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주 오설록티뮤지엄

#티하우스

#녹차박물관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제주도 여행에서

구경하고 온 오설록입니다.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박물관 및 전시관이 있으며

녹차관련 상품들도 구매할수 있는곳으로

제주 여행오시는분들이 들리는곳중에

하나인곳을 다녀와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 15

(지번) 안덕면 서광리 1235-1


- 동절기 10:00~17:00

- 하절기 10:00~18:00


PARKING

일요일오후에 갔는데 길가에 많이 주차가 되어있더라구요~ 견인될수도 있으니 300M가다보면 나오는 주차장을 이용해달라고합니다^^


OSULLOC TEA MUSEUM

오설록 입구에서 마눌님의 방문 인증샷입니다~ 길가에 워낙 많이 주차가 되어 있어서 내부에 사람이 엄청 붐빌꺼로 예상합니다 ~~ 소문듣기로는 이곳은 단체관광객들이 많이 오는 코스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오설록 영업시간

내부 관람이 있어서, am 9:00~pm 6:00 사이에는 관람하셔야합니다.


전시관 구경

귀여운 피규어 축소판을 보실수 잇습니다.! 오설록의 축소판이네요 ㅎㅎ





Superior Green Tea

제주 녹차의 우수성! 사면에 바다로 둘러싸인 청정의 섬 제주에 위치한 오설록! 제주가 지닌 천해의 자연조건이 있어서 아모레픽시픽은 오설록의 모태를 제주도로 정했다고 하는걸  보실수 있습니다.


내부관람

내부에서 관람을 하는곳입니다. 생각외로 이곳은 한산해서 방해받지 않고 구경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가장 사람이 뭄비던 곳

전시관은 나름 한산했으나, 녹차관련용품과 먹는곳 파는곳에는 사람들로 바글바글합니다. 몰 하나 사드라도~~~ 다 기다려서 사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요 ㅠㅠ


여기서 젤 핫한 메뉴

그린티 롤케익이랑 제주녹차 아이스크림입니다.   요 녀석들이 여기 사라들이 많이 먹는것중에 하나더라구요..ㅎㅎ 롤케익은 확실히 맛있어보입니다만...사람이 많아서 테이블이 없어서 그냥 안먹고 아이스크림만 먹었습니다.


가격 인상

헉 지금 가격도 저렴한게 아닌데, 11월23일부터 인상된다고 하네요~~ 전 인상전에 가서 4,500원주고 녹차 아이스크림을 먹었지만, 지금가면 5,000원에 맛보셔야합니다 ㅠㅠ 가격 너무하네.


JEJU GREEN TEA ICE CREAM

겨울이지만, 내가 좋아하는 녹차 아이스크림 맛봤습니다^^ 몬가 연한 녹차맛이 전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지만, 마눌님은 원래 녹차를 싫어해서 그런가 별로라고 하네요 ㅎㅎㅎ 개인차는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맛보세요^^





innisfree

건물을 나와서 옆으로 걸으면 이니스프리도 있습니다. 음료 가지고 방문이 안되서~~ 그냥 밖에 구경만 하고 지났습니다.


외부 녹차밭 포토존

건물에서 구경하고 밖으로 나오면 녹차밭을 구경할수 있습니다. 여기는 바로 포토존으로 사진찍기 좋은곳.ㅋㅋㅋ 누가 봐도 오설록 왔다는 인증샷 찍을수 있는 곳입니다. 저희도 당연히 여기서 사진찍었구요 ㅎㅎ 사람들이 많으니 역시나 눈치보여서 오래 찍을수도 없습니다^^;;; 이곳은 사람때문에 평일에 오는게 좋을듯 ㅠㅠ


뱀조심 ㅋㅋㅋ

제주 녹차밭에는 뱀이 나오나부네요~~ 왠지 안내문구가 움찔함 ㅋㅋㅋㅋㅋ ㅋㅋ   녹차밭은 여름에 보성녹차밭을 다녀왔는데, 11월에 보는 녹차밭은 몬가 또 다른 느낌이네요^^ 그냥 평지라서 좀 아쉽지만요 ~~ (보성녹차밭은 계단식으로 되어 있어서 풍경이 정말 예뻤습니다만...ㅎㅎ)


녹차밭에서도 한컷!

잘만 찍으면 작품샷을 찍을수 있는 녹차밭입니다. 날씨 좋은날 가면 아무래도 더욱 좋겠지만^^ 이래저래 햇빛을 못봐서 정말~아쉬운 여행이지만, 제주 여행하시면 한번씩 들려보기 좋은곳입니다. 제주 관광하시는 분들이라면 이곳 오설록도 검토해보세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