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칠성포차

술땡기는 술집

마약찜닭&매운크림순살치킨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마눌님이 여직원회식에서 종종가는

주안역인근에 있는 칠성포차입니다!!

매콤한거 땡길때 종종가는곳인데~

직원분들이 좋아하는곳중에 하나입니다.^^

먹는건 역시 이곳의 대표메뉴인

마약찜닭과 신메뉴 매운크림순살치킨 그리고 맥주

요즘같이 더운날 딱입니다요! ㅋㅋ





- 칠성포차 인천주안역점 -


주소: 인천 남구 주안로104번길 11

(지번) 주안동 138-1


칠성포차 메뉴판

인기메뉴는 역시 치즈홀릭! 크림순살치킨과 매운크림순살치킨이 되겠습니다. 매콤한걸 좋아하기 때문에 ~~ 매운녀석으로 주문완료^^

시원하게 맥주마시며 기다리시면 되겠습니다. ㅋㅋ  그외 탕메뉴도 있었는데, 제가 먹을게 아니라 따로 촬여을 하지 않았습니다. ㅋㅋㅋ 술국이나 홍합탕, 짬뽕탕, 오뎅탕,만두전골등등의 탕요리들이 있습니다. 겨울에는 또 이런 탕이 좋은데, 여름에는 잘 안먹게되는 메뉴라...ㅎㅎㅎㅎ




칠성포차 메뉴판II

이곳의 대표메뉴! 공중파3사에 소개된 중독성 강한 불맛을 자랑하는 칠성마약찜닭입니다.

오뎅/단호박/고구마튀김/삶은계란/밀떡등과 함께 제공되는 요리로 이곳 칠성포차 첨오시면 가장 많이 찾으시는 메뉴이기도 합니다. ㅎㅎㅎ  그외 간장찜닭도 있지만, 오랫만에 맛본건 마약찜닭으로 결정! ㅋ






마약찜닭(중간맛)

너무 매운건 속 쓰리기 때문에, 중간맛으로 결정! 드디어 음식이 등장했습니다.  전 사실 매운맛을 좋아하지만, 같이 먹었던분들때문에 ㅠㅠ 제 개인입맛으로는 생각보다는 덜 맵다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팽이버섯과 호박,고구마,오뎅,떡,계란,파,고추등의 음식들이 들어있습니다.   아 이젠 계란은 없겠네요 .ㅡㅡ;;;;

요즘 계란이 또..이런 쩝;;;;




찜닭 맛있게 먹는방법

1_ 푸짐하게 나온 찜닭을 은근한 불에 끓여주세요(기본은 다익어서 나오기 때문에, 약간 졸이면 간이 더 딱 맞게되기 때문에..ㅋㅋ

2_ 밀떡, 고구마 등 사리류는 먼저 드세요

3_ 건더기를 다 건져드신후에는 자박자박 졸인 소-스에 누릉알밥 비벼먹기!! 




과연 맛은?

불맛나는 마약찜닭! 중독되네요 ㅋㅋㅋㅋ 술한잔하면서 드시기 좋은거 같구! 같이먹는 누릉알밥 ㅋㅋ 구지 태울필요도 없을정도로~~~ 누릉지로 주니까 더 좋습니다. ㅋㅋ 알밥의 톡톡 은근히 나고!! 비주얼부터 일단 만족! 맛도 좋습니다ㅎㅎㅎㅎ






매운크림순살치킨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소스를 얹어 순살치킨에 쫄면, 바삭한 감자튀김까지 맛볼수 있는 매운맛 되겠습니다 ㅎㅎㅎ 

신메뉴라 궁금해서 먹어봤습니다!




과연 맛은?

매콤함과 느끼함의 조화!! 일단 치즈를 걷어내고 안에 들어있는 면부터 먹으시면 되겠습니다 ㅋ 나중에 먹으면 면이 불기 때문에~ 먼저 드세요^^   치즈때문인지 그렇게 맵지 않은게 좀 아쉬웠습니다.

감튀는 바삭하게 해서 먹는걸 좋아하는데, 이렇게 미리 들어있어서 그런가 맛이 좀 오묘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하시는분들도 계시겠지만 전 그냥 ㅠㅠ 햄버거 먹을때 나오는 그런 감튀가 개인적으로 더 좋았습니다.  국물은 나름 매콤해서 나쁘지 않았지만,  이미 마약찜닭을 시켜놔서 둘이 좀 비슷비슷한 녀석을 먹은거 같아 좀 물리네요 ㅋㅋㅋ 갠취입니다만^^ㅋ;;;




방문인증샷 ㅋㅋ

마눌님과 회사동료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약간의 모자이크 넣었습니다. ㅋㅋ ㅋㅋ 밖은 시원시원한데, 이미 이곳을 맥주를 마시기 시작했을 뿐이고!!! 


술이 가끔 땡길때 들렸던 이곳 칠성포차입니다. 다녀온지 꽤됐는데 이제서야 포스팅하게 됐습니다 ㅋㅋㅋ 요즘은 이사해서 거의 주안쪽을 갈일이 없어서 도통 잘 있는지 모르겠지만~~ 다닐당시에는 맥주나 소주마시러 종종 갔던 곳이라..오랫만에 새록새록한 추억의 술집입니다.^^ 맛은 개인차가 있으니 항상 참고하시구요! 어떤 메뉴가 있구나~~ 정도만 알고 가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