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홈트너제습제

나는제습제입니다.

공간절약&효과 짱 ㅋㅋ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저희집에 이번에 들여온...

2017인기제습제로 유명한

홈트너제습제-나는제습제입니다.

구매했습니다 ㅋㅋㅋㅋ

기존 제습제는 그냥 옷에 그냥 두는게 전부였는데,

이제는 서랍장에 넣는것은물룐~~ 옷장에 옷걸이처럼 걸거나

욕실등에 걸어서 사용하는 제습제로 공간활용 탁월한 제품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해시태그 <#나는제습제입니다>를 검색해서

다양한 평을 확인가능~ 요즘 핫한 아이템인거 같아서 구매완료했습니다 ㅋㅋ


HOMETNER 홈&파트너

요즘 핫하다는 홈트너제습제 저희집도 구매완료했습니다. ㅋㅋㅋ 마눌님이 검색하다가 맘에 든다고 해서 구입해서 택배로 받았습니다 ㅎㅎㅎ 




서랍용&벽걸이용

첨에는 성능을 몰라서 요만큼만 샀는데, 그 이후 여러개를 한번에 구입했습니다 ㅋㅋ 작은 사이즈가 서랍용이 되겠고, 좀 큰 사이즈가 옷걸이처럼 걸수 있는 벽걸이용이 되겠습니다^^.






옷장용 제습제

큰 사이즈로 옷장에 거치하는 제습제입니다.  250g의 대용량~~


#1 빠르고 강력한 제습력

#2 공간 활용을 위한 초슬림형

#3 제습을 한 눈에 확인하는 편리성




옷걸이용 콧수염

ㅋㅋ 제품명이 옷걸이용 콧수염이네요 ㅋㅋㅋ   밋밋한것보다 나름 디자인까지 재미를 더했습니다.

위에는 가루가 들어있습니다.  옷걸이처럼되어 있어서 완전 아이디어 상품인듯^^


# 옷걸이용 사용법

1. 본 제품의 고리를 옷장에 걸어서 사용!

2. 걸어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곳에 사용가능!

3. 강력하게 습기를 흡습하므로 개봉 즉시 사용!

4. 유아나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설치!

5. 사용후, 조해액은 하수구에 버리신 후 비닐과 옷걸이를 분리하여 버려주세요!




공간활용 짱!

서랍식이 아닌, 옷걸이에 걸려있더라도~ 이렇게 공간을 차지 하지 않고서~ 걸어둘수 있습니다 첨엔 아무것도 없어서 흐지부지한 모습이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아래쪽으로 물이 차면서 제습상태를 쉽게 확인 +.+   완전 신기한듯...ㅋㅋㅋ 또 한편으로는 왠지모르게 뿌듯하다랄가~~ 막 그럽니다.







서랍용 제습제

실리카겔 대비 20배 강력한 제습제입니다.  최고급 염화칼슘 + 수분흡수제 + 최고급 흡습지!!!   40g x 2EA로 비좁은 옷장서랍이나 신발장 같은곳에 두기 편리한~~ 초슬림형 사이즈입니다.




사용방법

제습제를 둘 경우~ <흰색 흡습지가 위로 가도록 사용>하여야  효과가 좋습니다.  

제습이 진행될수록 비드타입 영화칼슘이 젤 형태로 변형됩니다.^^ 



<서랍용 사용법>

1. 제품을 이불장 상단, 옷 보고나상자나 서랍장 상단 등 좁은 공간의 제습에 사용!

2. 흰색 흡습지가 아래쪽으로 놓여 막힌 상태로 사용하시면 효과가 떨어지며, 옷이나 이불 등에 닿으면

변질의 우려가 있으므로, 흰색 흡습지가 반드시 위로 가도록 사용!

3. 제품의 내용물 전체가 완전히 젤 형태가 되면 그대로 일반 쓰레기로 처리!

4. 3개월 이내에 반드시 교환!




제습확인

저희집이 습기가 많았나....몇일 안했는데 금방 다 물로 바뀌었네요 ㅠㅠ;;; 이렇게 물 많이 나오는거 보니까~~ 다음번 주문시에 대량으로 주문했습니다.  왠지 뿌듯하기도 합니다.^^


옷장/ 이불장 / 서랍장 / 신발장 / 싱크대 / 거실 / 욕실 / 행거 등등에 다양한곳에 간편하게 사용할수 있는 제습제가 되겠습니다.^^  다른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염화칼슘 100% 제품은 공기 중의 습기를 용기 안에 액체 상태로 안전하게 보관합니다.! 염화칼슘은 조해성과 흡수성이 강해 자신의 무게에 무려 14배 이상의 수분을 흡수한다고 하네요^^ ㅎㅎㅎ  나는 제습제입니다 요제품으로 습기및냄새제거, 곰팡이 억제효과로~~ 내집을 언제나 산뜻하게 유지해보세요~~~   더욱 많은분들의 솔직한 리뷰들이 많으니까!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