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주 동문시장 먹거리

공영주차장 안내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는 얼마전에 다녀온 제주도!

관광지가면 시장에 가봐야 그지역

특산물이나 먹거리등이 많기 때문에

꼭 방문하게 되는데요~~


제주도에도 역시나 공항에서 가까이 있어서

도착하자마자 가장 먼저 들린곳이 바로

이곳 제주동문시장입니다^^


풍성한 먹거리들이 많아서 좋았던곳!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토요일 오전 시장풍경

주말에 아침비행기로 타고 날라와서, 배고픔에 시장 구경하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시장이 커서 과일부터 수산물시장까지 쭈욱 이어져있습니다.


제주도 대표 먹거리 - 귤하르방빵,쥬스

개인적으로 상큼한게 먹고 싶었던 하르방주스! ㅋㅋ 음료수통마저 귀여웠지만 과감하게 패스! 차에는 만복이네 김밥을 미리 사둔상태라서 ㅠ


귤하르방빵

모양이 귀여워서.. 8개 3,000원 사먹었습니다. ㅋㅋ 


청량감이 느껴지는 음료

그냥 먹을까말까 하다가 그냥 포기했는데, 쥬스맛이 궁금한데 왠지 아쉽지만..제주도 여행다니다보면 한번쯤은 먹게됩니다 ㅎㅎㅎ 관광지에는 전부 팔기때문에^^





귀여운 사이즈!

따듯한 빵안에는 새콤한 귤맛이 나는 그런 빵입니다. ㅋㅋ 그냥저냥 간식거리로 딱 적당해요^^


선물용 상품들 판매

첫날이라 구입하지는 않았지만, 과일이나 초콜릿 선물용으로 구매하실 분들에게는 딱 좋네요 ㅎㅎ

구지 공항에서 안사도 되고, 이곳에서 저렴한 초콜렛 8박스=10,000원 이런거 구입하면 좋을꺼 같아요. 저도 마지막날 시장에서 초콜렛 구입했습니다만 ㅎㅎㅎ


비주얼 GOOD 대게 고로케

100% 소고산 붉은대게다리살이 통째로 들어있는 녀석!! 비주얼 정말 좋네요~~ 대게다리들이...ㅋㅋㅋ 결국 사먹었습니다.


대게 고로케

미리 셋팅되어 있는 녀석을 주문하면, 핫도그와 마찬가지로 바로 튀겨서 주십니다.


6가지의 맛! CrabCroqueet

크림소스, 김치크림, 오징어잡채, 팥떡, 카페야채, 치킨불고기 맛중에서 골라드실수 있습니다 6가지맛 (1Box)도 판매합니다 이런건 첨보기 때문에 맛이 참궁금했습니다.






오징어잡채 or  크림소스

바로 튀겨 주셔서 엄청 뜨겁습니다. ㄷ ㄷ;;; 


크림소스 고로케 \2,500

치즈 좋아하시는분들만 맛보시기를.ㅋㅋㅋ 겉에는 기름으로 튀긴빵과 안에 느끼한 크림소스가 ㄷ ㄷ ;;; 아까 못먹은 한라봉쥬스가 땡깁니다 ㅎㅎㅎ 전 워낙 느끼한거 좋아하지만..^^ 맛은 좋은데 마니 느끼해요 ㅋㅋ


오징어잡채

누구나 예상할수 있는 그런맛입니다. 오징어핫바맛에...핫도그빵이랄까요^^ 거부감없이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 예상되는맛입니다.


문어빵 굽는 문빵9

비주얼이 독특했던 문어빵~~ 지나가면서 구경만했습니다. 


먹거리 풍부한 동문시장

간단하게 간식으로 먹을것들이 엄청 많아서 눈돌아가면서 구경했습니다. 분식류부터 간식, 빵, 이런것들이 많네요^^  역시 관광지오게 되면 시장에 오면 한눈에 그지역 특산물을 다 볼수 있어서 좋네요~~ 눈요기 잘하고 왔습니다.


동문공영주차장

동문시장 가실분들은 맘편하게 공영주차장 있으니 저렴하게 이용하셔서 주차하세요~~


PARKING AREA with CHARGE 동문공영주차장

주차요금은 보시는것과 같이 주말은 무료개방입니다 +.+ 평일도 1시간에 500원이면 엄청저렴하구요^^ 맘편하게 주차하실수 있습니다.


제주도 여행와서 렌트카 찾고 가장먼저 들린1호는 바로 이곳 제주 동문시장! 즐거운 여행포스팅이 이제 시작입니다~~~ 공항이랑 거리도 가깝고 간식거리 찾으신다면 만족할만한 곳입니다.


이상으로 제주 동문시장 & 공영주차장에 대해 안내해드렸습니다. 여행가시는분들 참고하세요~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