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천 만수동

치맥소통

고급진 치킨집&맛있는 맥주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는 저희동네 새로 오픈한 치킨집!

첨들어보는 가게라서 궁금해서 들어갔다온

치맥소통이라는 치킨집입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예쁘게 되어있어서

마실(?)다녀오다가 들렸습니다^^

여름만큼은 아니지만 전국민이 좋아하는

치맥을 즐기기 위해~~ ㅎㅎㅎ

동네에 치킨집 겁나 많은데 과연 

어떤 스타일로 살아남을지 궁금해지는곳입니다!


체인점이며, TAKE-OUT가능!

매일 신선한기름으로 교체하고

100% 국내산 신선육으로 검증된곳이라고 합니다.



치맥소통


인천 남동구 담방로48번길 13-4

(지번) 만수동 1029-10


032-871-8500



ORIGINAL FRIED CHICKEN 방문인증!

겨울에는 맥주보다는 소주였는데, 오늘은 맥주 땡기는날~ ㅎㅎㅎ 치맥소통! 이번에 새로 오픈한 가게라서 깔끔해서 방문해본곳입니다


메뉴판

치킨과 소세지, 떡볶이,똥집튀김 등등 다양한 맥주안주들을 많이 볼수 있습니다. ㅎㅎ 첨에는 똥집튀김 먹으러 간거였는데, 치맥소통인만큼 치킨을 주문해씁니다. 


메뉴판2

Best Seller! 파통닭 13,000원! 제가 주문한 메뉴입니다.  국내산 100%신선육 / 오리지널 통닭 + 파


생맥주부터 병맥주까지

맥주 종류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생맥주가 맛있다고 들었기 때문에 OB카스 생맥주 2잔 주문했습니다.   





마실복장으로 인증샷

집에 차세우고 밥먹으러 나왔다가 급 땡겨서 들어온집입니다^^ㅋ 동네니만큼 츄리링 컨셉으로 ㅎㅎㅎㅎㅎ 인테리어 분위기는 깔끔하면서 고급진느낌이 나는곳입니다. 치킨집치고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공간이라 가볍게 맥주마시러 오기 좋습니다. 


맥주 기본안주제공

치킨용 그른셋팅과 과자! 기본안주네요~~ 이것만 있어도 맥주 한잔은 가볍게 ㅎㅎㅎㅎㅎ


CHIMAC-SOTONG:FRIED:CHICKEN [ENJOYMENT & FUN]

맥주오픈후, 72시간이내 사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오랫만에 마셔서 그런가~ 생맥주 추운날인데도 엄청 맛있게 먹었습니다^^ 둘다 두잔씩은 먹은듯 ㅎㅎㅎㅎ


한산한 평일저녁

평일이다보니까 나름한산하고 좋습니다. 북적거리는곳은 그닥 선호하지 않아서요 ㅋㅋㅋ


식사 세팅완료

케첩은 파닭에 같이 나오는 감자튀김을 먹을때 쓰고, 무우는 역시  치킨이랑 ^^





메인요리등장

처음 온곳이라서 잘은 모르겠으나 파닭치고는 파양이 좀 적은거 같아요 ㅠㅠ 치킨은 한마리라서 양이 넉넉해서 좋았는데, 파 양이 좀 부족합니다 ㅠ 이것만 아이었으면 괜찮은거 같아요! 닭 겉에 있는 튀김이 엄청 바삭하니 약간 매콤한 맛이 뭍어나서 튀겨진거 같습니다^^  더 달라고 하진 않았지만 첫 인상은 그랬습니다 ㅎㅎ  따듯하게 막튀겨서 나온 감튀는 역시  따듯하니까 굿굿^^


파랑 궁합좋은 파닭

제가 좋아하는 퍽퍽살부분과 함께 파를 얹어서 먹으면 ~~ 맥주가 술술술 넘어갑니다^^ 마눌님은 다리와 날개를 좋아하고, 전 가슴살 같은게 맛있더라구요^0^ㅋ 


ORIGINAL CHIMAC SOTONG

치맥소통! 이름도 왠지 맘에 들고. 치킨집인데 깔끔한 인테리어 때문에 개인적으로 만족스럽게 먹고온곳입니다^^ 위에 메뉴판보시면 아시겠지만 가격대도 비싸지 않고, 맛도 좋았던곳입니다^^ 맥주 한잔하러 가기 왠지 딱 좋은곳인거 같습니다. 치맥하면 왠지 생각이 날꺼같은 곳입니다.  이곳 만수동 주변에서 깔끔한 치킨집에서 맥주나 소주한잔 하실분들은 이곳도 참고해보세요~~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