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포테이토 크리스프

샤워크림향!

생감자를 납작하게~ 중독된 수입과자 ㅋ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편의점에서 맛있어서 사먹었던 과자인데,

홈플러스에 대량으로 판매하고 있어서 구입한 포테이토 스낵인

포테이토 크리스프 샤워크림향입니다.

각3개씩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서~~

조금씩 먹을때 좋구! 감자과자에 양파스멜이 살짝~

요즘 중독된 과자에요 ㅎㅎㅎㅎ

두께도 얇아서 자꾸손이 가는 이녀석 +.,+

맥주안주로도 제격!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포테이토 크리스프 사워크림향 -


 내용량:15g 60입(1봉=3EA)

 원산지: 말레이시아

■ 제조년월일: 유통기한으로부터 12개월전

 유통기한: 상단 제품명 오른쪽 연월일 표시

 원재료명 및 함량: 밀가루(밀),식물성팜오일,감자10.93%,설탕,사워크림시즈닝1.5%

[식염,우유분말(우유),설탕,L-글루타민산나트륨(향미증진제),산성피로인한나트륨,후추,

프로테아제(세균성),비타민B2


얇은 감자칩!

홈플러스에서 이녀석을 닥 보는순간! 구입해야겠다고 결심한 녀석입니다.  ㅋㅋ 편의점에서 작은사이즈로 먹었었는데, 완전 제스타일의 과자라서 ㅋㅋㅋ 진짜 계속 손이 가는 녀석이었습니다.  이렇게  한박스에 4,900원!! 완전 저렴함~~~~ 




용량

가득가득~~ 각각 15개씩 쌓여서...4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총 수량은 60개 +.+!! 이과자는 까먹는맛이있고~~ 남아도 눅눅해질 염려가 없어서 인단 좋은데, 단점이라면 쓰레기가 많이 나온다는 단점이 있는 과자네요^^ 그래도 어디 갈때 몇개씩 들고 다닐수 있어~~ 휴대성은 완전 굿굿^^  사오자마다 컴퓨터 하면서 계속 한줄을 다 까먹었습니다 ㅋㅋㅋㅋ 







갑툭튀

너 어디서 갑자기 튀어나왔는지~~~~~~~~~ 포테이토 과자는 워낙에 종류도 많은데!! 어떻게 보면 프링글스랑 비슷한 비주얼이면서~ 맛은 또 다른!! 느낌만 비슷한 그런녀석입니다 ㅋㅋㅋ




넉넉한 유통기간

이렇게 오래 보관하지는 않겠지만 유통기간은 완전 넉넉한 2019년 1월....ㅋㅋㅋ  1봉의 무게도 15g이라서 가볍습니다. 




1봉(15g)=3EA

얇은 과자가 1봉에 3개씩 들어있습니다 프링글스와 비슷하긴한데, 두께는 크리스프가 훨씬 더 두껍습니다.  크기도  한입에(?) 가로로 넣기 좋은 사이즈 ㅋㅋ 소량 들어있어서~ 조금식 먹기도 편하고 ㅋㅋㅋ 한번에 많이 드시는분들은 귀찮아서 불편할수도 있겠습니다ㅎㅎㅎㅎ






맛은?

요 근래들어서 먹은 감자스낵중에서 젤 맛있게 먹은 녀석입니다.. 맛도 사워크림향 / 바비큐맛 / 해초맛(신상) 으로 취향에 따라 골라드시면 되겠습니다. 전 신상인 해초맛은 듣기만 했는데, 사워크림향이 젤 맛있는거 같아요(취!향!차!이!)  자꾸 앉아서 까먹다보니까 살찌는거 같기도하고~~ 이런 수입과자라면 진짜 자주 사먹게 될꺼 같습니다^^ 저처럼 포테이토 과자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맛있게 드실수 있는 녀석입니다 ^^  감자 + 양파의 조합이라~ 양파향을 싫어하신다면 비추!! 둘다 좋아하신다면 강추! 맥주안주로 집에서 완전 적당한 과자입니다 ㅎㅎㅎ 궁금하신분들은 편의점이나 마트에 판매하시니 맛보세요.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