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하대 떡볶이

즉석떡볶이 맛있는집

소문난이웃집떡볶이(소이떡)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마눌님이랑 연예때부터 많이 갔던 인하대 후문!

갈때마다 많이 먹었던 분식인 즉석떡볶이집입니다 ㅎㅎ

소문난 이웃집 떡볶이인 소이떡 ㅋㅋ

옛날에 많이먹던 추억의 달달한 즉석떡볶이^^

예전 이름은 엄마손 즉석떡볶이였다고 하더라구요~~

인하대에 즉떡판매하는곳이 두세군데 있는데

저희는 항상 이곳만 이용하고 있어서~

간단하게 소개해드릴께요!


- 소문난이웃집떡볶이 -


주소: 인천 남구 경인남길30번길 38 2층

(지번) 용현동 193-10

 전화번호: 070-4127-8788

 영업시간: 월~금요일  AM10:00~PM9:00

토,공휴일  AM10:00~PM9:00

(주문은 PM8:30까지 / 매주 일요일휴무)


소이떡 방문 ㅋ

인하대에 있는 인하 문화의거리에 위치한 즉석떡볶이집입니다.  벌써 연예때부터 다녔던곳이니까~~ 4년 정도 된거 같네요~~ 집이랑 가깝진 않은데, 데이트할겸 겸사겸사 다녔는데,  이번에 입덧하고는 첨으로 방문했네요 ㅋㅋ 우리 길쭉이가 이날따라 갑자기 땡긴다고 하니까... 당연히 방문을 해줬습니다 ㅎㅎ




맛있게 먹는 소이떡

설명대로 먹으면 맛있게 드실수 있습니다.


첫째, 주문서를 직접 작성해요(볶음밥은 나중에 체크)

둘째, 끓기 시작하면 밖에서 안쪽방향으로 잘 섞어주세요

셋째, 떡과쫄면이 제일먼저 익어요. 먼저 드시고 중불-약불로 불을 줄여주세요

넷째, 국물은 쫄여서 좀 남겨놔야 밥볶을때 맛나

다섯째, 밥 볶을때 남은 계란을 조각조각 내시면 완전 굿굿


# 물,단무지,국물,수저,가위등 모두 셀프입니다.






셋팅완료

부르스터와 국물, 단무지 셋팅이 됩니다. 그외 도구들은 옆에 셀프코너에서 가져다 놓으시면 됩니다.




셀프코너

음료는 주문하면 가져다 주시지만, 그외 물이나 추가반찬, 수저,젓가락 등등은 이곳 셀프코너에서 가져다가 놓으시면 됩니다.




주문서

원하시는 메뉴를 주문하시면 됩니다.  기본은 떡볶이 2인분=8,000원입니다. 가격착해요 ㅋㅋㅋㅋㅋ 그외 추가 사리들도 원하는 숫자만큼 체크하시면 됩니다.^^  볶음밥은 나중에 드시고 식사하실때 추가하시면 됩니다.




즉떡등장

주문한 즉석떡볶이 2인분이 나왔습니다.  기본 2인분 + 쫄면 + 김말이 추가했습니다.  쫄면 양이 많아서 뿌듯.ㅋㅋㅋ 기본적으로 다 나오지만, 길쭉이가 쫄면이 더 많이 먹고 싶다고 해서 추가 ㅋㅋㅋ




인하대떡볶이 맛은?

익어가는 비주얼 완전 짱! ㅋㅋㅋ  떡과 쫄면을 먼저먹고, 불을 약불로 줄여준후 다른것들을 드시면 되겠습니다. ^^  매콤함을 조절할수 있으면 좋겠지만, 그런게 없는게 아쉽지만~ 맛은 달달하니, 예전 어렸을적에 먹었던 맛과 비슷해서 좋습니다.  포장도 되니까, 나중에 아마 급 땡긴다고하면 이곳으로 이거 포장하러 와야겠다는......ㅋㅋ 만수동에는 정확히 이런맛은 내는 즉떡집이 없는게 아쉬워요 ㅠㅠ






마눌님이랑 인증샷 ㅋ

요즘 사진을 많이 안찍었다가 간만에 인증샷입니다. ㅋㅋㅋㅋ  입덧때문에 많이 돌아다니지 못해서 참 심심하지만 ㅠㅠ! 이런거라도 땡겨서 먹는거에 감사하고..또 감사하고 있음 ㅎㅎㅎㅎ




클리어

둘이서 먹었는데, 갈증나서 물을 많이 먹어서 그런가 금방배가 불러서 볶음밥을 먹지 못했음 ㅠㅠ   원래 마무리는 항상 볶음밥으로 먹었거든요~~ ㅋㅋㅋ 적당히 국물만 남겼네요 ㅠ 아쉬움을 다음에 하고 또 놀러올꺼니까요 ㅎㅎㅎ


오랫만에 인하대방문! 여기서 간단히 밥먹고, 월미도 구경까지 다녀왔습니다.^^ 즉떡은 이곳에 완전 빠져서 항상 생각나면 이곳에 와서 먹습니다. 신전떡볶이도 첨에 이곳 인하대에서 먹었는데.... ㅋㅋㅋ 분식을 둘다 좋아하다보니까~ 데이트하면서 자주 오게되더라구요^^.  워낙 인하대후문쪽은 맛난집들이 많지만, 그중에서 즉떡은 이곳! 완전 사랑입니다. 맛은 갠취! 

메뉴보시고 궁금하신분들은 참고하셔서 방문하세요~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