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천 가좌동

만미가 셀프 민물장어

저렴히 맛볼수 있는곳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회사에서 회식으로 다녀온 인천 가좌동에 위치한

셀프 민물장어 전문점인 만미가입니다.

요즘은 셀프가 당연히 가게가 저렴하니까...ㅎㅎ

장어 위주로 저렴히 드시고 싶으시다면, 이곳 좋습니다.

회사모임, 가족모음등 딱 적당한곳이네요^^

저렴히 배불리 먹고와서 만족!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인천 서구 백범로622번길 20

(지번) 가좌동 481-9

■ 032-571-0590

■ 매일 11:00 ~ 22:00


주차는 건물 1층에 주차공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셀프 민물장어구이

만미가 셀프민물장어 1kg(살) 800g 49,000원입니다.   밖에 써있는대로 가격이 확실히 저렴합니다.  식사하실분들은 이층으로 올라가시면 되겟씁니다.  주차는 일층안쪽으로 들어가시면 주차하실수 있습니다.



외부음식 반입금지, 내부음식 반출금지

장어를 최저가로 판매하는 만미가인만큼 모든건 완전셀프로 진행됩니다.  장어나 술같은건 모두 직원분들이 가져다 주시며, 기본 반찬같은건 셀프로 모두 가져다드시면 됩니다. 



내부 인테리어

셀프바는 밖에 위치하고 있으니, 이곳에서 첫반찬부터 셋팅해서 가져다드시면 되겠습니다.



내부 인테리어2

저희는 안쪽으로 자리잡았습니다 ㅋㅋ 7시정도인데, 이미 사람들이 가득가득하네요!  아무래도 장어집이라 그런지 어른분들이 많이 계세요~~~





만미가 메뉴판

장어는 1kg당 싯가(49,000원)이었구, 기본 1인(야채,숯) 상차림비용 3,000원씩 나옵니다.   장어탕이나 장어수제비~~ 이녀석들도 맛있다고 하니까, 여럿이 오시는분들은 한번 드세요 ㅎㅎㅎ 배불리 먹어서 전 맛보지 못했습니다만^^;;



상차림판

주문을 하고 난후에는 기본반찬부터 모두 이곳에서 상차림판처럼 반찬들을 가져가시면 됩니다. 반찬들 맘껏 먹을수 있어서~~ 좋네요! 셀프는 바로 이런맛이죠 ㅎㅎㅎ



장어2kg

4명에서 먹을 장어2키로 주문했습니다. 묵직한 장어 2판을 가져다 주셨습니다.   여기까지가 이곳의 역할이고, 이제는 셀프로 장어를 구워서 드시면됩니다^^. 



장어 맛있게 굽는 방법

장어는 일반 고기와 비슷하게 구워서 드시면 되요 ㅎㅎㅎ 혹시 모르는분들을 위한, 방법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등 부위부터 천천히 굽는다.

2. 뒤집어 살부위를 구우면서 소금을 적당량 뿌린다.

3. 앞뒤로 적당히 구워 토막내어 세워 적당히 구워 소스에 찍어 야채를 곁들여 먹는다.


이제 맛있게 구워드시면 됍니다.





셀프장어굽기

등 부분이 두꺼우니까, 이쪽부터 구우시면 됩니다.  그러나 삼겹살이나 소고기와 달라서 굽는데 좀 어려움이 있네요 ㅠㅠ;;; 껍질이 좀 잘타고 늘러붙어서...... 초보인 제가 구우면서 고생좀 했습니다 ㅋㅋㅋ   맛있는 장어를 맛없게 구워버리는~~~


기본반찬셋팅

테이블에는 양념소스2개는 기본준비되 있고, 그외에는 야채와 고추는 모두 이곳에서 가져다 먹습니다. 



셀프 민물장어 과연 맛은?

다른 장어집에서는 전문가분들이 구워주셔서 엄청 예쁜 비주얼인데, 초보가 굽는 장어구이맛 현실은? 딱 요런느낌이네요 ㅋㅋㅋㅋㅋ

두툼한 장어들이 엄청 실합니다 +.+  맛은 당연히 녹아요!!  소금구이 & 양념 구이 이렇게 있는게 아닌, 그냥 구워서 먹는장어니까~~~

참고하세요.  보양식으로 좋은 장어! 인천에서 저렴한 장어 맛보고 싶으신분들은 이곳 가좌동에 있는 만미가! 셀프라 저렴하면서, 맛도 좋은곳입니다.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