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맥주안주 짱!

직화로 구운 고래랑(치즈/전복)

고래사어묵 간식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얼마전에 다녀온 송도.. 지난번에는 고래사어묵을 맛봤는데

오늘은 깔끔하게 차려진 매장에서~ 간식을 사먹었습니다.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아 담백하면서도

따로 따듯하게 돌리지 않고 차갑게 먹기 때문에~~

어린이들 간식 / 술안주 / 나들이용으로 제격인 

"직화로 구운 고개랑(치즈/전복)"

셋트로 판매하고 있어서~ 구매해왔습니다

자그만치 2+1 행사를 하고 있어서~~~

부산 고래사어묵은 어묵 좋아하는분들은 잘 아시는

그런 프리미엄 어묵입니다^^ 믿고 구매했습니다.

(지난번에 고래사어묵리뷰보기: http://kasakyu.tistory.com/496)


고래사어묵 송도프리미엄아울렛점

오랫만에 먹방투어 나선 송도...ㅋㅋ 어묵 좋아하는저로써는 그냥 지나칠수 없는 고래사어묵!  예전에 먹어봤는데 완전 반해서..홈쇼핑에서도 사먹고, 온라인에서도 주문해서 먹고..여기서도 가끔오면 사먹곤합니다. ㅋㅋ 개인적으로 먹었던 어묵중에 젤 맛있어요~~ 저희 초등학생 조카들도 완전 만족중입니다. +.+




2+1세일

각각 5천원에 판매중인 녀석들인데, 2개사면 1개를 주는 세일을하고 있어서 급고민!! 이녀석들 간식으로, 술안주로 딱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종류 섞어서 먹을수 있으면 참좋을껄...좌측에 직화로 구운 고래랑 2+1행사

우측 백설공주,인어공주 2+1행사를 합니다 ㅋㅋㅋㅋㅋ






SINCE 1963

믿고먹는 부산 프리미엄 어묵브랜드 고래사 어묵입니다.  해운대점에 있다고 하는데, 가보진 못하고, 그외 다른지점에 많아서 맛봤어요 ㅎㅎㅎㅎ  집에서 어묵을 해먹거나, 선물용으로도 좋습니다.




치즈 / 전복

맛은 두가지중에 선택가능합니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치즈맛과  약간씩 씹는 식감을 느낄수 있는 전복

제 취향이 초딩입맛이라 치즈2개+전복1개  이렇게 총 1만원에 구입했습니다. ㅋㅋ 먹는방법은 별도 해동없이 냉장고에 넣어두고 차갑게 바로 드시면 되겠습니다.




1박스=5천원

1박스에 7~8개정도 들었는데, 5천원. ㅋㅋ 가격은 저렴하진 않습니다 하지만. 맛을보면 이해는 가는그런 어묵...ㅋㅋㅋ 그래도 양은 마니 아쉬운걸 사실이죠..ㅋㅋㅋ




비슷하지만 다른 두제품

어묵+치즈의 조합이라 부드럽고+약간 느끼를 좋아하신다면 당연히 치즈죠..어린이들이 치즈 좋아하니까~~ 이녀석을 많이 추천해주셨습니다 ㅋㅋㅋ   전복은 역시 성인용 술안주로 제격! ㅋㅋㅋㅋㅋ 






화로로 구운 치즈_고래랑

안에는 노란색 치즈가~~ 보입니다 ㅋㅋ 양도 많이 들어있어서....맥주가 생각나게 됩니다. 마니는 느끼해서 못먹지 않을까 싶어요 ㅋㅋ ㅋ 어묵이랑 치즈는 워낙 조합이 잘되는 메뉴니까요^^




직화로 구운 전복_고래랑

부드러운 어묵살에 간간히 씹히는 전복입니다. 씹는 식감이 재미있네요~ 많지는 않지만...나름. 느껴집니다~~~~ 깔끔한녀석 좋아한다면 이녀석으로!! 강추~




쫄면에 투하!

쫄면먹을때 심심해서 넣어봤습니다 ㅋㅋㅋㅋㅋ 고래랑은...그냥 아무것도 없이 먹는게 젤 맛있는거 같습니다. 쫄면의 양념과는 잘 어울리지 않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냥 술안주나 간식으로 가볍게 드세요^^


간식이니까 그냥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맛입니다. 쏘세지 먹는기분이랄까~~~~ ㅎㅎㅎㅎ 궁금하신분들은 맛보시기 바랍니다^0^ 어묵좋아하신다면 강추죠!!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