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삼선동해물찜,아구찜

몽순이해물탕

해물요리 전문점에 맛봄!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오랫만에 해물찜이 땡겨서 방문한곳으로

부평회식장소로 유명한(?) 삼산동에 위치하고 있는 몽순이해물탕입니다.

검색해보니까 회식장소로 적당한곳이라서 연관검색어가 되어있길래 ㅋㅋ ㅋㅋㅋ

저희도 모처럼 회사 이사님들이랑 방문한곳입니다.

해물탕,찜부터~ 아구,간장게장,낚지까지...

해물요리전문점이면서, 점심특선메뉴도 있어서 점심에 방문하기도 괜찮은곳입니다

저희는 일끝나고 방문해본 솔직한 소감입니다^^


- 몽순이해물탕 삼산본점 -


 주소: 인천 부평구 장제로 340번길 10

(지번)삼산동 436-1

 업무시간: (평일) 10:00 ~ 22:30 - 연중무휴

(주말) 10:30 ~ 22:30 - 연중무휴

 전화번호: 032.330.3358

 예약,단체석,주차,포장,남녀/화장실구분


맛있는 해물요리 전문점

해물탕,아구찜 전문점인 몽순이해물탕입니다. 삼산동에서 회식하러 가다가 검색해보고~~ 급 땡겨서 방문한곳입니다. 가게는 삼산동에 있는 햇살공원 옆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이쪽 근방으로 점심 먹으러 자주 가는곳인데, 이곳 방문은 첨이네요 ㅋㅋ 점심 특선도 있는걸로봐서 다음에는 저녁말고 점심 먹으러 한번 방문할 예정인곳입니다^^ 블로그 보고 워낙 평도 좋고~~ 맘 카페쪽에 인기가 많은거 같아서... 믿고 방문해보기로 했습니다.




내부모습

안쪽에는 주방이 위치, 신발을 벗고 앉을수 있는 자리가 있으며,  단체석인 8인실, 20인실, 40인실이 준비되어 있으니까 미리 예약하고나면 회식하러오는 장소로도 나쁘지 않은거 같습니다.




메뉴판

몽순이해물탕 메뉴판입니다.  대표메뉴인 해물탕, 해물찜부터 아귀, 산낙지등의 메뉴들이 있습니다.  그외 정식메뉴인 아귀찜, 낙지전골(2인이상)도 준비되어 있으며, 무엇보다 맘에 드는건! 바로 점심특선메뉴가 있다는거!!!   낙지볶음,알탕,갈치조림,동태탕이 7,000원씩~~ 나쁘지 않은 가격에 나오고 있습니다. 이날은 저녁에 간거라서 해물찜을 먹었지만, 회사 근처라서 조만간 점심먹으러 한번 들릴예정입니다 ㅋㅋㅋㅋ




방송탄 맛집

2017년 3월에는 KBS생생정보부터~ 2012년에는 굿모닝대한민국!! 방송에 소개된 맛집입니다. 깔끔한 해물탕집이라서 방송에 소개된거 같더라구요^^. 해물요리 전문점이니까 무엇보다 싱싱해야되니까요 ㅎㅎㅎㅎ






기본 상차림

총7가지의 기본반찬들로 셋팅이 됩니다.  각각 반찬들이 다 나쁘지 않고 괜찮네요^^ 반찬이 괜찮으니까 음식도 역시나 기대를 하게 되더라구요ㅎㅎㅎㅎ




간장게장

기본반찬중에 눈에 띄는건 역시 간장게장이 나온다는거! ㅋㅋ 전 개인적으로 양념게장을 선호해서...ㅋㅋㅋ 이거 먹었을때 보니까 약간 비린맛이 나던데~~ 같이 드시는분들은 맛있다고 드시거라두요 ~ 전 비린맛때문에 그닥 별로 였어요! 이래서 양념게장이 더 잘 맞는거 같기도 하고 ㅎㅎㅎㅎㅎ  제가 입맛이 좀 까칠한거 같습니다 ㅋ




미역국

매콤한걸 먹을때 같이 먹으면 참 맛있는 미역국! 생일날도 잘 안먹는데, 이런곳에서 먹을때는 잘 챙겨먹게 됩니다. ㅋㅋㅋㅋ




해물찜(중)

주문한 해물찜(중)53,000원이 나왔습니다 오징어는 나와서 바로 컷팅해주셨고, 이제 먹기만 하면 됩니다 ㅎㅎ 예전에 해물찜먹을때는 콩나물이 산더미인곳이 많았는데, 이곳은 그정도는 아니고~ 다양한 해물이 들어있어요^^




소맥 ㅋ

오랫만에 회식으로 소맥마시는중. ㅋㅋㅋ 첫잔은 소맥이 딱좋네요^^

몽순이해물탕이 나름 회식하기 좋은곳으로 불리는집인데, 잔같은것도 소맥잔도 있으면 참 좋았을껄~~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그냥 평범한 소주잔,맥주잔입니다. 







푸짐한 해산물

꽃게,낙지,오징어,새우와 각종 어패류등 외에도 콩나물,미나리,대파등의 야채와 국산양념으로 만들었다고 하는 해물찜인데~~ 매콤한거 좋아하신다면 좋습니다^^ 해산물들도 싱싱한거 같더라구요~~ 미더덕 같은거 신선해서 먹어도 맛있음...ㅎㅎㅎ 매콤+단백+아삭아삭 식감까지....맛있게 먹었습니다.




마무리

먹고 이정도 남을쯤에~~ 밥을 시켜줬습니다..  해물찜에는 밥은 당연히 필수죠!! ㅋ




볶음밥2인분

볶음밥2인분 주문하면, 냄비에 저희가 먹다 남은 양념 덜어가셔서 밥을 볶아서  가져다 주십니다~~~ 세명에서 왔는데. 해물찜(중) + 볶음밥2인 이렇게 먹고 왔습니다 ㅋㅋㅋㅋ 아쉬움을 밥으로 달랬음^^




마무리

마지막까지 다 먹었습니다. 새우가 작아서 먹기 불편해서 좀 아쉬운거 말고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중간맛으로 주문했는데, 적절히 매콤하고 맛이 나쁘지 않았어요. 음식도 깔끔하고 기본 반찬들 또한 좋음!! 첨엔 사람이 없다가 역시 8시 넘어서면서부터 사람들이 들어오기 시작하더군요 ㅋㅋㅋ 일찍와서 조용한곳에서 식사 잘 했습니다.^^  해산물이 싱싱해서 일단 만족! 그외 아쉬웠던건, 아무래도 새우랑 오징어가 넘 작은거 ㅋㅋ 이거말고는 말족! 오랫만에 깔끔한 해물찜 맛왔습니다. 메뉴판에서 보이다시피 점심특선도 있어서 회사에서 점심먹으러 한번 들려볼 예정인집 ㅎㅎㅎ 삼산동에서 해물탕이나 해물찜 찾으신다면 이곳 몽순이해물탕도 참고해보세요^^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