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7 송도맥주축제

8.25~9.02

간단먹거리(꼬치&통닭&맥주) 굿굿!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인천에서 매해 열리는 축제!

올해에도 송도맥주축제가 열리고 있습니다.

지상최대 맥주문화축제로~~ 제7회 푸른잔디공원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맥주&음악축제! 동시 수용인원이 10,000명 이상의 국내 최대규모!

한 여름 밤 음악축제로 먹거리와 노래,춤,퍼포먼스,불꽃놀이가 어울어지는 흥겨운 여름축제입니다.

매년 열리는 관광형 축제2011년1회 축제이후 인천 및 수도권으로 관람객 확장으로

어느덧 올해가 7회입니다.^^

회사 볼일이 있어서 낮에 잠시 들렸는데, 오래 있지 못해서~ 좀 아쉬웠던곳이라

행사 끝나기 전에 한번 더 들릴예정입니다 ㅎㅎㅎ



- 송도세계문화관광축제 -


 기간: 2017.8.25(금)~2017.09.02(토)

 주소: 인천광역시 연수구 센트럴로 350

(송도동 26-1)

 장소: 송도달빛축제공원

 정보: 공식홈페이지(http://www.songdobeer.com/)

 입장료 및 주차: 무료


오시는길

지하철, 버스 타고 오시는분들은 송도맥주축제오시는길입니다. 참고하세요^^




페스티벌 맵

이곳 송도맥주축제 맵입니다.  주차후 걸어가다가 보면 다양한 먹거리를 볼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먹거리존 & 쉐프트럭존 ㅋㅋㅋ 양쪽에 있으니취향에 따라 둘러보시면서 드시면 되겠습니다^^ 이곳와서 보니까~~ 꼭 대구 갔을때 야시장이 생각나더라구요! 전체 분위기가 딱 그렇구~~  각각에는 다양한 맥주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카스가 가장 많이 보이고~~ 그외 아사히,삿포르,밀러등의 다양한곳에 맥주가 위치하고 있어요^^ 야외에서 먹는 시원한 맥주한잔이 되겠습니다.


그외 가운데에는 센스넘치는 존이 있습니다.  장애인존&3대 가족존이 있어요 ㅎㅎ



초청명단

날짜마다 초청된 가수들입니다 ㅋㅋ 마지막날은 도끼 ㄸ ㄷ ;;; 9/2일은 불타는 밤이 될꺼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환영!

니카토리아 송도맥주축제 페스티발 & 피트니스대회!




도착

주차는 바깥쪽에 안내를 받으며 주차를 할수 있습니다. 들어올때는 낮이라서 사람이 없었는데, 저녁5시가 넘어가면 주차줄이 장난 아닙니다 ;;;;  차 갖고 오시는분들은 아마 마음의 준비 하고 오셔야됩니다.    양쪽에는 먹거리들이 있고, 가운데에는 식탁과 테이블로 셋팅되어 있습니다. 아무나 편한자리에 앉아서 관람해주시면 됩니다.




공연장

낮에는 리허설준비로 좀 시끄럽습니다ㅋ 저녁은 더 그렇겠지만~~~  공연팀들이 리허설하는걸 볼수 있습니다.




토요일 오후3시 풍경

거래처 일이 있어서 토요일에 방문한곳입니다. 아직까지는 한산하지만, 그늘이 없어서 ㅠㅠ 낮에 오시는분들은 우산을 가져와서 자리에 앉으셔야됩니다. 햇볓이 ㄷ ㄷ ㄷ;;;;  저녁에는 시원해서 정말 분위기 좋을꺼 같아요^^




우리지역먹거리

야시장과 같은 다양한 먹거리들이 있습니다! 아직은 역시나 사람이 없어서 사는게 큰 문제는 없습니다만..... 5시부터는 엄청나게 줄서서 주문하고 받으셔야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일찍온게 다행이라고 생각될정도^^  기다리시는거 싫으신분들은 일찍 방문해서 맛보세요^^




PyeongChang2018

평창올림픽 성공기원~~~ ㅎㅎ 기념품 파는곳이 전시장 우측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CASS FRESH STATION

이건 몬지는 모르겠으나, 맥주 만드는 원료인거 같아요 ㅎㅎㅎㅎ  나중에 주는거 같기도 하고 ㅎㅎㅎㅎㅎ




송도는 빠뤼로~ 음주는 단속으로~~

송도맥주축제라 당연히 맥주 파는곳이 많은데~~ 차 갖고오시는분들은 맛있게 드시고! 대리운전을 이용하세요^^ 




초상권 안내

송도세계문화관광축제의 공연장 전 구역은 주최/주관사의 통제하에 인정된 매체사에 한해 촬영 및 보도관련 취재가 허용된 구역입니다. 사진 및 동영상 등을 주최/주관사 측에게 초상권이 사용되며, 모든 초상 저작권은 주최/주관사인 경인방송과 경인방송의 관계사에게 허가됩니다.






간식타임!

역시 먹거리하면 빠지지 않는녀석이 바로 꼬치구이입니다.  상호는 오사카꼬치!! 꼬치1개=4,000원 / 셋트=꼬치3개+소세지1개에 12,000원에 판매중인 녀석입니다. 지나가면서 역시 냄새에빠지게 되죠 ㄷ ㄷ ;;;;




꼬치비주얼

꼬치살도 살이 실하고~~ 구워서 주면, 앞에서 양념은 직접 발라서 가져가셔서 드시면됩니다.




옛날통닭

10,000원에 판매하는 옛날통닭입니다. 역시 맥주하면 생각나는 치킨....ㅋ




맥주&꼬치&통닭

세명에서 딱 이렇게 시켜서 가볍게 맥주한잔하고 갔습니다.  맥주도 라지 사이즈(7,000원)입니다.  낮에 먹는 맥주! 완전 시원시원해요 ㅋㅋㅋㅋㅋ   야외에서 먹어서 그런가 더 맛있네요^^ 저녁에 와서 먹었으면 더욱 좋았을꺼 같은데~ 낮에 온게 약간 아쉽습니다^^ 여름저녁에 공연도 보면서 맥주한잔하면 정말 좋을듯보여요!!!!


꼬치도 나름 나쁘지 않고, 치킨도 바삭하니 무난한맛~~ 야외에서 분위기 즐기며 먹기 좋습니다. 반대편의 푸드트럭은 방문 못한거 아쉽지만~~ 끝나기 전에 한번은 더 들릴꺼니까^^ 송도 근방 사신다면, 여름 지나기전에 야외에서 시원하게 맥주한잔 좋을꺼 같습니다!!!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