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만에 또 배달음식 주문했습니다

아이가 있어서~ 밖에 나가기 애매한 코로나때문에

집에서 처음으로 쌀국수 시켜봤습니다.

요즘은 배달 안되는게 없을정도로 이런것까지 배달이 되네요

배달 어플로 역시나 평 + 비주얼보고 주문완료!

과연 어떤맛일지...두둥!


★ 하노이 베트남 쌀국수 

쌀국수+볶음밥 SET 1개

& 고구마롤 1개(5조각)


■ 한달에 몇번씩은 애용하는 배달앱으로 주문했습니다. 

제 배달기준은 간단합니다.   리뷰평점 4.8이상 / 리뷰글 100개 이상

이정도의 식당을 찾아 주문하면 거의 실패는 안하는거 같습니다.  

 

 

 

 

 

■ 메뉴판입니다. 대표 메뉴로는 역시 각종 쌀국수(소고기/매운/해물등)의 종류별로 있으니 취향따라 골라 드실수 있습니다.  쌀국수외에도 볶음밥이나 세트메뉴, 에피타이저의 메뉴들이 있습니다.  가장 많이 시키는건 역시 쌀국수 + 볶음밥 조합이 되겠습니다. 

 

 

 

 

 

아쉬운건 역시나 배달비 3,000원 ㅠㅠ  코로나때문에 배달 많이 시키긴하는데, 생각보다 금액이 비싼건 좀 아쉽습니다~~  예전에는 이런거 거의 없는데, 요즘 세상은 배달비가 기본적으로 발생하니까요.

 

 

 

 

 

■ 안전하게 배달되었습니다. 요즘 단지내에서 자주 보이는 배달 오토바이분들!  항상 친절하게 가져다주셔서 요즘은 기분좋게 받게 됩니다.

 

 

 

 

 

 

 

 

 

■ 배달요청사항 체크!  배달앱으로 주문시에~

[주문전 꼭 읽어주세요]를 보시고 주문시에 요청하시면 이렇게 챙겨주십니다. 저희는 숙주 넣어달라고 했더니 넉넉히 넣어주셨네요^^

 

 

 

 

 

■ 주문한 음식들입니다.

쌀국수+볶음밥 set - 1개  15,500원

고구마롤1개(기본5조각)  5,000원

배달팁  3,000원

 

총 가격은 23,500원입니다.

 

저희는 쌀국수 주문할때 면 선택시 안데침으로 주문했습니다.    그럼 집에서 가볍게 끓여주시면 따뜻한 면을 드실수 있습니다.

 

 

 

 

 

■ 믿고 먹는 하노이 쌀국수

 

■ 이거는 겉바속촉의 대명사! 고무마롤입니다.  첨 시켜봤는데, 비주얼만큼 맛이 좋습니다.

안에는 촉촉한 고구마와 겉은 바삭한 튀김옷! 달콤해서 아이들도 고구마 좋아하는 아들이 좋아하네요~ㅋ   요건 앞으로도 계속 시켜먹을꺼 같습니다.   배달로 왔는데도 불구하고 바삭바삭~

 

 

 

 

 

닭고기와 야채를 볶아서  만든 단짠의 매력! 파인애플볶음밥입니다.  밥위에 안어울릴꺼 같은 파인애플의 상큼함이 느끼함을 잡아주니 조합이 좋습니다! 베트남쌀국수의 단연 인기메뉴입니다. 30개월 제 아들이 잘먹어서 더 만족합니다! 

 

 

 

 

 

■ 면을 집에서 간단히 삻아서 배달받은 국물에 푹~ 넣어주면 됩니다.    요즘은 쌀국수도 배달해먹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숙주까지 같이 넣어주시면 금상첨화~~ 푸짐한 쌀국수가 됩니다.

 

 

 

 

 

식사시작~~

■ 30개월 아들과 셋이서 먹는데 딱 적당합니다. 쌀국수도 생각보다 양이 넉넉해요! 밥도 파인애플이랑 먹어서 느끼함이 훨씬 덜하네요^^

 

 

 

 

 

■ 쌀국수에 들어있는 양지차돌부위입니다.  고기도 생각보다 양이 넉넉하게 들어있습니다.

냄새 안나고, 맛도 부드럽습니다. 싸구려 고기를 쓰지 않아서 그런가 고기까지 다 먹었습니다

 

 

배달음식치고 기대이상인 이곳, 하노이 베트남 쌀국수입니다.   맛과 서비스! 리뷰 평이 좋은 이유가 있네요^^ 앞으로 쌀국수 집에서 시켜먹을때는 이곳을 애용하게 될꺼 같습니다~~  쌀국수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이곳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코로나가 끝나서 밖에서 먹으면 좋겠지만, 아쉬운 마음에 집에서 맛보는중입니다!   감사합니다(--)(__)

(맛은 사람 취향에 따라 다르니 비주얼만 보시고 판단은 직접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