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드떼 수성랜드

대구 수성못 옆 스위트 별빛가든

조명 좋아요^^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대구여행가서 구경하고 온 야경 빛구경한곳인

대구 아르떼 수성랜드입니다.

낮에는 다양한 개인공방체험,놀이기구, 테마 포토존, 타로이야기등을 

구경할수 있는반면 저녁에는~~ 분위기가 싹~바뀌어

불빛조명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길수 있습니다.


놀이기구 같은걸 즐기실경우는 낮에방문을....

수성못을 거닐며 바람을 쐬고 싶으시다면 저녁에 방문을....

날이 따뜻해지는만큼~ 요즘 같은계절에 방문하기 좋은곳이라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스위트 별빛가든(Garden of Starlight)


주소: 대구광역시 수성구 용학로 35-5


■ 평일: 18:00 ~ 21:00


■ 주말: 18:00 ~ 22:00


■ 문의: 053-762-6622 / 053-765-1300 


주차는 번잡해서 대중교통을 타고 이동했습니다.

주차장이 따로 있는걸고 알고있고~~ 

주차하려는 차들 많으니 감안하세요 ㅎㅎㅎ



사이트맵

저희는 저녁이라서 <스위트 별빛가든>만 이용했는데, 낮에가면 은근히 볼거리나 먹거리 많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사이트맵은 파일로 저장해두겠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수 있는파일입니다.^^  

아르떼 수성랜드 지도.pdf


SBS런닝맨~방문!

2016.07.31 런닝맨 프로그램에서 이곳에 방문했다고 합니다. 마눌님! 인증샷 따라하기~ㅋㅋ 


수성랜드 무료입장

무료로 입장할수 있습니다. 그외 놀이시설은 별도로 비용을 내셔야되시구요~~ 저녁에 와서 운영하는건 거의 없고, 야경으로 볼수 있는 불빛조명은 무료로 관람할수 있었습니다^^.  진즉에 알았다면 놀이기구를 타러 오는건데 말입니다만...  놀이기구외에도 아이스링크 / 체험생태마을 / 공방체험 등이 준비돼 있습니다.






붗빛 조명 관람~

날씨가 비가 슬슬 내리고 있어서 그런가, 야간에는 사람이 많지 않았습니다 ㅋㅋ 비만 안왔어도 ㅠㅠ 비가 갑자기 오는바람에, 빠르게 움직이며 관람했어요~ 사진도 대충대충 찍었고요 ㅋㅋㅋㅋㅋ 주변에 모두 이런식으로 점등이 되어 있습니다.


Sweetie Garden

이곳부터는 예쁘게 점등된 정원들을 볼수 있어요~~ 다행히 점등이 다 되어있어서 굿!! 삼각대를 못챙겨간게 젤 아쉬운 날이었습니다. 


불빛정원

눈으로 담기 어려운...생각보다 괜찮은 정원들입니다. 사진찍을곳도 많은데, 사람도 없어서..... 연인이신분들 오시면 알콩달콩 재미나게 사진찍으면서 즐기실수 있을꺼 같은곳입니다. 삼각대 안챙겨온 저희들은 그냥 각자 찍어줬습니다. ㅋㅋㅋㅋㅋㅋ



포토존 ㅋㅋ

이곳 정원내에서 제가 젤 좋아했던 곳입니다.  삼각대가 있었으면....하는 아쉬움이~~~~ 설정만 잘하고 찍으면 예쁘게 나옵니다요!!! 은은한 조명이 있었던곳입니다.


중간중간 설명이 있는 테마간판!

그냥 조명만 보는게 아니라, 하나의 이야기들이 있는 표지판도 있어요! 전 그냥 무심코 지나는 갔습니다만 ㅋㅋㅋ;;






두번째 포토존 ㅋ

몬가 컨셉을 잘 잡으면 멋스럽게 나올법한곳입니다 

사진이 엉망이라 대구 여행하면서 젤 아쉬웠던 곳이었습니다. 


길 안내표시가 없음?!

입구에서 어떤식으로 관람하라는...그런 표지판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두서없이 막 돌아다녔는데, 그런거까지 되어 있으면 더 좋은 구경이 될듯합니다.^^  이곳저곳 막 되는대로 프리하게(?) 돌아다셨어요



바이킹운행! 마감임박 ㅋ

바이킹하면 전 인천사는지라 월미도가 젤 생각나는데, 이곳 수성랜드에도 바이킹이 있씁니다. 좀 작아서 그렇게 무서울꺼 같진 않았구요! 물론~ 유료로 구매하면 타실수 있습니다.  바이킹 1개=4,000원일거에요~~~ 저녁시간이라~마지막 운행중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생각보다 안무서우니~ 궁금하신분들은 타보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여러가지 놀거리들이 많았는데, 많이 즐기지는 못했고, 저녁먹고 야경보는겸~ 구경하고 왔습니다^^ 그놈의 비때문에 많이 못봐서~ 아쉽고...별빛가든은 기대이상으로 깔끔하니 예뻣던거 같습니다^^ 대구여행하시면서 가볼만한곳 찾으신다면! 이곳 아르떼 수성랜드도 참고하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