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복집

인천 석남동 복요리전문점

시원한 복지리국으로 가볍게 점심해결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회사 사장님들과 방문한 인천 석남동

복요리 전문점인 이복집 방문했습니다.

회식장소로 술한잔하기도 좋구~~

점심으로 식사하기도 괜찮은곳입니다.

워낙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곳중에 하나라서~~

복요리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정말 굿굿^^

첨 먹어보는 복요리! 시원하고 맛있게 먹었던 곳입니다.


- 이복집 -


주소: 인천 서구 가정로 168

(지번) 석남2동 579-8

 전화번호: 032-576-7022


복요리 전문점

인천 석남동에 이런곳이 있는줄은 몰랐습니다. ㅋㅋ   각종 복요리(칼국수,매운탕,지리,찜,수육,튀김,해장국,샤브,사시미,코스요리 등) 다양한 요리들이 즐비하고 있는곳입니다.  저녁에 쏘주한잔하러 오기 좋은곳인데, 낮에는 식사도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가격도 나쁘지 않아서 그런거 같아요! 토요일 저녁에 비오는날 식사하러 들렸습니다.^^




자리안내

신발벗고 앉아서 식사를 하실수 있습니다. 편하신 공간에 앉으시면 되겠습니다.




원산지표시

쌀과 고추가루류는 국내산, 그외 복은 양식&수입(중국)이라고 하네요^^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이복집 메뉴판

점심에 와도 좋은데~~ 식사메뉴가 따로 있습니다.

가격은 8천원부터~(특)은 11,000원까지 ㅋㅋ 다양한 종류들이 있으니 취향에 따라 드시면 되겠습니다.

요즘같은 계절은 따듯해서 더욱 시원한(?)복지리국이 제격입니다. 담엔 해장국이나 칼국수를 먹어보는걸로 ... 어떤 맛인지 궁금하세요^^




복 코스요리

A~C코스의 복코스요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ㅋㅋ 가격은 1인당 가격인데, 어떻게 나올지 궁금은 합니다 +.+;;;

회식할때 한번 맛보는걸로 ~ ㅋㅋ




복복

천장에 매달려있는 복~   보기만하고 한번도 안먹어봐서 더욱 기대하고 있습니다+.+




기본반찬셋팅

깔끔하면서 부담없이 맛볼수 있는 기본반찬들입니다.  모 특별한건 없고~~ 복껍질무침정도가 좀 눈에 띕니다.^^




고추튀김무침

첨엔 헉! 복껍질튀김인줄 알았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이정도가 나오나 싶었는데 고추튀김무침이었습니다. 밥반찬이랑 잘 어울여요^^




복껍질무침

이건 첨보는 비주얼..그냥 초장과 야채맛으로 먹는..복껍질무침.ㅋㅋㅋ 몬가 신기한맛!!  밥 나오기 전에~ 한번 더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양념장

복 살을 먹을때 같이 찍어먹는 양념장입니다. 취향에 따라 와사비를 넣고 잘 저어서 찍어드시면 됩니다.






1인분등장

1인분 8,000원 복지리국이 되겠습니다. 공기밥과 같이 나오기 때문에 그렇게 나쁜 가격은 아나라고 생각됩니다.^^




2~3덩어리

안에는 복이 2~3덩어리 정도+콩나물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시원한 해장국(?)을 먹는 느낌이랄까~~~ 첨먹어봐서 그런가 그냥 먹으면 복인지 몬지 전 잘 모르겠더라구요 ㅎㅎㅎㅎㅎ 그냥 신기해서....맛이 좋아서 먹었습니다^^




과연 맛은?

복 지리탕 첨먹어보는데, 사람들이 많은 이유가 있네요 ㅋㅋ 엄청 깔끔합니다. 해장으로도 좋을꺼 같은맛입니다.

다른요리들은 비싸서 일단 식사정도로만 먹었는데... 좋네요^^ 생선이 물에들어있는걸 선호하진 않는데, 냄새나 잡내 같은게 없어서 일단 만족!!!  가격대가 나가니까. 활복사시미 같은건 회식때나  한번 맛봐야겠습니다. ㅋㅋㅋ

시원하게 해장국 생각나실때 복 한번 드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주차공간이 넉넉하지 않은게 약간 아쉬움이 ..... 그래도 가격대비 맛있게 한끼 잘 해결하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