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모바일액션게임

나루토x보루토 닌자볼테이지

닌자배틀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아이패드로 다운받은게임입니다.

추억의 애니 나루토! 이번에는 보루토까지 ㅋㅋ

애니메이션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반가운 캐릭터들입니다.

나루토x보루토 닌자볼테이지로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기존에는 그냥 나루토가 끝이었는데, 

이번에는 그 이후 애니를 담은 모바일액션게임 

간략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나루토 x 보루토 닌자 볼테이지 -


개발자: BANDAI NAMCO

카테고리: 게임

플랫폼: iOS, 안드로이드

용량: iOS(134MB), 안드로이드(기종차이)

가격: 무료


■ 2017.11.23(목)출시

출시된지 얼마되지 않았습니다. ㅋ 아이패드 무료앱에 상위권에 있어서 궁금해서 다운받아봤습니다. 추억의 애니메이션 닌자액션게임!




■ TV애니메이션게임

우즈마키 나루토, 우치하 사스케, 히타케카카시, 하루노 사쿠라 등의 [나루토-질풍전]캐릭터와 그 이후버전 나루토의 자식으로 나오는 우즈마키 보루토가 주인공으로 나오는 나루토 그 이후버전입니다. 어렸을때 많이 봤던 애니메이션이라서^^




■ 메뉴화면

게임을 실행하면 나오는 메인메뉴입니다.  우측에는 게임에 들어가는 메뉴들이 있으며, 가운데에는 마을이 보여집니다. 마을을 통해서 엽전 및 차크라를 얻게되는데, 그걸 통해서 캐릭터를 더 성장시킬수 있기 때문에~~ 마을은 꾸준히 업그레이드 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 게임 즐기는방법

임무를 수행해서~ 나루토에 나오는 캐릭터들의 캐릭터 즉 동료를 늘릴수 있습니다.

소환으로 닌자서를 획득하여 캐릭터 능력치를 올리거나, 습격 임무로 자원을 획득! 닌자서를 강화할수 있습니다.







■ 소환

보석으로 소환! 닌자서를 획득하실수 있습니다.  보석을 마아서 이곳에서 뽑기(?)를 하는곳입니다.




■ 회상임무

게임플레이방식은 총 3가지입니다. 

회상임무는 임무를 클리어시 보상으로 주어지는 닌자조각! 이 조각을 모아서 새로운 캐릭터! 즉 동료를 얻으실수 있습니다.   회상임무가 이곳에서보시면 거의 스토리모드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간단히 클리어를 하게되면 <습격임무>, <특별임무>등의 메뉴들이 활성화입니다.




■ 1장부터 시작

영상을 보면서, 간단한 회상씬이 등장! 애니를 봤던 사람들이라면 반가운 마음에 회상을 할수 있을꺼 같습니다^^.




■ 일정조건으로 클리어!

각 회상임무를 할때는 특정조건을 만족하시면 COMPLETE!하실수 있습니다^^ 어렵지는 않으니 쉽게 클리어하실수 있으실꺼에요~~~




■ 캐릭터의 상태파악하기

회상임무를 진행시 원하는 대표 캐릭터를 골라서 진행할수 있습니다. 1명은 직접 조정을하며~ 3명은 팀으로 구성! 동료와 함께 게임을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 원작충실

게임 내에서 스킬을 사용한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 타격감은 그닥;;;;  일반무기와 인술을 사용하였을때 별 차이가 없어서 인술이 나갔는지 정확히 파악이 어려워요 ㅠㅠ~~ 기대를 많이 했는데, 왠지 이런부분이 참 아쉽더라구요!






■ 습격임무-지형설정

이건 우리 진형을 설정을 해두면, 습격임무시 다른사람이 우리 기지를 들어오는걸 방어하는 모드입니다.  꾸준히 레벨을 키우면 다양한 지형에서 방어를 하기 때문에, 상대방이 우리마을에 들어와서~ 강탈하는걸 방지합니다.




■ 초반설정되는 지형

초반에는 설정하는 지형이 다양하거나 복잡한게 없으니 더욱 레벨업을 하시면됩니다.




■ 특별임무

캐릭터를 키워서 특별임무에 도전해볼수 있습니다. 각 임무마다 보상이 있으니,  영웅호걸의 조각 및 진화재료를 획득하려면 이곳 특별임무를 해보시면 됩니다.  단, 캐릭터가 높아야 클리어할 확률이 높으니~ 일단은 기본 캐릭터 능력치 및 레벨을 높이는게 좋습니다.




■ 메인캐릭터 - 보루토

예전에는 주인공 항상 사스케아니면 나루토였는데, 지금은 나루토의 자식인 보루토입니다 ㅋㅋㅋ 

캐릭터의 상태를 파악! 캐릭터를 보시면 다양한 스탯에 대한 정보와 장착중인 닌자서를 확인! 종합 공격력 능력치를 확인해서 사용할 캐릭터를 파악해보세요.




■ 마을키우는중

하다보니까 레벨9까지 키웠습니다. ㅋㅋ 크게 어렵지 않고 <자동전투>가 있어서 어렵지는 않습니다. 단, 자동전투에서도 인술이런건 직접 눌러서 써야하는 불편함이 있네요^^

마을도 계속키우고 있고, 마을을 통해서 얻는 엽전이나 차크라로 캐릭터 또한 업그레이드중에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루토라는 애니는 애착을 갖고 본 애니라서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만, 생각보다는 아쉬운부분이 많았습니다.  그중에 하나는 즐길만한 요소가 생각보다 적네요!  

또한, 인술이나 필살기를 사용했을때는 필살기라서 좀더 스페셜한 타격감이 있으면 좋을꺼 같아요. 요즘 모바일게임은 거의 자동전투라서...이거에 대해선 모 딱히 불만은 없습니다만 ㅎㅎㅎ


애니 좋아하신다면 한번 즐겨보시는것도 좋을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__)!



→ 앱스토어 설치하기(Click)

 안드로이드 설치하기(Click)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