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만수동 막창

참숯구이전문

토고리옛날막창&꼼장어~ 단골등록 ㅋ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최근들에서 완전 빠져서 자주 가는집으로

야근하고, 쏘주한잔하러가는 막창집입니다.

위치는 저희집근처인 만수동에 있는 옛날막창집인

토고리 옛날막창&꼼장어집입니다.

참숯구이로 술한잔하기 좋으며

벌써3번 갔는데, 메뉴마다 맘에 들고~ 사장님 역시 친절!

앞으로 단골하기로 한 집입니다 ㅎㅎㅎㅎ

판매중인 생막창외에도 꼼장어구이와 주먹고기도 완전 굿굿 ㅋㅋㅋ

간단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토고리옛날막창 만수1점 -


 주소: 인천 남동구 담방로 51

(지번)만수동 1023-6

 전화번호: 032-468-5231


15년 전통 막창집

집 지나가는길에 자주 봤던 막창집입니다. 회사에서 야근하고 우연찮게 처음 들렸던집인데, 요 근래 술마시러 종종 들리게 되는집이네요.  1주일에 한번씩정도 ㅋㅋ 어느덧 세번째 방문했습니다.  메뉴도 항상 막창 + 다른메뉴를 골라서 여러가지 메뉴 먹어봤는데, 다 만족해서~~ 앞으로 단골하기로 한집이네요^^      


# 닭똥집 / 계란찜 / 구이용떡은 서비스메뉴로 공짜!! 요즘 계란 파동이라 그런가, 계란찜은 못먹어봤고~ 그외 녀석들만 나왔습니다 ㅋㅋㅋ




토고리 옛날막창 메뉴판

그동안 세번방문했는데, 다양하게 다 맛봤습니다. 생막창 / 소막창 / 소갈비살 / 주먹고기 / 돼지껍데기 / 똥집  등등... ㅋㅋㅋ  생막창은 기본으로 먹고, 그외것들은 1인분씩 시켜서 먹었습니다^^ 생막창인 기본이니까 방문하시면 드셔보셔야하는 안주중에 하나요!




메뉴 비주얼

메뉴를 보면 대략 이렇게...비스므리하게 생겼으니까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꼼장어 메뉴

가장  최근에 먹어봤는데, 꼼장어!! 완전 강추입니다. 양념구이는 그 양념맛으로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소금구이가 비주얼은 이상하지만?!! 쫄깃한 식감이 좋습니다 +.+!! (사진을 못찍은게 아쉽~~ ㅠㅠ )







기본반찬셋팅

기본반찬셋팅된 모습입니다.  숯은 활활 잘타는 참숯으로 넣어주셨어요 ㅎㅎㅎ 참숯으로 구워먹는 막창집이 되겠습니다.^^  그외 깻잎과 마늘,고추, 상추절임과 반찬들입니다. 그와중에 김치절임(?)같은게 있는데~~~ 막창이랑 맛이 끝장!!! 엄청 좋습니다 ㅎㅎㅎㅎㅎ




닭똥집과 구이용떡

음식을 주문하면 기다리는 동안 먹고 있으라고 닭똥집이랑 구이용떡을 먼저 구워줍니다. 이녀석이랑 일잔! 할수도 있고 ㅋㅋ 모자르면 좀 더 달라고 하시면 사장님이 잘 챙겨서 더 주시기도 해요^^




생막창 500g=20,000원

저희가 항상 갈때마다 먹는 대표메뉴인! 생막창입니다. 토고리 특별가격으로 500g=20,000원에 판매중입니다. 200g=9,000원입니다^^  초벌되어서 나와서 약간 시간은 좀 걸립니다. 쫄깃한 식감이 좋아서~ 막창 좋아하신다면 만족할만한 맛이 되겠습니다.




굽는건 셀프~ 막창 맛은?

음식 가져다 주시면 알아서 구워드셔야합니다. 가만히 계셔도..구워주지 않으니까... 각자 불판에 맛있게 구워 드시면 되요! 굽는건 셀프! 초벌이 된거라서 많이 구울필요는 없다고 하셨어요^^ 가볍게 구워주세요~~~~




소갈비살

이녀석은 소갈비살입니다.  150g=10,000원입니다 ㅋㅋ 갈비에 약간 마늘로 양념을 해둔 상태네요.  1인분이라 양은 많지는 않습니다만 ㅋ




소갈비살 맛은?

굽는건 역시나 셀프죠! 잘 구워서 먹어봤는데, 맛도 나쁘지 않아요 ㅋㅋ 술안주로 양도 적당하니~~ 맛있게 구워서 먹었습니다 







돼지껍데기

한접시=1만원의 돼지 껍데기입니다. 숯불에 궈먹을수 있어서~~ 쫄깃한 식감으로 드실수 있는 녀석입니다.




노릇노릇한 돼지껍데기.. 맛은?

비주얼은 좀 부담스러운데~ 노릇하게 구우면... 맛있습니다^^ 술을 술술 부릅니다~~~




막창엔 쏘맥

먹을때마다 맨날 바뀌는 맥주와 소주!  카스or하이트or처음처럼or참이슬

맨날 그때마다 다르게 섞어먹는데, 마시면 다 비슷비슷한 경향이 있네요~~ 최고의 조합은 과연 어떤걸지~~~~~


이곳 옛날생막창 먹으러 거의 저녁12시에나 야근하고 가는거라서~ 사람도 나름한산하고 좋습니다. 저녁시간은 사름들도 많아요 ㅎㅎㅎ 사람이 좀 수훨하다보니까 사장님이랑 예기도하면서! 친해졌네요^^ㅋㅋ 맛도 좋으니까! 앞으로도 한동안 단골하기로 했죠 ㅎㅎㅎㅎㅎ  저희동네 곱창집들은 좀 있는데, 막창은 못본거 같은데~ 여기 아주 맘에 듭니다^^ㅋ  입맛은 취향차이니까~~ 제 판단에 맡기지 마시고! 보고서 알아서 결정해주세요~~ 참고만 해주세요!!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