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봉채국수

여름에 딱 좋은 메뉴!

비빔메밀국수&돈가스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요즘 너무 더운 여름 ㅠㅠ

밥도 밖에서 먹는날이 많아지고 있는데

더운날이 되니까, 더욱 댕기는 비빔국수 ㅋㅋㅋ

집근처에 국수집에 있어서 방문해서 먹고 왔습니다.


지나가다 종종 봤던곳인데~~

드디어 방문! 평일 저녁에 방문한곳인데

생각보다 한산해서 바로 먹을수 있어서 좋은곳입니다.



- 봉채국수 만수점 - 


■ 주소: 인천 남동구 장승남로 46-1

(지번: 만수동 1041-6)


■ 전화번호: 032-471-2096


여름엔 국수!

여름에 많이 땡기는 비빔국수! 집에서 많이 만들어먹는데, 피곤한 평일이라서 퇴근하다가 집가는길에 먹고온 곳입니다.^^ 버스정류장 뒤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아는분들만 아는(?) 그런곳입니다.



주방모습

내부 모습은 그냥 깔끔한 분식점 느낌의 국수전문점입니다. ㅋㅋ 자리는 편한곳에 자리잡고 주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메뉴판

기본메뉴인 국수 / 밥류 / 별미 메뉴들이 있고, 현재 여름철에 먹을수 있는 메뉴들이 추가돼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직접갈아서 만든 서리태(국산)콩국수 먹고 싶네요 ㅋㅋ 드시는분들 계시니 시원하니 좋아보여요 ㅎㅎㅎㅎ 저흰 그냥 평범한 녀석 먹었지만요^^;;



기본반찬

김치와 단무지! 기본반찬입니다! 간결하면서 나쁘지 않은맛 ㅋㅋ



인증샤샷!

마눌님이랑 식사 인증샷..ㅋㅋㅋ 주문한 음식들이 같이 나왔습니다.

각자 취향에 따라 음식주문했네요 ㅎㅎㅎ





등심돈까스 6,500원

국수집이라서 돈까스는 기대도 안하고 그냥 시켜봤는데,, 크기도 무난하고 소스맛도 적당하니 나쁘지 않아요.   밥도 많이 달라고 하면 두덩어리 주는거 같더라구요 다른테이블 보니까... ㅎㅎㅎㅎ



맛은 과연?

튀김옷도 두껍지 않고, 고기도 괜찮습니다.  등심돈까스... 저처럼 초딩입맛인 사람들한테는 맛있게 드실수 있는 그런맛입니다 ^0^.  



비빔메밀국수 6,000원

이녀석을 먹으러 이곳 봉채국수에 왔습니다.  비빔국수가 땡기는 나머지.... 크크크크!    비주얼은 일단 함격! 비빔국수랑 같이 먹으면 좋은 만두역시...강추입니다. +.+ 



과연 맛은?

봉채국수집답게.... 비빔국수 만족할맛입니다.^^ 완전 강츄!  새콤달콤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양이 그냥 먹기에 살짝 아쉬운게 있지만, 메뉴판 보면 만두가 있는데 같이 먹으면 딱 양도 적당하고 좋습니다!! 더운여름 시원하게~~ 맛보실수 있습니다.  +.+



간단하게 한끼해결!

둘이서 12,500원 간단하게 해결했습니다.  ㅎㅎ    저녁시간인데 사람이 없어서 살짝 불안했지만, 맛도 깔끔하니 좋아서~ 종종 애용할수 있는곳인거 같습니다. ㅋㅋㅋ   만수동 저희 동네에서 국수집 찾으시면,  이곳 봉채국수도 참고해보세요.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