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주 

이호테우해변

목마등대 구경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제주도~

목마등대로 유명하고,

해변에서 경치구경하며 점심도시락 먹기 좋은

이호테우해변입니다.


제주공항에서 가장 가까운곳에 위치한 해변으로

날씨만 좋은날가면 멋진 풍경을 볼수 있습니다.


비록 날씨는 흐렸지만

어떤곳인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호동 1600

- 064.728.3994

- 해수욕장,해변

- 개장기간: 매년6월말~8월

- 요금입장료: 무료

- 주차 30대가능

- 시설 및 제공서비스: 

샤워실 탈의실 화장실 급수대

매점 파라솔 야영장 


겨울에 가면 저처럼 그냥 경치구경만 
할수 있습니다.

도시락 명소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해변을 바라보면서 쉴수 있는 벤치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제주 김만복에서 김밥 포장해온걸 먹으면서 경치구경이 가능합니다. 봄, 가을에는 힐링하기 좋습니다. 


구리구리한 날씨

날씨는 정말..최악..ㅋㅋ 비오고 흐리고를 반복합니다. 여름에는 사람들이 많겠지만 겨울은 또 겨울만의 운치가 있는 해변입니다^^ 해수욕장에서 한컷찍어봤습니다.





겨울은 횅~한 이호테우해변

아무래도 겨울에 오다보니까.... 해변에서 바다만 구경하는걸로 만족^^ 제주시내에서 가장 가까운곳에 위치한 해수욕장이니까~ 첫번째코스로 간단히 도시락먹거나, 저 뒤에 보이는 백마등대를  보러오시면 됩니다.


모래찜질하기 좋은 해변

모래는 거무스름한 모래와 자갈로 되어 있다고 들었는데, <삼양검은모래해변>과 같이 모래찜질하기 좋은곳이라고합니다. 다음엔 여름에 이곳에 와서 찜질한번 받아봐야겠습니다 ㅋㅋ


해변에서 하는 놀이

연인들이 해변가면 많이 하는것중엥 하나죠 ㅎㅎㅎ 이름이야 모 순식간에 지워지지만^^  오랫만에 연인모드입니다. ㅋㅋㅋ


해변에서 식사후 백마등대로 고고

해변에서 간단하게 도시락 먹고 등대구경하러 갔습니다. 차로 이동해도 되는데 해변 거닐다가 가려고 걸어서 등대까지 다녀왔습니다^^ 거리는 그닥 멀지는 않으니 충분히 걸어서 가실수 있어요~


목마등대(빨간)

마리나항 방파제 양쪽에 설치된 조랑말을 형상화한 적색등대입니다.  높이 12미터의 규모의 등대고, 말의 등부분에는 전망대가 있습니다. 올라가는길은 못본거 같아요 ㅠㅠ;; 밤에는 불빛을 비춰 부근을 항해하는 선박에게 정보를 제공하네요^^ 낮에왔더니 그냥 등대 구경만 하고 왔습니다.





목마등대(하얀거)

빨강이랑 하양이랑 같은곳에 있는줄 알았는데, 막상 와보니 물 건너편에 있습니다 가보려면 차로 돌아가야되서 흰색은 멀리서나마 그냥 구경했습니다. 등대인데 당연히 양쪽에 있을꺼라는 생각을 왜 못했는지....ㅋㅋㅋ


앞면4m / 옆면8m / 높이 12m

역시 가까이서 보니까 확실히 크긴큽니다 ㅋㅋ 열심히 인증샷 찍어주고 계십니다 ㅋㅋ 제주도 첫날여행코스에서 시장다녀오고 두번째 들린곳입니다^0^


목마등대 인증 샤샤샷!

남는건 사진뿐! 제주도 왔으니 인증샷은 당연히 필수! 겨울인데 제주는 그렇게 춥지는 않아서  좋으네요^^


다시 이호테우 해변으로..

돌아가는길에 느낀건...그냥 차를 등대로 가져올껄 하는 약간의 후회(?)였습니다 갈때는 해변따라 길 가는거라 좋았는데 돌아오는길은 왠지 더 멀고 길게 느껴지네요  ㅋㅋㅋㅋ 멋진 작품사진을 찍어야하는데ㅠ 이래저래 날씨때문에 불만만 가득 쌓입니다 ㅋㅋ


시내에서 멀지 않아서 금방 방문한곳인데, 시원한 바람(?) 맞으며 혼자 고독씹기 딱 좋은 날씨에 방문한곳입니다^^ 제주 여행오신다면 한번쯤은 들려서 힐링하고 가세요~ ㅎㅎ


이상으로 제주에서들린  첫번째해변! 이호테우해변 방문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