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국수나무

구월동 면&돈까스 전문점

깔끔한 메뉴&음식 굿!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오랫만에 마눌이랑 외식~

국수 먹고 싶다고 해서, 퇴근하다가 들린곳입니다.

구월동에 위치한 면&돈까스 전문점 국수나무!

둘다 면을 좋아하고, 제가 더욱 사랑하는 돈까스도 있어서 ㅋㅋ

검색중에 깔끔해보여서 방문한곳입니다. 

알고봤더니 많은 가게들이 있는 체인점이었네요! 


인천CGV옆쪽에 있어서~ 홈플러스에 장보기전에 주차먼저하고

이곳에서 식사하고 온, 솔직한 방문후기입니다.


- 국수나무 예술회관역점 -


 주소: 인천 남동구 예술로 192번길 30

(지번)구월동 1128

 전화번호: 032-422-9697


국수나무 도착

구월동 홈플러스 출구 맞은편쪽에 위치한 국수나무입니다. 깔끔한 인테리어라서~~ 더욱 맘에 드는집 ㅋㅋ

면&돈까스 전문점이면서 프렌차이즈점이라 많은 체인점들이 있는곳이었습니다.^^




아낌없이 주는 나무, 국수나무

당분간 모든 메뉴에는 계란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계란파동이 좀 어느정도 정리가 되어야 할텐데 말이죠 ㅠㅠ 어쩔수 없이 쓰는집이 있는반면~~ 이렇게 아예 계란을 사용안하는곳도 많습니다.^^ 찜찜한것보다 아예 안쓰는게 더 낫긴합니다만^^




국수나무 원산지 표시

각 국수나무에서 만드는 음식들은 원산지 표시를 눈에 띄게 붙여났습니다. 요즘은 왠만한식당들은 다 오픈해야...시대가 변한만큼 이래야 안심하고 먹을수 있을꺼 같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돈까스는 다행히 국내산이니까... 만족 +.+






대한민국 대표 생면전문점

주방모습입니다. 일단 일하시는 직원분이 친절합니다! ㅋㅋ 일단 서비스업 종사하시는분들은 친절하셔야 합니다!


이곳 국수나무는 나트륨을 최소화한 건강한 생면! 튀기지 않아 더욱 신선한 생면을 사용하는 대한민국 대표 생면전문점입니다.




메뉴판

국수나무의 기본이면서 메인요리인 생면국수메뉴부터 다양한 면요리들이 있습니다. 설명도 자세히 나와 있으니 보고 고르시는데 어렵지는 않으실듯 보입니다.^^




커틀릿(Cutlet)

100% 국내산 돈육만을 사용하는 이곳 국수나무의 돈까스!  6가지의 다양한 돈까스류가 있습니다. 첨 방문했으니 기본 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기본반찬

국수먹을때 많이 먹는 단무지! 작게 잘라져서 나와서 먹기 편하네요김치도 젓갈향이 나지 않아서 국수랑 먹먹기 나쁘지 않네요 ㅎㅎㅎ 개인적으로 김치가 이상한건 잘 못먹는스타일인지라. 크크크크!




Banquet noodles

생면국수(4,000원)입니다.  탱탱한 생면과 진한 육수가 일품인 이곳 국수나무의 대표 생면

Trademark noodle dish, with fresh chewy noodles and a thick broth!


ㅋㅋㅋ 마눌이 워낙 국수를 좋아하니까... 처음 방문하면 당연히 대표메뉴를 먹어야하기에 주문했습니다.




맛은?

사..사진 색상이..면 색상이 이렇게 붉은면 아닙니다. ㅋㅋ 몬가 사진이 좀 붉게 나온거 같아요! 맛은...좀 건강한맛(?) ㅋㅋㅋ 좀 조미료 팍 들어간 그런면은 아니고~ 생면이라서 깔끔합니다~~~ 육수도 좀 연하니... 전 괜찮게 먹었는데 마눌님은 입덧때문에 온거였는데 본인이 찾던 맛은 아니라고 했습니다^^ㅋ 맛은 본인 판단들에 맏기겠습니다.^^ 




인증샷 ㅋ

국수나무  방문하고 찍은 인증샷! 먼저 국수가 나왔고 잠시후 제가 주문한 돈까스가 나왔습니다.^^






300g big pork cutlet

300왕돈까스(7,000원)입니다.  300g의 중량으로 크기에 반한 ㅋㅋㅋㅋ 이것도 역시 돈가스중에 가장 기본메뉴를 주문했었습니다 ㅋㅋㅋ 막 튀겨서 따끈따끈해서 역시 바로 잘라서 먹는 맛이 좋음^^ 완전 바삭하게 잘 튀겨져서 나왔습니다.




과연 맛은?

바삭하게 튀겨저서 일단 좋아하는 스타일에~~ 안에 고기도 잘 익었습니다.^^.   깔끔한 국수에 이어서 돈까스 전문점답게 음식 좋네요!!  가격도 나쁘지 않고~ 맛도 만족하는 맛이라서 굿굿!!!




깔끔하게 클리어~~

ㅋㅋㅋ 결국 마눌이 더 맛있다고 해서 국수랑 돈가스랑 바꿔서 먹었습니다. 임산부 우대. ㅋㅋㅋㅋ  돈까스 먹을대 잘 어울렸던 단무지 리필까지 해가면서^^.    착한가격에 맛있게 잘먹고 왔네요~~~ 깔끔한 전문점이라 온거였는데, 좋은 선택이었던거 같습니다.  맛은 각자 다르니 판단은 알아서 하시면 좋겠네요! 메뉴판은 항상 올려드리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_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