 안기다려도 되지만, 주말은 좀 기다릴수 있으니 평일저녁 원츄!  다음번에 방문하면 오늘 맛본거 외에 다른메뉴에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최신트렌드 퓨전짬뽕! 좋네요! 맛은 개인취향차이가 있으니 참고만하세요.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