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천 삼산2동 나는 바다다

식사물회&알탕등 

점심특선메뉴 굿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회사 근처에서 먹었던 점심특선메뉴~

횟집인데, 먹거리가 많아서 먹고 왔습니다.

나는 바다다(인천 삼산2동)라는 횟집!

직장인들을 위해 점심특선메뉴도 많아서 먹고왔는데

저렴하진 않지만, 가격대비 구성이 대만족스러웠던곳

요즘도 종종가서 먹고 있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인천 부평구 평천로 292

(지번) 삼산동 426-6


■ 032-506-3733


주차공간은 잘 모르겠습니다

주변에 워낙 먹거리골목이라...

매장에 문의하시거나 주변에 유료주차장 이용하셔야

될꺼 같습니다.


나는 바다다

활어회, 초밥, 해산물전문점인데, 점심에는 점심특선메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회정식, 연어정식, 모밀, 활어덮밥등등등 종류도 다양하게 많이 있어서~~ 골라먹을수 있는 재미가 있습니다! 평일 점심에 회사에서 식사할때 종종 이용하는곳입니다^^


나는 바다다 메뉴판

가격은 일반식당보다는 약간 비싸다고 생각할수 있지만, 요즘 식사는 거의 이정도인곳이 많으니까 ㅠㅠ 

이중에 먹어본게! 모밀돈까스 / 식사물회 / 멍게덮밥 / 오징어덮밥 / 알탕  이렇게 먹어봤습니다 ㅎㅎㅎ 네명에서 가도 각각 다른거 시켜서 나눠먹을수 있으니까~~ ㅎㅎ 다른종류 시켜도 싫은 내색안하고 사장님 친절하십니다^^

단, 요리시간은 좀 걸리긴합니다^^


기본반찬

나름 깔끔하게 나오는 반찬들입니다. 맛도 괜찮습니다 +.+


모밀돈까스

첫번째 메뉴인 모밀돈까스($8,000원)이나왔습니다 모밀과 돈까스를 같이 맛볼수 있는 ㅎㅎㅎ 생각외로 푸짐하게 나왔습니다. 돈까스가 개인적으로 좀 작은게 아쉽지만, 원 플러스 원 먹는기분이랄까~~ 두가지 맛을 맛볼수 있어서 좋습니다!!


여름엔 냉모밀!

시원하게 먹을수 있는 냉모밀이었습니다 ㅎㅎ






대박 비주얼! 추천

이녀석이 여기서 시켜먹은거중에! 젤 맘에 드는 녀석입니다. 식사물회(8,000원)입니다.  말그대로 물회인데, 식사까지 제공! 물회에는 회+오징어+우동면까지~~ 시원하게 먹을수 있더라구요^^ 


시원한 물회

횟집이라 그런지 회는 정말 실하게 나오구요! 물회의 새콤달콤한 맛이 맛있습니다 ㅎㅎㅎ 양도 푸짐하고~~~ 먹는방법은 비벼서 일단 먹다가, 밥을 말아서 먹으면 됩니다^^ 물회에 밥을 말아먹는건 약간 이상할수 있는데, 맛있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의외의 맛..ㅋㅋ


푸짐하고 시원한(?)알탕

이녀석은 알탕입니다.(7,000원).  알이 엄청 많이  들어있습니다 ㅎㅎ 해장=알탕 이죠 ㅋㅋ 뜨끈한 국물에 해장하면서 또 다시 소주가 땡기게 됍니다~~~ㅋㅋㅋ'





통통한 오징어가득!

이녀석은 오징어덮밥(8,000원) 되겠습니다. 가격은 8천원이면 역시나 약간 비싼감은 있구요~~~ 그래도 오징어가 엄청 통통한 녀석으로 나와서!! 만족스럽습니다.  공기밥위를 완전 뒤덮고 있는 오징어...ㅋㅋㅋ 덮밥도 좋아요!!


그외 알밥정식(7,000원)에는 초밥도 같이 나오는거 같습니다. 어떻게 나오는지 메뉴보면서 여쭤보시면  사장님이 친절히 메뉴설명해주십니다^^ 가게되면 거의 12시 넘어서가게되는데 항상 사람들이 많은집이네요 저녁에도 사람들이 많겠지만, 낮에는 점심특선메뉴때문에 많이들 방문하시는듯^^ 삼산동에서 식사하신다면 이곳 나는 바다다! 참고하세요 ㅎㅎ 점심이 잘 나와서 저녁에도 왠지 가고 싶어지는 곳이네요.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