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천 연수해물나라

KBS,MBC TV방영된곳!

전복해물갈비찜 먹방~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회사직원분들이랑 다녀온! 삼산동에서 술한잔~

해물찜이 먹고 싶다는 말에 검색하다가 발견한 연수해물나라입니다.

본점은 연수동에 위치!

전복해산물 전문점으로 해물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쏘주한잔 하기 좋은곳입니다.^^

전복때문에 가격은 좀 비쌀꺼 같긴한데. ㄷ ㄷ ;;;

회사 이사님이 사주셔서....+.+ㅋ 맛있게 먹구 왔습니다.^^



- 연수해물나라 부평삼산점 -


 주소: 인천 부평구 충선로203번길 12

뉴존플라자 2층 202,203호

(지번) 삼산동 460-6

 대표번호: 032.517.0127


연수해물나라 도착!

해물찜 검색해보다가 많이 나와서 방문한곳입니다.  기본메뉴보다는 점심메뉴"바지락 칼국수+보리밥3,900원" 가 있어서 ㅋㅋ 점심 특선이 눈에 훅~~~점심에 한번 방문해보고 싶은곳입니다.  인천3대해물찜으로도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요즘 이런곳이라면 궁금해서라도 무조껀 방문을~~~~




전국팔도맛집 TOP100

입구부터 다양한 인증을 해주는곳입니다.  전국지방자치단체 인증 / 지역 현지인 및 파워블로거 / 맛집 평가단 추천 / 전문 컨설턴트 추천 등을 통해 전국 팔도 맛집 TOP100맛집으로 선정된 인증서! 쾅~~ㅋㅋ   2014년 2016년 방송에도 출연 ㅋㅋㅋㅋㅋ

맛있어 보이는 메뉴들도 있어서 회식장소로도 왠지 좋아보이는 비주얼입니다!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 모습

평일저녁에 칼퇴하고 방문! 첨 방문이라 원래 한산한지... 이날따라 사람이 없는건지는 정확히는 잘 모르겠습니다만...일단 원하는곳에 앉을수있어서.. 사람없는 가게(?)라 좋습니다 ㅎㅎㅎ 먹다가보면 사람들로 금방 또 바글바글......ㅋ




고객님을 정성으로 모시겠습니다.

우리 음식 맛있게 잘 만들어주실 주방입니다. +.+!!  잘 부탁드립니다.




연수해물나라 메뉴판

이곳 메인요리는 역시 갈비찜!!  전복해물갈비찜과 전복해물돼지갈비찜이 있습니다.  전복과 해산물 돼지갈비 또는 소갈비의 환상만남!  가격은 좀 후덜덜합니다 ㅠㅠ;;; 2인에서 먹어도 45,000원~50,000원이라니!!   전복이 들어가서 그런가 가격대는 좀 사악합니다만...




시원한(?) 국물이 생각난다면...

해물찜에 버금가는 인기를 누리고 있는 탕입니다.  전복해물탕과 연포탕 ㅋㅋㅋ    이곳 전복해물탕 인기 많더라구요~~ 블로그보니까 많이들드시네요^^ 추운날이면 이녀석과 소주한잔 하면 정말 굿굿일꺼 같습니다.




어린이메뉴와 점심메뉴, 기타메뉴까지..

어린이메뉴로 갈비찜, 어린이 돈까스 메뉴들이 있습니다. 아이들과 같이 와도 같이 식사하실께 많으니 좋습니다^^

밖에서도 봤지만 점심특선메뉴도 가격보고 놀람.ㅋㅋㅋㅋ 쭈꾸미정식도 6,000원밖에 안하고~~ 바지락칼국수+보리밥이 3,900원이라니~~ 완전좋네요! 점심에 한번 들려볼 예정입니다^^






추가메뉴들.

전복회부터 산낙지, 해물추가, 갈비추가등 ... 같이 곁들여드시면 좋을법한 메뉴들입니다.^^   해물찜먹을때 새우튀김같은건 같이 드셔도 좋을꺼 같습니다.^^




기본상차림 셋트

음식 기다리면서 먼저 맛볼수 있는 밑반찬들입니다. 정갈한 반찬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깔끔하니 굿

깔끔하니 먹기 나쁘지 않습니다.^^




전복해물갈비찜

신개념 중화식 해물갈비찜으로 진짜 불로 불맛을 내는 갈비찜입니다. 전복도 6개나 들어있고 ㅋㅋ  전복과 해산물 그리고 안에는 소갈비찜의 환상만남!!  맛도 매운맛/보통맛/순한맛 중에 고를수 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건 보통맛^^ 매운맛을 좋아한다면 매운맛으로 드셔보세요 ㅎㅎㅎㅎ




전복 해산물 요리

가격대가 비싼만큼 전복도 큼지막한 녀석들로 들어있습니다. 먹기 좋게 바로 발라서 드시면 되겠습니다. ^^ 매콤한 양념이라~~ 찍어서 같이 드셔도 맛있고~~ 왠지 건강해지는맛 ㅋㅋㅋ




안쪽에는 소갈비가..

위에는 해산물이 올려져있고 안쪽에는 소갈비가 들어있습니다 첨엔 그냥 나오는데, 직원분이 사진찍은후 ㅋㅋ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줍니다~~~ 소갈비&전복&해산물 3종! 해산물 좋아하시는분들한테는 좋습니다! 소주를 부르는 갈비찜!!


맛은.... 소갈비는 생각보다 맛이 그냥 평범한정도..엄청 맛있지는 않았네요 ㅠㅠ 그외 전복이랑 해물은 괜찮았는데, 개인적으로 고기는 좀 아쉬웠습니다.  ㅠㅠ  개인취향이니까~ 맛은 참고만 하세요!







잡채등장

먹는 중간에 막만들은거 같은 잡채를 가져다 주셨어요 ㅋㅋㅋ 맛있습니다^^




깔끔하게 클리어

모든 반찬과 음식들 모두 깔끔하게 클리어했습니다 ㅋㅋㅋ  이서 해물갈비찜(중) 60,000원짜리 먹었는데 몬가 부족한거 같아서..... 당연히 볶음밥추가를 했습니다^^  양은 좀 아쉬움이~~~~




추가메뉴-날치알볶음밥 3,000원

부족한 마음에 날치알볶음밥 1인분 추가했습니다. 나름 푸짐한 양!




볶음밥은 필수!

해물찜같은걸 먹으면 볶음밥은 진리입니다. ㅋㅋㅋ 후식겸~~ 맛있게 먹을수 있씁니다. +.+




말끔하게 클리어

밥까지 말끔하게 클리어했습니다. ㅋㅋㅋ 몬가 2%부족한걸 밥으로 채우게 됐습니다.^^


맛있다는 평이 좋아서 방문한 인천 연수해물나라! 해산물 좋아하시는분들은 맛있게 드실수 있는곳입니다. 단, 가격이 좀 사악한게 좀 문제네요 ㅠㅠ 갈비찜 고기가 약간 아쉬운곳이었습니다. 해물탕이나 연포탕도 평이 좋으니까!! 담에 국물 생각나면 한번더 방문해보려고 해요. ㅋㅋㅋ 그냥저냥 방문해서 들렸던곳이 되겠습니다.^^ 아무쪼록 이사님들이 사주셔서 방문하고 온곳입니다.  메뉴 참고하셔서 관심있으신분들은 방문해보세요~~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