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전라도명소

해남공룡박물관

입장료&관람기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다녀온 처음으로 방문한 전라도 해남!

그중에서 해남가볼만한곳으로 많이들 방문한다고해서 들린

우항리 공룡화석지입니다. 

날찌도 좋아~ 주말에 방문자가 많은곳으로

초대형 공룡발자국의 화석지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공룡화석과

다양한 공룡모형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전국최대규모의 공룡테마파크인곳이라

간단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해남공룡박물관 -


 주소: 전남 해남군 황산면 우항리 191

 영업시간: 화~일 09:00~18:00

(관람시간 1시간 전까지 입장 가능)


해남 공룡박물관 매표소

주차는 앞에 주차장에 널널하게 주차할수 있습니다. 비오는날 방문해서 ㅠㅠ 엄청 고생할꺼 같은 예감이 물씬~~~ 요즘같이 비오는날에는 완전 비추에요! 밖에 공룡이 전시된게 있어서 ㅋㅋ~ 우산쓰고 봐야하는 상황이 왔습니다 ㅠㅠ;;;




입장료

어른 4,000원 / 청소년 3,000원 / 어린이 2,000원 ㅋㅋ 관람시간은  09:00~ 18:00시까지입니다.  

관람종료 1시간 전까지 입장!  주변돌고 전체적으로 관람하는데 대충 1시간정도 소요되는듯하니 참고하세요~~




방문인증샷 ㅋ

입장권과 공룡박물관 설명과지도가 있는 전단지를 받고 입장을 해주시면 됩니다.



해남 우항리 공룡화석지 종합안내도

처음에 방문할때는 그냥 박물관정도인걸고 알고있는데, 막상와보니 큼지막한 공간이라... ㄷ ㄷ;;;;  대충 다 둘러보면 1시간은 충분히 걸릴꺼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ㅋ 날씨 맑은날 왔어야 하는데~~~ ㅠㅠ 야외에서 사진찍으며 돌아다니면서 쉬엄쉬엄 즐겨도 좋을꺼 같습니다^^




Information on visitor paths

관람코스대로 돌 필요는 없지만, 지도보면서 편리하게 돌으세요^^


<관람코스안내>

#1코스 - 매표소 → 조각류공룡관 → 익룡,조류관 → 대형공룡관 → 어린이놀이시설 → 조류생태관 → 공룡박물관 

#2코스 - 매표소 → 공룡박물관 → 조류생태관 → 어린이놀이시설 → 대형공룡관 → 익룡,조류관 → 조각류공룡관




올라가는길

비가 오락가락해서 일단 내부에 있는것들부터 관람을 하고 밖으로 나왔습니다 ㅋㅋ 어쩔수 없이 지그재그 관람을 시작했습니다 ㅋㅋㅋㅋㅋ





건물에 공룡이 ? ㅋㅋ

생각보다 공룡들을 리얼하고....큼지막하게 잘 만들었습니다.  아이들이 오면 정말 좋아할꺼 같습니다~~ 생각보다 퀄리티가 우수함~~~~



공룡에 대해 새삼 또한번 느낄수 있는 내부공간

음침하지만 마눌님의 방문 포토존 ㅋㅋ 한껏 느낌이 물씬나는곳입니다.

트릭아트존

이곳 전라도명소인 해남 공룡박물관내부에서 즐기는  트릭아트존 ㅋㅋㅋ 주제는 역시 공룡입니다 ㅋㅋ 사진으로 보면 진짜 신기하더라구요^^  비와서 삼디다스 신은건 약간 아쉽지만요^^;;;;




외부 중간중간엔 공룡모형

내부에서 공룡을 봣다면, 외부로 나오면~~ 중간중간 공룡모형들을 볼수 있습니다 ㅋㅋ  깨알재미... 공룡에 대한 이름과 설명이 잇어서. 저희 조카들 공룡에 완전 환장하는데... +.+ 완전 강추인듯!!!




조류생태관

1층, 2층으로 나눠져있는 조류생태관입니다. 조류에 대해 배우고, 조류생태학습장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외부모습

조류생태관에서 내려다본 모습입니다. 흐린날씨의 이곳 해남이지만~ 비 그치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ㅋㅋ 더운날 햇빛이 심하니까...양산 필수입니다^^







새들에 대해서...

안에서는 조류들에 관해 알수 있습니다. 중간중간 포토존이 많아서~~ 사진찍느라 정신없이 돌아다니시는걸 보실수 있습니다. ㅎㅎㅎ




외부 공룡전시!

비가 그쳐서, 안쪽에서 공룡관람을 했던건 끝나고 나가는길에 외부를 돌아서 구경하면서 내려갔습니다. 곳곳에 큼지막한 공룡들과 사진도 찍으며 관람하세요^^




사이즈가 커요~

마눌이 170cm인도도 불구하고 크게 만들어져있는 공룡을 볼수 있습니다 ㅋㅋ 비와서 같이 못 찍었으면 엄청 아쉬웠을꺼 같음^^




공룡에 대처하는 자세

성향(?)을 반영한 듯한.ㅋㅋㅋㅋㅋ 공룡에 대처하는 자세입니다 ㅋㅋㅋ 마눌님과는 확실히 다른 스케일을 자랑하죠.ㅋㅋㅋㅋㅋㅋ




공룡퀄리티 짱!

공룡들 찍으면서 느낀데, 정말 퀄리티 좋게 만들은거 같습니다.  실내에서도 공룡에 대해 알고, 밖에서는 직접 눈으로 보는데..완전만족 ㅋㅋ 어린친구들이 공룡 좋아하면 정말~~ 이곳만한곳이 없는거 같습니다^^ 




늪에는 악어까지. ㅋㅋ

그냥 아무생각없이 지났는데, 악어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 완전 깜놀 ㅋㅋㅋㅋㅋ 이런것까지 준비해놓을줄이야 크크크크! 


#세계최초-익룡,공룡,물갈퀴달린새발자국 화석이 한 지역에서 발견된 유일한지역! / 별마크 달린 대형 초식공룡 발자국/퇴적층에서 나타나는 뜯어내림 암편

#세계최대-익룡 발자국 크기(20cm~35cm) 및 규모

#아시아최초-익룡 발자국 화석(1996년 발견)- 절지동물 생흔화석


생각보다 넓은공간에서 재미잇게 구경하고 왔습니다. 입장료 4,000원이 아깝지 않은...나름 퀄리티 좋은 공룡 보고 왔씁니다^^

우리나라에 공룡박물관 지역에 여럿 있는거 같은데. 여러군대를 다 가보진 않았지만, 해남~~ 요기 나름괜찮네요!! 전라도 여행가셔서 해남명소 찾으신다면 이곳도 한번 참고하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