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미스터블랙차이나

청라 중국집

방송탄 중식레스토랑~

메뉴 및 방문후기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가족들이랑 인천 청라~~~

영종도 비엠드라이빙센터 구경갔다가 식사할곳

찾으러 청라에 넘어갔다가 왔습니다.^^

초딩 조카녀석들부터 엄마까지 모시고 갈곳이라서

검색중에..역시 중식당으로 검색 ㅋㅋㅋㅋ

청라에 방송에도 나와서 검증되고, 

깔끔해서 많이들 찾는다는 이곳!!

미스터블랙차이나라는 중식레스토랑에 방문~~

저렴한 코스요리도 있고, 단품메뉴가 있어서

맛보고 온 곳입니다.^^




- 미스터블랙차이나 -


주소: 인천 서구 청라에메랄드로 102번길 10

(지번)연희동 792-1 청라리치아노 115~117호

 영업시간: 11:00~21:00

 전화번호: 032-567-1019

 방송출연: 2017.06.27

 포장가능


CHINESE FUSION KITCHEN

 인천 청라에 위치한 중국집! 아이들이 맛있게 먹는 짜장면이 파는집~ 미스터블랙차이나입니다.  건물 1층에 있어서 찾는데는 어려움이 없을뿐... 주말이라 건물내 주차장에 하지 않고, 앞쪽에 주차공간이 있어서 주차하고 방문했습니다. ㅋㅋㅋ 검색해보니~ 1만원대의 코스요리가 있다고 하고, 단품도 깔끔하게 나온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일반 중국집보다는 더 깔끔한~~ 레스토랑 느낌 물씬나는곳입니다.




방!송!출!연!

요즘은 왠만한 맛있는집이라고하면 거의 방송에 많이 소개되는거 같더라구요. 이곳도 그런곳중에 하나입니다. 나름 최신으로.... SBS생방송 투데이에 나왔네요! 2017.06.27에 소개된곳입니다.


이중에 유명한건 역시..점심특선인 대박코스가 1만원 ㄷ ㄷ ㄷ;;;;

그외 만원의 행복도 코스1인=10,000원이라는 코스요리가 대박인듯합니다. +.+




STAND FIRM

굳게 서자! 마음에 드네요 ㅋㅋ 한번 믿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무색소 단무지를 제공

# 현지 직배송한 홍합만을 사용

# 웰빙 건강차를 서비스




내부모습

일단 중식당과는 약간 다른... 깔끔한 모습입니다. 중식레스토랑이라해도 될듯한... 느낌으로 되어 있습니다.

룸도 준비되어 있어서, 여럿이서 방문하신다면 미리 연락하고 방문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냥 왔지만, 룸이 비어있어서 가족들이랑 룸으로 자리를 배정받았습니다.




특별이벤트

점심특선! 단돈 만원입니다. 직장인인 저로써는 못가겠지만^^;;;

양장피 - 찹쌀탕수육 - 칠리새우 - 고추잡채,꽃빵 - 식사(자장or짬뽕) ㅠ


블로그 / SNS 인증이벤트!  음료수 공짜로 드실분들은 SNS에 ㄱ ㄱ 하세요 ㅋ






코스요리(2인이상주문)

나름 괜찮아 보이는 코스요리가 있습니다. 가격도 나쁘지 않아서 ㅎㅎㅎ~ 평일,주말 저녁에 맛볼수 있는 코스요리+.+ 좋습니다 ㅋㅋ




특선 Set메뉴

튀김요리

전채요리(Appetizers)

면요리(Noodes)

해산물요리(Seafood)

밥요리(Rice)

기본셋팅

다양한 단품메뉴 가족들이 주문후 기다리시면 나오년 기본반찬입니다.  깔끔하게 나쁘지 않게 나옵니당~~~~~~~~



문어 백짬뽕 주문시 셋팅

제가 시킨 짬뽕에서 문어를 썰기위해 기본셋팅이 되어 있습니다.




Seafood Fried Rice

삼선볶음밥(8,000원)입니다.  해삼,새우,오징어가 어우러져 불맛과 함께 담백함을 느낄수 있는 맛입니다. 

깔끔하고, 짬뽕국물이랑 먹기에 만족! 조카가 시킨메뉴입니다. ㅎㅎㅎㅎ 




짬뽕

무난하게 맛있게 먹을수 있었던 짬뽕입니다. 살짝 얼큰하니 굿굿굿.




Noodles with black soybean sauce

기본메뉴인 짜장면(5,000원)입니다. 각종 야채와 짜장소스가 어울려진~~ 옛날에 먹었던 그런 짜장면 맛이라서...좋았던맛입니다.^^






Deep Fried pork with sweet and sour

찹쌀탕수육(국내산 등심) regular_17,000원, Large_25,000원입니다. 저희가 주문한건 짜장면이랑 셋트로 된 탕수육 주문해서 양은 약간 작아요^^..  

육질을 살려 튀겨낸 아삭한 튀김과 탕수소스가 어울려 쫀득쫀득하고 달콤한 탕수육 강추.ㅋㅋㅋ 찹쌀이라 확실히 맛있습니다 ㅋㅋ 개인적으로 찍먹인데..~~ 담에 미리 말해야겠어요  ㅎㅎㅎㅎ




Chinese-style white noodles with Vegetables and Octopus with rice

문어백짬뽕밥(9,000원)입니다.  문어와 싱싱한 야채가 어우러진 하얀색의 짬뽕밥입니다. 시원한 국물맛이 일품!! 술을 부르는 국물맛 ㅋㅋㅋ



맛은? ㅋ

첨에 비주얼보고 완전 반함.ㅋㅋ 개인적으로 문어를 사랑하는데, 가격대비 좋더라구요^^   짬뽕밥이라 면이 없는데...살짝 아쉬움? ㅋㅋ 약간은 들어있으면 하는 생각이 있지만, 문어와 해산물 먹고 마무리는 밥으로  ㅎㅎㅎ 9,000원치고 나쁘지 않은거 같습니다^^




코스요리전문인듯? ㅋ

코스요리가 저렴해서 그런가 이곳저곳에 코스요리소개가 ㅋㅋㅋ 이럴줄 알았으면 이걸 먹어보는건데, 저희 가족은 죄다 단품으로만 시켜서 먹었네요 ~~~  분위기가 레스토랑 느낌이 좀 나서 만족한곳입니다.  룸은 가족들이랑 와서 조용히 식사하기에 괜찮아보이고!  맛도 깔끔해서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수 있는곳인거 같네요^^  서비스도 바로바로 잘 와주시니까~~ 좋습니다!!!   청라에 먹을게 많아서 가족들식사할때~종종오는데 매번 만족하고 가는거 같습니다 ㅋㅋㅋㅋ 새로 지어서 다들 깔끔하니까^^  메뉴 워낙 많으니까~ 참고하셔서 드시면 되실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0-)(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