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마이갈비

일산돼지갈비 

오랫만에 먹방!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오랫만에 예전에 같은 회사다니는 형님만나러 간 일산!

갈비를 얻어먹고 왔습니다.

돼지갈비로 유명한곳인 일산에 있는 마이갈비 탄현본점~

주말에 만나서 밥먹구 볼링에 노래방까지

오랫만에 즐겁게 즐기고온곳입니다.

밥시간대에는 사람이 많아서 늦지않은 저녁에 방문했습니다. 

ㅋㅋㅋㅋㅋ




- 마이갈비 탄현본점 -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산현로 106

(지번) 일산동 2042

 대표번호: 031-916-1130

 영업시간: (매일) 12:00~22:00 / (공휴일) 15:00~16:00



일산 마이갈비

일산에 돼지갈비먹으러 방문했습니다. 일산에 하는 형님의 추천으로 방문 ㅋ 상표등록(?)까지 되어 있는 갈비집이라고 하네요 ㅋㅋㅋㅋ  주차는 앞쪽에 많이 있으니 주차하시는데 어려움은 없으실꺼 같습니다^^




오리지널 수제갈비 전문점

형님과 마눌님 인증샤샷 ㅋㅋㅋㅋ맛있는 고기 먹으러 와서 둘다 신이난 상태! 기분 업업업~~ Family Restaurant 입장해보겠습니다~~




불판세팅

활활 타오르는 숯으로 일단 불판셋팅이 완료됩니다. 세명에서 먹는데 엄청 화력이 쎈 녀석으로 해주시더라구요 ㅋㅋㅋ 부족함이 없을듯합니다^^




내부 모습

안쪽에는 신발벗고 편하게 앉을수 있는위치와~ 바깥쪽은 테이블로 되어 있습니다.ㅋㅋ   메뉴판은 촬영을 못했네요 ㅠㅠ


<마이갈비 메뉴판>

# 수제마이갈비(320g 국내산)_ 15,000원

# 수제 생갈비(200g~300g 국내산)_ 17,000원

# 마이갈비 포장(1kg 국내산)_ 22,000원


저녁시간에는 사람이 많이 있어서, 기다리는 경우가 많아서...ㅋ 좀 이른시간에...방문했습니다.







마이갈비 3인분

주문한 마이갈비3인분 나왔습니다. 숙성된 갈비라...비주얼이 군침이 줄줄 나오는...맛있어 보이는 양념이 +.+




셀프로 굽기

고기 나오면 이제는 알아서 구워서 드시면 되겠씁니다. ㅋㅋㅋ 수제양념갈비~! 가격이 저렴하지 않기 때문에 맛은 아무래도 맛있을수밖에 없죠! 수제갈비라 맛있게 먹으면 되겠습니다^^ㅋ




마이갈비 인증샷

사람이 많다고 그래서 토요일 일찍 도착해서..밖에는 환한데...소맥하고 있습니다 ㅋㅋ 간만에 일산 놀러와서 즐거운 시간 보내는 중입니다만.....ㅎㅎㅎㅎㅎ




갈비=냉면

갈비랑 같이 먹으면 궁합이 좋은게. 역시나 물냉면!! 냉면이랑 갈비 궁합은 정말 좋아요! 바로 시켜서 같이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기본반찬셋팅

기본 상차림 셋팅입니다.  쌈과 파무침, 양념소스, 양념게장이 나옵니다.^^




갈비추가

부족한양으로 인해 좀더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ㅋㅋ 오랫만에 배터지게 맛봄 +.+




물냉면

갈비랑 같이 먹었던 물냉면입니다. 깔끔하기 나쁘지 않았습니다.




깔끔하게 클리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ㅋㅋ 깔끔하게 형님한테 잘 얻어먹었어요^^ㅋ  반찬부터 고기까지 모두 나쁘지 않습니다.




Good Food 마이갈비

일산에 있는 마이갈비! 방문하고 왔습니다.~ 나가면서 명함 인증샷 ㅋㅋ 주차도 앞쪽에 충분히 할수 있고, 사람들이 많아서 좀 북적북적 정신없는 점들로.... ㄷ ㄷ ;;;   옷에는 갈비 냄새 가득했네요! 페브리즈 센스좀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외에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가격이 아무래도 좀 나가니까 그게 좀 부담이라면 부담이랄까^^


일산에서 갈비 드시는분들인 이곳도 한번 참고하세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