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카트체험

문경 카트라이더

가격&레이싱 GOGO!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지난 와이프랑 다녀온 문경여행!

문경새재를 구경하고 점심먹고 카트체험장에 방문!

친구네 부부랑 카트라이더 즐기고 왔습니다. ㅋㅋ

코스가 크거나 하진 않아서 좀 아쉽지만

여성분들이나 어린친구들은 재미있게 즐길만한곳이라

가족단위~ 즐기시면 재미있게 즐길수 있는곳이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문경카트월드 -


주소: 경북 문경시 문경읍 새재1길36

(지번) 문경읍 하초리 261

 대표번호: 054-572-1213


문경카트월드

화창한 날씨! ㅋ 아침일찍 문경새재에 도착해서 산책후, 점심을 먹고서 들린곳입니다. 요즘같은 폭염에는 절대 안오겠지만, 이날은 그렇게 심하게 덥지는 않아서 부담없이 방문 ㅋㅋㅋㅋ 주차는 앞에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카트월드입장!

건물안으로 들어가면 카트를 타실수 있습니다. 매표소 및 작은 매점이 있어서 더운날 아이스크림 먹으며 대기하는 공간입니다. ^^




트랙

이미 아침부터 달리는 사람들을 볼수 있습니다. ㅋㅋ 위험방지로 타이어가 있어서 크게 사고날 걱정은 안하셔도 되겠습니다.^^




카트레이싱 이용요금

카트체험 이용요금입니다. 주행시간은 10분입니다.


# 1인승=15,000원

# 2인승=20,000원


4세 이상부터 2인승 동승가능! 자가운전은 150cm초과, 13세이상부터 가능합니다.

2인승은 보조석도 핸들 조작이 가능합니다. 임산부 및 음주자는 이용금지! 

간략히 참고하시면 되실거 같습니다.







2인승 주행권

마눌님이랑 같이 타려고 2인승 주행권을 구매완료! 친구네 부부랑 같이 구매했습니다. ㅋㅋㅋ 속도가 빠르지 않으니까 여자들이 운전하고 남자들은 옆에서 보조하려고 크크크크!




헬멧착용

거인용(?) / 성인용 / 여성용 / 유아용 순으로 헬멧이 있습니다.  거인용ㅋㅋㅋㅋ 머리 큰 남자를 위한 사이즈인듯 ~~~  왠만한 사람들은 다 맞네요   마눌님과 친구네부부 헬멧착용중^^




주행준비

카트에 착석후, 간단하게 조작법이나 운행관련 간단하게 설명을 해줍니다.  그리고 운행이 시작됩니다~~ 




안전수칙

운행전에 한번씩 읽어보고 출발하시기 바랍니다.


1. 카트 밖으로 손 발을 내밀지 않습니다. 코스내 정차금지

2. 커브길 추월금지, 과속 난폭운전 추돌 등으로 인해 타인에게 피해를 입히면 본인이 책임지셔야합니다.

3. 음주 및 이에준하는 약물복용자, 임산부탑승을 절대 합니다.

4. 안전요원의 안내에 따라 안전하고 즐거운 라이딩하시기 바랍니다.




카트체험 인증샷

마눌님과 인증샷 ㅋㅋ 안경을 써도 헬멧속에 딱 맞아서 불편함이 없습니다 ㅋ







트랙 달리는중 ㅋ

10분동안 달리는 카트라이더 시작입니다^^.   속도가 크게 나지 않아서 전 개인적으로 좀 그냥 그랬습니다. 성인남성이라면 좀 지루한감이 있습니다. 대신에 여자분들이나 아이들은 타면 재미있어하는거 같아요^^.  가족단위의 카트체험은 딱 적당합니다 ㅋㅋ




옛날찹살떡

카트라이더 체험하고 나오는길레 보여서 구입한 녀석입니다. 수제찹쌀떡전문점 되겠습니다.




오리지널 옛날 찹쌀떡

문경에서 생산되는 찹쌀과 팥으로 주인이 정성과 열정으로 손수 하나하나 직접 만들어 우리들의 어머니께서 옛날 직접 만들어주신 찹쌀떡의 맛을 간직하고 몸에 좋은 결과류도 듬뿍 넣어 맛과 영양을 더한 찹쌀떡입니다.  ㅋㅋ 택배도 가능한 녀석인데, 궁금해서 지나가는길에 사먹었습니다.




쫄깃쫄깃

수제 찹쌀떡인데, 크기도 엄청 큼지막하고~ 마니 달지않아서 맛이 있더라구요 ㅋㅋㅋ 카트타고 나오는길 우연히 발견하고 사먹었습니다 ㅋㅋㅋ  궁금하신분들은 맛보세요..ㅋㅋㅋ


문경여행가서 즐긴것중에 하나인 카트체험! 재미삼아 해봤는데, 약간 아쉬운감이 많이 드는 체험이었습니다. ㅋㅋ 트랙도 마니 크지 않아 좀 아쉽고~~ 속도도 역시 마니 나오지 않아 ㅠㅠ 좀 지루한감이 있는거 같았어요!!  아이들이나 여자분들은 나름 괜찮아보이지만, 건장한 남자들끼리 타기에는 약간 부족함이 많습니다.  이점 감안하시면 가족단위 카트체험으로 좋은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__)!   


# 그외 주변관광지로는 문경철로자전거 / 쌍용계곡 / 문경새재 도립공원 / 용추계곡 / 문경 석탄박물관 / 문경온천 / 클레이사격장 등등 있으니까 참고하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