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참돌 물갈비

인천 원적산인근

쏘주 땡기는 집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원적산인근에 있는 참돌 물갈비집에 다녀왔습니다

원래 평일점심에는 문을 열지 않아서 못먹었는데,

이번에는 점심인데도 문을 열어서 방문했습니다.

사장님 여쭤보니 두어달전부터 점심장사부터 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어떤맛일지 궁금했는데 ㅋㅋㅋ 회사 이사님들이랑 방문 !

주변에 두부집 / 닭갈비집에 이어서 세번째는 물갈비입니다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참돌물갈비 -


 주소: 인천 부평구 세월천로 117

(지번) 청천동 73-18

 전화번호:032-525-8988




원적산옆 물갈비집

원적산 옆쪽에 먹거리가 있는데 그중에 하나인 원적산맛집인 물갈비입니다.  물갈비&의성마늘 소불고기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옆쪽에는 두부마을 / 닭갈비집이 있는데 포스팅했으니, 궁금하신분들은 참고해보세요^^


#  참돌 순우리콩 두부마을 방문리뷰

# 포도나무식당(닭갈비전문점) 방문리뷰





메뉴판

돼지양념갈비인 물갈비는 1인분=10,000원 / 양념 소불고기인 의성마늘 소불고기 1인부=10,000원입니다. 평일 점심에 왔지만, 별도의 점심특선 메뉴는 따로 없습니다.  주문후 같이 곁들이면 좋은 전복/왕새우 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내부모습

입구에는 싱싱한 전복이... 창가쪽에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우측에 보이는곳이 반찬 셀프바입니다. 




추가반찬 셀프코너

쌈과 양념 마음껏 먹을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ㅋㅋ 첨방문해서 계속 가져다주셨는데, 알고보니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오시는분들 참고하시면 되실꺼 같네요.







물갈비 추가메뉴 / 방문인증

물갈비 주문시 같이 주문하면 좋을법한 전복과 왕새우 ㅋㅋ 첨이라 주문안했는데, 같이 해도 좋을꺼 같네요.  

그외, SNS 방문인증시 음료수 1캔 서비스! 




기본반찬셋팅완료

주문후 기다리시면 반찬들 셋팅해줍니다. 깔끔하니 맛도 나쁘지 않아서 더 먹게 됩니다.^^  쌈도 필수! 많이 먹었네요 ㅋㅋㅋ




물갈비3인분

세명에서 와서 3인분주문했습니다.  닭갈비와 비슷한 비주얼+먹는방법입니다. 밥은 별도며 나중에 볶음밥을 먹을수 있어서~~ 일단 고기부터 나옵니다! 




돼지양념갈비

기다리던 양념갈비네요 ㅋㅋㅋ 양은 좀 작아보입니다만~ 나중에 밥과 먹으면 괜찮기에~^^ 요즘 종종 먹으러 오는 물갈비가 되겠습니다 갈비인데, 물에 넣어서 하는거라 좀 특이하다랄까 막 그럽니다 ㅋ




물넣고 끓이기

물을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됩니다. 주문시 매운맛도 조절가능하니까 매콤함걸 좋아하신다면 매콤한걸로 주문하시면 되겠습니다 저희가 주문한건 보통맛! 고기가 물에 익도록 잘 저어주면 됩니다.




고기 컷팅후 먹방시작! 과연 맛은?

다 익으면 사장님이 고기를 먹기 좋게 잘라주며, 쌈과 함께 쌓아서 먹으면 됩니다 ㅋㅋ 국물도 진짜 닭도리탕 국물과 비슷해서~ 소주가 땡기는 맛입니다. 국물 먹는 맛이 쏠쏠해요^^  갈비를 이렇게 물에 담궈서 먹는다니 몬가 좀 낯설어요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전 고기는 불판에 구워먹는걸 좋아합니다만 ;;;;;


맛은, 찌개에 갈비를 넣어서 먹는맛이랄까... 첨엔 닭갈비랑 비슷한거 같았는데, 국물을 먹어보니까 닭도리탕과 유사한거 같아요! 여기에 들어가는 고기가 중요한데, 약간 질긴거 같네요! 개인취향이니까 생각하기 나름입니다만..  국물도 있어서 먹기엔 나쁘지는 않지만, 전 갈비는 불판에 먹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ㅎㅎㅎㅎㅎ







왕만두

왕만두 5개 = 5,000원입니다. 한개에 1천원짜리 만두가 되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요즘 가격은 참...만두들이 넘 비싼듯 ㅎㅎㅎ 양념에 뭍혀서 먹으면 좋아요!  매콤한 양념때문에, 새우나 전복을 같이 시켜서 먹는 이유를 알꺼 같아요~~ 국물이랑 조합이 좋은거 같습니다.




후식은 볶음밥

밥을 안먹었으니까, 건데기 다 골라먹으면 볶음밥을 먹어줘야 ㅋㅋㅋ  볶음밥 2인분 주문했습니다.  국물이 괜춘해서 맛도 좋음! 낮이라서 가볍게 맥주를 먹었습니다만~ 소주가 땡기는 물갈비입니다^^


원적산인근에 식당이 나린히 모여있는데, 그중에 하나인 물갈비입니다. 세군대 모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집들이라 종종 방문하는곳중에 하나입니다.  공원도 있으니 산책하기도 좋고! 가족들이랑 식사 하실분들은 메뉴보고 참고하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옆집의 닭갈비는 어린이 메뉴가 있는데, 이곳은 어린이메뉴가 없는게 약간 아쉽다고는 할까^^.   메뉴만 참고만 할뿐!  맛은 개인차니까 참고해보세요!!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