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배달야식!

집에서도 편하게 갈비를 시켜먹을수 있습니다

맛있게 구워서 따듯하게 배달~ 저녁반찬으로 종종 시켜먹는

메뉴중에 하나입니다.

 

요즘같이 코로나 때문에 나가기 어렵거나,

저희처럼 아이때문에 갈수없다면

바로 배달이 현명합니다! 

이날은 처음 시켜맛보고 단골등록~

알차게 먹고 있어요~

 


★ 구어갈비 

캠핑하면서 먹었던 숯불갈비맛!


 

■ 오늘도 배달앱으로 메뉴를 골라봤습니다.  갈비 메뉴가 생각보다 많이 있네요~ 그중에서 역시  평좋구 배달팁 저렴한곳으로 고른곳이 바로 이곳! [구어갈비]입니다.  시간도 47분~57분 넉넉히 감안하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이 시간보다는 빠르게 배달해주십니다.

 

메뉴는 혼자먹는 돼지갈비 / 둘이먹는 돼지갈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야채랑 같이 받을수 있고, 구워진 고기만도 고르실수 있습니다.

 

 

 

 

 

평점 4.9점으로 믿고 주문할수 있습니다.  리뷰봤는데, 비주얼도 나쁘지 않습니다.  거기에 리뷰이벤트 / 쿠폰도 별도로 증정하고 있습니다.

 

 

 

 

 

■ 배달도착했습니다. 역시 예상시간보다는 빠르게 도착했습니다.  보온팩에 고기가 넣어서 배달이 되어서그런지,  따뜻하게 받을수 있습니다. 요즘은 배달음식 아이템 퀄리티가 좋습니다! 

 

 

 

 

 

구어갈비 쿠폰

■ 배달앱으로 시켜면 보통 쿠폰은 잘 안주는 경우가 많은데, 이곳에는 이런것들도 챙겨주시네요 ㅋㅋ 고기 먹을때 써야겠습니다.! 

 

 

 

 

 

돼지갈비 구워진고기만(500g) = 야채쌈,쌈장,마늘,청양고추

■ 다른 반찬이 있어서 구워진 고기만 먹을수 있는 메뉴로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간단히 배달되는게 가격은 18,000원이었습니다.

 

 

 

 

 

구워진 돼지갈비500g

■ 생각보다 따뜻해서 데워서 먹을 필요는 없을꺼 같습니다. 고기가 두껍고 큼지막하게 썰어져있습니다. 아이랑 셋이서 먹는데, 부족하진 않았지만~~ 역시 고기는 배부르게 먹으실 분들은 고기를 좀더 추가하시는게 좋을수도 있습니다. 

 

 

 

 

 

■ 34개월 아들이 엄청 맛있게 먹었던 갈비!  캠핑가서 맛봤던 바로 그맛이네요 ㅋㅋ 기대 이상의 갈비를 먹었습니다~~ 치킨 / 족발에 이어서 아이가 좋아할만한 돼지갈비~ 만족합니다!

 

여럿이 먹으면 다양하게 시켜먹어봐도 좋을꺼 같네요^^! 참나무 숯불에 구워서 캠핑하면서 먹었던 맛을 느낄수 있었던! 한번도 안먹어본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은 사람이 없다는 말이 맞네요! 갈비 좋아하신다면, 요녀석도 있으니 메뉴 참고하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__)!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