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삼산동 진미옛날순대국

뽀얀사골국물의

시원한맛의 순대국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회사 점심먹으러 갈때

종종들리는곳입니다^^

뽀얀국물이 시원해서 해장에 좋구!

날은 덥지만, 찰진 순대맛이 좋아서 종종

점심시간때 방문하는 진미옛날순대국입니다. 

해장하실분들은 이곳으로 GOGO~




- 진미옛날순대국 -


 주소: 인천 부평구 충선로 301-13

(지번) 삼산동 433-5

■ 대표번호: 032-513-3388




사골국물로 맛을 낸 전통 순대국

직접 만든 순대와 진한 사골국물로 맛을 낸 삼산동에 있는 정통 순대국전문점인 <진미옛날순대국>입니다.  저희 회사에서 10~15분 거리에 있어서..점심이 종종 들리는 순대국집중에 하나입니다^^ 사골국물로 되어 있어서 구수한 국물 좋아하신다면 딱 이곳이네요..그외 빨간국물 좋아하시면 다데기 추가해서 드시면 되요~~~




순대국 종류

해장시 부드러운 국물로 해장을 선호시에는 뽀얀국물의 옛날 순대국으로... 붉은국물로 얼큰하게 해장하고 싶으시다면 선지해장국도 메뉴중에 있습니다. 비주얼은 벽면에 붙어있으니 확인해보시면 좋아요~~



- 순대국 맛있게 먹는 방법 - 


1. 새우젓을 넣어 간을 맞춘다.

2. 다대기를 반숱갈 정도 넣어준다

3. 들깨가루를 반숟갈 넣는다

4. 기호에 따라 고추기름과 후츠를 넣어 맛있게 먹는다.

(고기와 순대는 새우젓을 찍어 드세요)




진미옛날순대국 메뉴판

메뉴는 간단합니다.  기본적인 옛날순대국 / 선지해장국 / 우거지해장국이 있고, 그외 같이 드실수 있는걸로 순대 / 편육 / 술국 등의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본반찬셋팅

주문을 마친후 기본반찬 셋팅모습입니다.  김치와 젓갈은 셀프로 자리에서 계속 퍼다가 드시면 되실꺼 같구요.  새우젓과 편육은 기본반찬으로 가져다주세요!  깍두기는 적절히 잘 익어서 맛이 좋네요! 젓갈은 국밥먹을때 같이 먹어서 조합이 굿잡....ㅋㅋ




새우젓과 다대기

순대국의 간은 새우젓으로 하시면되고, 사골국물이 싫어하신다면, 다데기를 사용해서 얼큰한 국물로 만들어서 드시면 됩니다.




나름 깔끔했던 편육

전 편육을 잘 먹지는 않으나, 같이 먹었던 직원분들은 맛있다고 했던 편육입니다. 돼지고기를 삶은뒤 무거은것으로 눌러 모양을 기지런히 다듬어서 얇게 썰은 음식인데, 개인적으로 좀 부담스런 비주얼때문에 잘 먹진 않습니다만....ㅋㅋㅋㅋㅋㅋ







옛날순대국

주문한 옛날순대국이 나왔습니다 순대국이지만, 전 순대만 있는걸로 시켜서 사진이 이 녀석밖에 없어요 ㅠㅠ

고기도 괜찮은 비주얼이라~~ 요 근래 먹었던 순대국중에서 단연! 맛있게 먹었던 곳인데~~~  ;;;;;  사진이 없는게 살짝 아쉽습니다.




직접만든 순대

순대국에 들어있는 순대는 직접 만들은 녀석으로 들어있습니다. 순대가 찰져~~ 씹는 식감이 좋아요!!  ㅋㅋㅋㅋ 순대 만족! 국물도 만족!!  시원하게(?) 먹을수 있는 순대국입니다.   사골국물이지만 느끼하거나 하지않구요~~ 먹다가 더 얼큰한걸 원해서 다데기 넣어서 마무리했습니다 ㅋㅋㅋ


회사인근이라 매번 점심 때마다 무얼 먹을지 걱정인데, 순대국집은 먹어본집중에서 이곳에 더 나은거 같아서 꾸준히 이용하고 있는곳입니다.  ㅎㅎㅎ 삼산동에서 순대국 찾으신다면 이곳도 한번 보세요~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