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로로스 카페

삼산동 분위기 좋은 곳

망고빙수가 맛난집 ㅋㅋ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회사주변에 종종 마시러가는 카페!

깔끔한 인테리어로 분위기가 좋아서~~

데이트하기도 좋은곳입니다.

커피볶는집! 핸드드립전문 카페인 

AROLOS COFFEE(아로로스 커피)입니다.

이곳에서 먹었던 아메리카노와 망고빙수가 굿굿^^

여름에 강력추천합니다.



- 아로로스 부평삼산점 -


주소: 인천 부평구 평천로 386

(지번) 삼삼동 426-3

 영업시간: 매일11:00~23:00

 대표번호: 032.330.8899

 핸드드립커피, 하우스커피 전문점


삼산동 커피숍

옆에 이디아 커피숖이 있는데, 그곳과는 다른 깔끔한 느낌의 아로로스 커피입니다. 회사에서 가볍게 회식후, 2차로 항상 차한잔하러 들리는곳입니다.^^  밖에서 봐도 깔끔함 가득한 이곳^^




메뉴판

ESpresso / Latte / Tea / Veverages 의 메뉴들이 있습니다. 가격은 옆에 이디아에 비하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아무래도 핸드드립커피전문머이니까 감안하시면 되겠습니다.^^


Hand Drip 메뉴는 따로 되어있는데 ㅠㅠ  찍지를 못했네요 ㅋㅋㅋ   이걸 먹으러 간거였는데 ㄷ ㄷ;;;; 종류 엄청만씁니다.


# 1인 1메뉴 주문시, 아메리카노 리필 가능!




Wi-Fi

카페의 기본은 무료 와이파이! ㅋㅋ 카페 방문하시는분들은 참고하세요 ㅎㅎㅎㅎ


ID. Arolos / PW. aro88999







내부 인테리어

앞쪽에서 주문후, 자리에 앉으면 가져다 주십니다. 앞쪽에는 싱싱한 과일이 배치!! 실제 망고도 냉동망고가 아닌 진열된 망고를 사용해서 만들어줍니다.  +.+




내부 인테리어 모습

느낌있게 진열된 내부 인테리어 모습입니다.  여름에는 역시 안쪽자리가 에어컨때문에 시원시원해요 ㅋㅋㅋㅋㅋ 

화장실은 나가서 우측 계산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망고빙수와 아메리카노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망고빙수 주문한 녀석이 나왔습니다.    얻어먹어서 금액은 얼마인지 까먹었네요 ㅠㅠ 그래도 일단 비주얼에 만족 중입니다. ㅋㅋㅋ  아메리카노는 그냥 무난한~~ 시원하게 맛볼수 있는 그런맛입니다.






망고 빙수는?

보통 망고빙수를 시키면 망고는 냉동망고가 많이 나오는데, 이곳은 생망고를 직접 잘라서 만들어줍니다 +.+ 완전 .ㅋㅋㅋ 

빙수가 시원하고, 생망고는 미지근한데~~ 진짜 망고라 굿굿입니다.^^   망




맛은?

위에 올려져있는 생크림과 망고맛이 나는 얼음빙수, 생 망고까지 조합이 정말 좋습니다. 맛있게 먹었네요 ㅋㅋㅋ 술마시고 후식으로 먹으러 왔는데 굿굿^^ 진즉에 여름에 와서 먹었으면 좋을껄...여름 다 지나고 먹는 망고빙수 ㅋㅋㅋㅋㅋ  




쿠폰도장

한개당 싸인 하나씩 ㅋㅋ 총5개 모았습니다. 10개 모으면 아메리카노가 공짜 ㅎㅎㅎ 종종 오는거 같은데 계속 꾸준하게 모아봐야겠습니다^^ 3~4명씩 두~세번이면 금방 모을듯 ㅋㅋㅋㅋㅋ


핸드드립커피전문점인데, 이걸 아직 못먹어봤네요~~  브라진 산토스 / 인도네이사 만델링 / 콜롬비아 수프리모 / 과테말라 안티구아 등등 많으니까 담엔 요녀석들 먹어보는걸로 ㅎㅎㅎㅎㅎㅎ 삼산동에서 핸드드립커피 전문점 찾으신다면 이곳 아로로스 카페 참고하시면 좋으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