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유기농 밀가루빵집

따순기미 수박식빵&오징어먹물빵

특이해서 맛봄 ㅋ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송도프리미엄아울렛에 입점해있는

따순기미라는 유기농 밀과 재료를 사용해서 만드는 빵집입니다. ㅋ

원래부터 유명한 수박식빵외에도 노란색 치즈가 들어간 오징어먹물빵

놀러갔다가 수박식빵과 같이 구매해왔습니다 ㅎㅎㅎ

가끔 생각나는 수박식빵+.+ 맛있습니다 ㅋㅋㅋ

워낙 특이하고 맛있어보이는 녀석이 많으니까

빵 좋아하신다면 이곳에 들려서 맛보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 지난번에 먹었던 수박식빵 리뷰보기-

http://kasakyu.tistory.com/419



- 따순기미 인천송도점 -


 주소: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국제대로 123

(지번) 송도동 168-1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대표번호: 032-727-2525



오징어먹물빵 구입

아침에 구경갔다가 특이해서 구매한...오징어먹물빵입니다 ㅋㅋ 오징어 먹물이라서...겉은 까맣고, 안에는 치즈가 들어있는 녀석입니다^^  비주얼이 귀염귀염이라서 수박식빵만 사러갔지만 같이 구매하게 돼네요 ㅋㅋ




생일초 ㅋㅋ

따순기미의 명물은 역시 수박식빵.   유명해서 먹어봤는데, 은근 맛이 좋고, 수박씨대신에 들어있는 초콜렛~ 심심한 맛을 잡아줍니다 ㅋㅋ 각종 케익에 어울리는 초도 현재 판매중입니다. ㅎㅎㅎ




수박 롤케익

1조각에 3천원에 판매하고 있는 수박롤케익입니다. 먹어보진 않았지만 ㅋㅋㅋ 롤케익을 안좋아해서. ㅎㅎㅎㅎ 좋아하시는분들은 한번 맛봐주세요 크크크!




주문완료

신기하게 생긴 비주얼이 많은 빵집인데, 결국 첨부터 사려고 했던 수박식빵이랑 오징어먹물빵만 구입했습니다. ㅋㅋㅋ 다른빵은 다음기회에 맛보는걸로^^ 개인적으로 이곳 따순기미! 송도하면 꼭 한번씩 들리게 되는 빵집이거든요~~ ㅋㅋ




따순기미 김경오 파티스리

유기농빵 케이크 전문점!!

양지마을의 순 우리말, 따뜻하고 양지바른 남쪽 섬마을 이름이네요 +.+! 집으로 잘 들고 왔습니다.. 막나온 수박식빵은 컷팅하지 않고 들고 왔습니다.




수박식빵 컷팅식(?)

수박식빵은 바로 나온 녀석을  가져오는경우는 따뜻해서 잘 안잘라지기 때문에, 그냥 그대로 받아올수 있습니다. ㅋㅋ  식어있을땐 잘 잘리니까....ㅎㅎㅎ  주문시에 잘라달라고하면 식은후 잘라서 담아주시구요~~ 저흰 집에서 잘라먹는 재미로 이대로 그냥 들고 옵니다. 지난번에도 이렇게 들고 왔죠 ㅋ




수박 비주얼

아이디어 독특한거 같습니다 수박식빵이라니....ㅋㅋㅋ 퀄리티 정말 좋구!  안에 들은 초콜렛 +.+ 완전 좋죠! ㅋ




오징어먹물빵

이건 따순기미에서 판매중인...독특한 오징어비주얼의 빵입니다.  겉은 먹물로 만들어서 까만재료에...꼬랑지에는 소세시로 된 오징어빵입니다.




노란색치즈

요 빵은 안에 치즈가 있어서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서 드시면 맛있습니다. 돌린후, 안에는 노란색 치즈가 있는걸 볼수 있습니다 ㅋㅋ 느끼한거 싫어하시는분들이라면 완전 비추겠지만^^;;;   먹물빵이랑 치즈랑 조합이 좋습니다. 치즈는 가정집에서 마니 봤던 사각치즈 그녀석인거 같더라구요 ㅋㅋ 치즈향이 좀 나오니까^^ 이점 감안하고 살짝 돌려서 드시면 우유랑 맛있게 먹었어요!! 하지만... 마눌님은~ 느끼해서 싫다고 하니... 역시 오징어먹물빵도 호불호는 확실히 갈리니 참고하세요.


수박식빵외에도 맛있는 녀석이 많아서 갈때마다 다른종류의 빵들을 사와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