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무생각없이 모닝으로

일요일 아침에 들렸던 맥도날드!

이달의 해피밀을 보고 완전 기겁했습니다

저희 30개월 아들이 젤 좋아하는 쥬라기월드!

10일부터 구매가능한 공룡 4종

25일부터 구매가능한 공룡 4종

아들이 보는순간 흥분해서~ 의도하지 않게 주문했네요!

가성비 갑인 맥도날드 해피밀!

 


★ 2020년 09월 맥도날드 해피밀

공룡을 구입했더니 햄버거를 얻었어요~


 

 

아빠방인데 ㅠㅠ

■ 어느순간 아빠방에서 놀구 있는 저희 아들입니다. 공룡만 수십만원어치 구입중이었구, 영상볼때 항상 앞에 있어야하는 녀석입니다. ㅋㅋㅋ  이런녀석이 맥도날드에 우연히 본 쥬라기월드를 보는순간!  바로 구입하게 된 계기죠 ㅠㅠ

 

 

 

 

 

이달의 해피밀. 장난감을 만나보세요

쥬라기 월드: 백악기 어드벤처 8종

9월10일부터 - 티라노사우루스 / 인도미누스 / 트리케라톱스 / 안킬로사우수스

9월24일부터 - 카르노타우루스 / 벨로키랍토르 / 브라키오사우루스 / 바리오닉스

 

9월10일자로 구매가능한 4종 모두 구입했고, 나머진 24일에 또 구매할 예정입니다!

 

 

 

 

 

책 또는 장난감?

■ 매장방문했는데, 이런 포스터가 있었는데~  주문을 기계로 해서 그런가 이런건 얻지 못했습니다 ㅠㅠ  코로나 때문에 접촉을 할 수 없어서 그런가~ 쩝;;  아쉽네요

 

 

 

 

 

매중 두군대 투어

■ 첨에 방문한곳에 공룡이 두개만 있어서 하나만 구입해줬는데, 아들이 맘에 안들어해서 그냥  다른곳에 전화로 문의후 가서 우입했습니다.    맥 드라이브로 가능한 매장!  스타벅스도 그렇고~ 맥도날드도 그렇고, 차에서 바로 주문하는건 엄청 편리합니다^^  점점 이런 매장만 찾게 되네요! 

 

 

 

 

 

1번 - 티라노 사우루스

■ 애기들이 좋아하는 공룡 탑3에 드는공룡중에 하나인 티라노사우루스입니다. 색상이 살짝 맘에 안들지만, 머리를 잡아당기면 입이 살짝 벌어지는모습이 있습니다.   별거 아닌거 같은데 역시 좋아하네요.

 

 

 

 

 

2번 인도미누스

■ 이 녀석은 집에도 안갖고 있는 익숙하지 않은 공룡인 인도미누스입니다. 생소해서 그런지, 좀 낯설어하면서 큰 반응을 안보이네요! 바닥에 바퀴가 있어서 쭈욱 밀면 입이 움직입니다.

 

 

 

 

 

3번 트리케라톱스

 

■ 인기공룡 탑3에 들어갈만한 공룡중에 하나인 트리케리톱스입니다.   색상이 왜 이걸로 했는지 ㅠㅠ 색상이 좀 아쉬움이 남는 녀석입니다.  고개를 들면 까딱까닥 움직임이 있습니다.

 

 

 

 

 

4번 안킬로사우루스

 

■ 이번 공룡 4종 중에서 젤 귀엽고 아들이 좋아하는 녀석인 안킬로사우루스입니다. 공룡이 좀 귀엽게 연출되었습니다

등껍질 가운데부분을 누르면 꼬리와 머리가 좌우로 까딱까닥 움직여요!ㅋㅋ

 

 

 

 

 

아주아주 만족중

■ 결국 4개 모두 사주니까, 주말내내 이것만 가지고 놉니다.

맥도날드 해피밀 = 장난감사니까 주는 햄버거 세트! 라고 할 정도로 아이들 키우는 부모라면 익숙하죠!  코로나 때문에 밖에도 못나가니까 더더욱 다 사주고 싶어져요!

 

 

 

 

 

 

4종 겟!

■ 집에 또다시 공룡 4종이 추가되었습니다 ㅠㅠ

 

 

 

 

 

 

 

 

 

 

햄거버 세트 4개

■ 가격도 햄버거 세트인데 ~  3,800원에 판매중(햄버거 + 감자튀김 + 음료 + 장난감)이니까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ㅋ  하지만, 햄버거는 기대 안하는게 좋습니다. 차라리 오전 10시30분전에 주문할수 있는 맥모닝이 개인적으로 더 나은거 같습니다.   세트가격 생각하면 기대 안하는편이 나아요^^

 

 

 

 

 

■ 아담한 사이즈의 불고기 버거! 그냥 아이들 먹기에 좋은 크기입니다. 맛은 그나마 주문한것중에 제일 무난한맛이에요! 

 

 

 

 

 

■ 이녀석은 치즈버거!  안에 열어보면 ㅋㅋㅋㅋ  난감하네요! 진짜 가격이 싸다고 이렇게 대충만들다니 ㅠㅠ 

 

 

 

 

 

■ 맥너겟 4조각! 버거가 지겨울까바 버거대신 주문했는데, 차라리 이녀석이 더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알바생이 소스를 골르라고 했서 골랐는데, 빼먹어서 좀 짜증이 났죠~~    맥도날드는 두군대가서 주문했는데, 알바들이 참 개판이네요! 돈받고 일하는데, 직업의식좀 갖고 일하면 좋겠습니다. 

 

해피밀 취지는 좋은데, 퀄리티는 역시나  실망입니다. 그나마 불고기 버거를 어쩔수 없이 먹지만, 차라리 오전10시30분에 가서 맥모닝으로 주문할껄 그랬나봐요~ 맥모닝은 나쁘지 않아서 종종 먹고 있어요 ㅋ

패스트푸드는 종종 애용하는데,  항상 소스를 많이 빼먹고 주는거 같아서 맘에 안들어요! 차로 갔다온건데~ 다시 달라고 할수도 없고~~ 배달때도 이런실수가 많거든요 ㅠㅠ

 

그래도 이번달은 쥬라기월드 공룡 8종때문에, 또한번 주문하러 가야해요 ㅋㅋ 그때는 잘챙겨주길 바라면서~~~ 해피밀세트장난감은 만족합니다... 장난감을 사면 햄버거를 준다는 해피밀이 맞는거 같네요^^

 

9월 24일을 또 기약하며....!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