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배달 쌀국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사에서 사먹는 배달 도시락!

요즘은 안되는 배달이 없네요

중국집이나 한식류는 물론,

이제는 쌀국수까지 배달이 되더라구요

궁금하기도 하고, 평도 나쁘지않아서 배달시켜봤습니다.

 

 

 


★ 배달의 쌀국수 - 김포본점 

따듯하고 깔끔한 국물맛의 김포 쌀국수


 

 

 

 

 

 

배달의민족 앱 사용 ㅋ

■ 배달어플로 엄청 편리해서 자주 시켜먹고 있습니다.  김포 걸포동에서 [쌀국수] 검색해서 나온 여러가지 음식점중에 하나로~ 평도 많으면서 나쁘지 않고, 익숙한 느낌의 프랜차이즈인  [배달의쌀국수 김포본점] 에서 주문했습니다.

 

 

 

 

 

메뉴

■ 어플에서 메뉴&가격은 어플에서 쉽게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취향에 맞춰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대표메뉴 / 신메뉴 등의 종류가 있네요 ㅋ

 

 

 

 

 

배달비 1,000원

옛날에는 진짜 이런거 없었는데, 지금은 당연히 나오는 배달비 ㅠㅠ   그나마 1,000원이라서 다행입니다!

점심시간전인 11시쯤 시켰더니, 30분도 안걸려서 도착했습니다. 쌀국수라서 바쁠때는 좀 불거나 할까바, 일찍 주문했더니 빠르게 도착했습니다.    기본적으로 면 요리는 바쁜시간때를 피하는게 좋습니다^^

 

 

 

 

 

 

기본반찬(?)

■ 단무지가 딱 기본반찬입니다.  양파와 매콤소스는 쌀국수 주문하면 같이 나오는 반찬입니다.  

 

 

 

 

 

조촐합니다

■ 기본반찬이 없어서 좀 허전할수 있지만, 내용문만 있으면 만족해요 ㅋㅋ  넉넉한 양의 쌀국수와 매콤한 볶음밥 주문했습니다.

 

 

 

 

 

 

 

 

 

하노이볶음밥 (\8,000원)

숙주와 새우,야채등을 특제소스로 볶아낸 베트남식 볶음밥입니다. 약간 매콤하면서, 기름기 ㅋㅋㅋ   밥만 먹으면 좀 느끼할수 있으니, 주문할때 국물추가해서 드시는게 좋을꺼 같아요. 밥만 먹으면 좀 물리는 경향이 있어요!   그래도 매콤매콤하니 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소고기 쌀국수(\8,000원)

넉넉한양! 차돌양지가 들어가 깊은맛을 느낄수 있는 대표메뉴인 소고기 쌀국수입니다. 배달인데도 넉넉한 양과 큼지막한 차돌양지~~  불지않은 면과 조화가 좋습니다! 겨울에 특히 인기많은 메뉴일꺼 같습니다.   

 

 

 

 

 

요런 조합 좋아요!

■ 두명에서 한개씩 이렇게 주문해서 서로 반반 나눠먹는게 좋구요! 혼자 하노이볶음밥 시키시는분들은 [국물추가]해서 같이 드셔야 느끼함이 덜합니다^^

 

첨엔 신기해서 시켜먹어본 배달요리 - 쌀국수!  지금은 생각날때 종종 시켜먹습니다.   면 추가 , 고기 추가 다양한 메뉴와 옵션이 있으니 필요한걸 더 추가해서 맛있게 드셔보세요!  직접 매장에서 먹는 쌀국수에 비하면 안되지만, 배달치고는 나쁘지 않습니다.  

 

요즘같이 코로나때문에 밖에 나가기 어려워 배달요리를 자주시켜먹는데, 항상 같은것만 먹다가 점점 새로운거에 많이 도전하고 있네요! 리뷰 평을 기본으로 보고 주문하기 때문에 실패는 많이 안하고 거의 만족하며 먹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도~저언! 해보세요!  감사합니다(-0-)V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