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파이널스트리트

90년대 오락실게임 느낌~

Beat Street소개!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아이패드어플중에 하나인 게임앱입니다.

추억의 90년대 오락실 횡스크롤 액션의 향수를 자극할수 있는

파이널 스트리트라는 어플입니다.
최대2명으로 온라인 협력모드! 간단한 조작방식

멋지고 섬세한 픽셀아트, 복고풍사운드가 특징~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파이널 스트리트 -


개발자: Lucky Kat Studios

카테고리: 게임

플랫폼: iOS, 안드로이드

용량: iOS(214MB), 안드로이드(기종차이)

가격: 무료



- 홍보영상입니다. 플레이 화면이 궁금하시다면 영상으로 확인가능합니다. 



■ Beat Street

앱스토어, 또는 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하시면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한글명으로는 파이널스트리트 / 영문은 Beat Street라고 검색하시면 설치가 가능합니다.  아이패드외 아이폰에도 역시나 설치가능합니다.




■ 게임특징

# 복고풍  횡스트롤 액션

# 온라인 협력모드

# 원터치 조작

# 엄청난 보스전

# 파이터 잠금해제


90년대 오락실게임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는 인터페이스라서 심심풀이로 가끔 즐기는 게임입니다.




■ 터치하여 시작

한글판이라서 게임 진행하시기에는 어려운부분이 없습니다.  Maxo제작의 복고풍 사운드가 귀에 쏙쏙 ㅋㅋㅋ




■ 조작방법-가로

초반에는 튜토리얼부터 시작을 합니다. 조작방법은 간단합니다~ 드래그를 하면 이동이 가능하며, 터치를 하게되면 격투를 합니다. 가로x세로 모드를 지원합니다만,안짤린화면으로 즐기시려면 가로 모드가 좋습니다.




■ 조작방법-세로

핸드폰으로 즐기실경우, 한손으로 조작할수 있도록 세로모드도 편리하게 조작할수 있습니다.






■ 필살기술사용

콤보 공격을 성공시켜 콤보게이지를 채우게되면, 우측에 위와같은 그림이 나오게 되며, 필살기술도 발사합니다. 버튼만 누르면 발동됩니다.






■ 횡스크롤액션

좌측에서 우측으로 이동하면서 사악한 악당들을 물리치면서 진행하는 게임입니다. 한손으로 터치로 조작합니다.




■ 게임클리어

한판씩 게임을 클리어하면 코인을 얻게 됩니다. 얻는 코인으로 캐릭터 레벨을 올릴수 있습니다.  광고 영상을 보게되면 코인을 두배로 벌수 있습니다.  무료게임인 만큼 단점이라면 게임 플레이시 다음 단계로 이동시 [계속]을 누르게 되면 광고영상이 나오는건 어쩔수 없는듯 ㅠㅠ




■ 캐릭터 레벨업

한판씩 플레이하다 보면, 캐릭터 카드와 코인을 얻게 되는데, 그걸로 해당 캐릭터 능력치를 키워서 업그레이드 할수 있습니다.  진화도 되긴하는데, 여기까지 해보진 못했네요!




■ 캐릭터 잠금해제

기본 [리]캐릭터부터 의외로 많은 캐릭터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지막 캐릭터까지 잠금해제를 하려면 꽤나 시간이 걸릴ㄲ ㅓ같지만, 캐릭터 모으는 재미도 좋아보입니다.





■ 게임모드

혼자서 즐기시려면 플레이 버튼을 누르시면 되고,  온라인상으로 2인에서 도움을 받아서 플레이 하실경우는 [협력]이라는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 협력모드

협력모드를 접속해보시면, 초대 / 랜덤메뉴를 보실수 있습니다.  초대는 친구를 초대할수 있으며, 랜덤모드는 임의로 온라인상에 아무하고나 접속해서 같이 즐기는 모드입니다.  주변에 하는 사람이 없어서, 랜덤모드로 접속을 해 봤습니다.




■ 생각보다는 빠르게 접속

뒤로 진행할수록 하는사람이 없어서 접속하는데 시간이 걸린반면, 초반 1단계~3단계를 하는경우 접속이 생각보다는 빨랐습니다 ㅎㅎ 접속 시간에 따라 다르겠지만요!!




■ 온라인협력모드

게임 조작이 어렵지 않아서, 의외로 모르는 사람이랑해도 큰 불편함없이 진행할수 있습니다. 게임방식은 동일! 악당들을 물리치며 좌측 - 우측으로 이동하며, 보스악당을 클리어하면 해당 판이 완료되요!




■ 게임진행

한판씩 게임할때마다 번개가 3개씩 사용됩니다.  대략 5~6판 정도 진행하면 충전하고 게임을 즐겨야 해요 ㅎㅎ

큰 기술은 없지만, 주먹/필살기/달리기 등등 조작이 있으니까 어렸을때 오락실에서 했던 느낌이 들어서 새록새록해서 재미있게 즐길수 있습니다.


제 또래분들이라면 오락실에서 했던 복고풍 횡스크롤 액션게임인 파이널스트리트입니다. 복고풍 사운드까지 맘에들고 심심풀이로 좋은거 같습니다^^ 온라인 모드가 되니까 제격! 가끔 생각날때 즐기면 좋아 보입니다. 무료게임이라서 한판씩 할때마다 나오는 광고는 좀 아쉽지만! 그외에는 만족합니다. 궁금하신분들은 다운받아서 즐겨보세요. 감사합니다.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