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주안 관교한신!

이사후 큰맘먹고 설치한

한샘주방 설치완료~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서주니아빠입니다.

오늘도 역시 제가 살고 있는 관교한신 휴플러스입니다.

처음이사하면서 설치하는거 아니면 살면서 하기 힘들다는 주방!

집사람과 상의해서 이사하면서 큰맘먹고 설치했습니다.

지난번에 살았을때는 이름없는 주방을 했고,

이번에는 한샘에서 견적후 설치해봤습니다.

 

 

 

 

 

관교한신 휴플러스 기본 주방모습입니다. 첨에 입주할때 모습 그대로  10년동안 집주인님이 살으셨습니다. 짐이 있을때는잘 몰랐는데, 주방용품 모두 빼고 보니까, 

 

 

 

 

 

한샘주방 시공완료!

깔끔하게 완성된 주방모습입니다. 생각한대로 깔끔하게 나와줘서 만족스럽네요.  단점이라면 상판을 흰색으로 했던게 약간 아쉽네요 ㅠㅠ

지금 두달정도 사용했는데, 위에 흘리면 물들까바 엄청 신경쓰여요. 기존집이 짙은 그레이색상을 해서, 이번엔 새로운걸로 바꾼거였는데 ㅋㅋㅋㅋ 주방상판은 어두운 컬러가 진리입니다^^

 

 

 

 

 

 

주방 씽크대 모습.

일반적은 씽크대는 좌측이나 우측인반면, 이건 기본적으로 중앙에 싱크볼이 있습니다. 내부 역시 스테인리스 소재로 표면의 산화(녹)현상을 방지하는 산화피막이 외부 이물질로 인하여 표면이 파괴될 경우 녹이 발생할수 있다고 하니, 항상 청경을 유지해야 녹 발생을 방지할수 있습니다. 

 

 

 

 

 

 

한샘 시공 완료 확인서입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주방설치 완료되었다는걸 확인할수 있습니다.  시공팀장 필수 체크항목에 모두 완료되어있는걸 확인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집에는 후드부분에 문제가 있었다는거!!!!   잘 모르고 그냥 쓸뻔했습니다 ㅠㅠ

한샘같은 기업에서 이런실수를 하다니.... 여기서 살짝 실망했습니다.

 

 

 

 

 

 

 

문제의 후드부분! 처음에 소리가 요란해서 잘 몰랐던 부분입니다. 담당자분들도 원래 그렇다고 했습니다만....

막상 사용해보니까, 문제가 있었습니다.   as접수후 기사님 오셔서 후드부분을 뜯어서 조립이 잘 못되었었다고 했습니다.  연기를 못빨아드리는게 문제 ㅠㅠ   

 

개인적으로 저희가 구입한 후드는 모터가 세로가 아닌 가로형으로 ㅠㅠ 연기를 생각보다 많이 빨아드리지 못해 이점은 감안해 써야된데요 ;;  인덕션도 가스렌지가 아니라 낮아서 더욱 성승부분에서는 많이 아쉽습니다.

 

 

 

 

 

한샘후드 자가진단방법?

설명서가 이렇게 붙어있는데 ㅠㅠ  A4용지를 필터망에 붙였을때 붙이면 정상이라닌데, 불가능입니다.  일반 티슈도 확 빨아드린다는 느낌 못받았어요 ;;;

 

 

 

 

 

인덕션 놓는부분 시공!

인덕션은 한샘에도 있찌만, 저희가 원하는걸 별도로 구매해서 이곳에 놓기로 했습니다. 원하는 기종 미리 구매해서~ 시공위치만 미리 부탁했습니다.

 

 

 

 

 

 

 

 

인덕션 설치완료!

가스렌지가 아닌 SK매직 인덕션으로 설치했습니다, 한샘주방이랑 잘 어울리는 깔끔함이 좋습니다 ㅋㅋ

 

 

 

 

 

 

시공완료!

주방이 완성된 모습입니다. 비싼 돈주고 한 느낌답게 만족도는 아주 높습니다^^ 한샘 주방은 거의 옵션을 바꾸면 돈인데, 그나마 저렴한 모델로 다했네요 ㅋㅋㅋ 그래도 가격은 꽤나 많이 나왔습니다만...지금 두달째 사용하고 있는데, 만족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컬러도 고급스럽고, 뒤에 검은색타일이랑도 조화롭습니다

단점이라면, 역시 후드부분이 많이 아쉽네용 ~~  초반에는 이게 정상이라고 해서 많이 화가 났지만, 내부에 불량이라서 시간 맞추며 AS받아야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비!싸!지!만! 주방은 역시 한샘!이라고 생각은 듭니다! 대만족족족!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