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시원한 국물로 해장에굿!

공릉동 닭한마리&

계란김죽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집은 얼마전에

회사에서 점심으로 먹고온~ 공릉동 닭한마리입니다.

맑은 시원한(?)국물로 유명한집입니다.

원래 인기많은 체인점인데, 회사 주변에 생겨서 먹었어요 ㅋㅋ

인천에는 삼산동 한군대만 있었거든요^^


맑은 국물의 닭한마리 좋아하신다면

만족할만한 곳이라.. 이곳 갈산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주소: 인천 부평구 장제로 389

힐스테이지 105동 B02호

(지번) 삼산동 217-3


■ 대표번호: 032-502-9291


공릉동 닭한마리 갈산점 오픈!

우연히 회사 주변을 보다가 발견했습니다 ㅎㅎ 이제 막 오픈한 따끈따끈한집! ㅋㅋ 교회 옆에 위치하고 있더라구요^^ 얼마 안되서 그런지 아직은 가게는 한산했습니다.



신규오픈 서비스 진행

5월달에 방문해서 서비스로 한가지 받았구요~~ 5월 마지막째주에 가보니까 이 서비스는 한동안 계속 진행하는거 같습니다.^^ 방문하시는분들은 참고하세요!



메뉴판

공릉동 닭한마리 메뉴판입니다.  닭한마리(2명) / 닭한마리반(2~3명) / 닭두마리(3~4명) 이정도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외 같이 곁들여서 먹으면 좋은 사리들이 있으니 추가해서 드시면 좋습니다.  드시다가 모르자면 추가도 가능하니까~ 드시다 시키셔도 됩니다.^^


# 닭(국내산) / 쌀(국내산) / 고추(국내산) / 배추김치(국내산)







깔끔한 인테리어

오픈한지얼마 안되어서그런가 아직은 한산했습니다^^  불판은 모두 런기렌즈로 테이블에 셋팅되어 있습니다. 깔끔한 스타일로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기본반찬셋팅

양념장 만들기

닭을 찍어먹을 양념장을 만들어주시면되겠습니다.


# 다데기+다진마늘+겨자(선택)+간장의 조합으로 만들어주시면 됩니다.  

얼큰한거 좋아하기에 전 다데기를 왕창넣어서 만들었습니다 ㅋ



공릉동 닭한마리 맛있게 드신는법

1. 닭은 약간익혀서 나왔기 때문에, 떡이 익어서 뜨면 떡을 먼저 먹고, 3~5분정도 더 끓인후 닭도 드세요

2. 소스는 위에 말씀드린대로 입맛 취향에 따라 만들어서 찍어서 드세요

3. 닭을 드신후, 칼국수 사리를 넣어 드시면 맛있습니다.

4. 남은 육수에 계란김죽은 필수코스! ㅋㅋ



오픈기념 서비스_맥주

오픈기념으로 테이블당 음료1개씩(소주&맥주&음료 택1) 주시는데, 날도 더워서 시원하게 맥주를 주문했습니다 ㅎㅎㅎㅎ 음료수 보다는 이녀석이 더욱 시원하니까요 ㅋㅋㅋㅋ







닭한마리반 셋팅완료

기본적으로 어느정도는 익혀서 와서, 조금만 더 익혀드시면 됩니다. 주문후, 미리 익혀서 나와서 그런가 시간이 좀 걸리니까, 이곳에서 드실분들은 미리 전화해서 주문하시면 빠르게 드실수 있습니다^^ 점심시간이 넉넉하지 않아서 와서 주문하면 좀 간당간당하더라구요. 직장인들의 비애 ㅠㅠ 


닭한마리반은 3~4명에서 드시면 되는데, 4명에서 먹었는데 약간 부족했는데, 추가로 칼국수사리와 밥이 있으니까 ㅎㅎㅎ 좀 적게 드셔도 됩니다^^



식사는 떡부터~

끓이기 시작하면 떡이 먼저 떠오르게 되며, 떡을 먹고 대충3~5분 사이부터는 닭도 다 익었으니 식사를 하실수 있습니다 맑은 국물인데, 시원한(?)맛이 좋아서 해장으로 좋드라구요!! (시원하다는건, 어른들말씀입니다!! 뜨겁습니다 ㅋㅋㅋㅋ)



매콤한 양념장

야채를 같이 양념장에 넣어서~ 같이 드시면 맛있게 드실수 있습니다.



칼국수 사리추가! (1인=2,000원)

이런 국물에는 칼국수 사리도 빠질수 없습니다~~ 닭은 좀 적게 드셔도, 그외 사리들로 충분히 맛있게 드실수 있어요 ㅎㅎㅎㅎ



계란김죽(1인=2,000원)

어느정도 다 먹으면, 계란김죽! 이녀석도 진자 맛있습니다. ㅋㅋ 이걸 먹어줘야 ~~ 닭한마리 먹었다고 생각이 들정도^^ 원래 샤브를 먹던, 곱창을 먹던, 메인요리를 먹고나면, 볶음밥이나 이런죽은 필수코스라고 생각됩니다. ㅋㅋ


신규업체라서 살짝 고민했는데, 직원분들이랑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가격은 4명에서 먹을라고 하니까. 이것저것하니 한명에서 9천원~1만원정도 내고 먹었던거 같습니다. ㅋㅋ 직장인분들한테는 그닥 저렴하진 않습니다만....^^ 점심특선메뉴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그래도 국물맛도 깔끔하니 나름좋았습니다.   종종 방문할예정입니다.    공릉동 닭한마리 좋아하신다면 이곳도 참고하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맛은 개인차가 있으니~~ 참고하지말아주세요 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0-)(_0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