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구 서문시장 

야시장먹거리 풍년

대구서 야식즐겨요 ㅋㅋ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5월 황금연휴에 다녀온 대구여행!

첫날부터 빡빡한스케줄(?)을 보내고~

저녁을 먹고 숙소에 쉬다가 야시장시간에 맞춰서

대구 지하철다고 대구서문시장에 방문했습니다^^


날도 이제 따듯해지니까, 밤에 사람들이 많이 나오네요!

황금연휴답게 사람들 구경 어마어마해서 많이는 못먹었지만

그건 그거대로 즐겨야합니다 +.+

사람많은거 싫어하신다면 절대 비추!!

그냥 그거대로 즐기실분들은

대구 여행가시면 한번 방문해보시라고 소개해드릴께요 ㅎㅎ



- 대구 서문시장 야시장 -


대구 중구 큰장로 26길 45


야시장에는 워낙 사람들이 방문하기 때문에 주차는 불가!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게 속 편합니다^^


서문시장역 3번출구

대구 서문시장 야시장을 방문하려고 대중교통을 이용했습니다 ㅎㅎㅎ 주차는 거의 불가능하시다고 보시면 됩니다^^   서문시장역 3번출구로 나오셔서 쭈욱 사람들 많이 가는 방향으로 가시면~  서문시장 입구를 보실수 있습니다.


서문시장입구

저녁8시가 넘은 시간에 방문했는데, 사람들이 어마어마합니다 ㅠㅠ 정말~~ 깜놀했네요 ㅠㅠ 이거 대구 스트리트 마켓인데,. 음식을 먹을수 있을까 생각이 들 정도에요 ㅎㅎㅎㅎ  그래도 대구여행갔다면 이곳 서문시장은 방문해보세요^^


# 서문시장 야시장 영업시간_ 평일,일(19:00~23:30)  금,토(19:00~24:00)

6,7,8월: 평일,일(19:30~24:00) 금,토(19:30~24:30)   

연중무휴


야시장방문TIP> 저희는 둘이 방문해서 어쩔수 없었지만, 여럿이 오시는분들이라면 이곳에 도착해서 먹고 싶은거 앞에 각각 한명씩 줄서서 주문하고, 나중에 특정 장소에서 다 모이면 그나마 빠른 시간에 드실수 있더라구요 ㅎㅎㅎ  저희는 그냥 기다리면서 먹었는데

한번 기다릴때 거의 30분은 기본으로 기다리다 먹게 됩니다 ㅠㅠ 다른음식사서 주서서먹으면서 또 다른걸 기다리는분들도 상당히 계심 ㅎㅎㅎㅎ





뺑코베이컨 참치말이

Bacon tuna roll  서문시장에 와서 처음 먹었던 메뉴입니다. 


대한민국 힐링 대표음식

아이들간식이나 어른들의 맥주안주로 제격인 녀석입니다^^ 맥주랑 먹기에 딱 좋아요 ㅋㅋㅋ 이녀석의 특징이라면~~


# 신선한 재료사용 / 속이 꽉차서 실함 / 정성과 맛으로 승부! 


눈앞에서 구워주는 음식들이라 더욱 군침이나네요! 이런음식은 그냥 먹어줘야 +.+


가격표

맛은 순한맛 / 매운맛 / 아주매운맛 3가지중에 맛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가격은 2P 4,000원 / 3P 5,900인데, 제가 갔을때는 3P=5,000원 행사중이라 이녀석으로 주문했네요!


완성! 맛은?

20분넘게 기다렸다가 드디어 첫 음식을 맛봤네요 ㅋㅋ 배고플때 왔으면 엄청 짜증났을꺼 같은데, 저녁을 먹고와서 그런가 여유롭게 기다리면서 이런 분위기를 즐길수 있네요^^ 이녀석 먹었더니 캔맥주가 생각납니다!! 나쁘지 않은 가격의 야식이라고 보시면 될듯 ㅋㅋㅋㅋ


불타는 스테이크

두번째는 불타는 스테이크입니다. 이건 여의도나 서울에서 자주 본 비주얼인데, 스트리트 마켓답게~ 이곳에서도 볼수 있습니다.

통 소고기 스테이크_ 7,000원입니다.


계산은 셀프! 양심도 셀프!

모 이런건 속이는분들은 없겠지요? ㅋㅋ  가격은 7천원으로 만원내면 3,000원 / 2만원내면 6,000원 거스름돈 셀프로 가져가시면 되겠씁니다.


노릇노릇 스테이크

불판에 맛있게 구워지고 있는 스테이크! 다른음식에 비해서 음식이 빠르게빠르게 나옵니다 ㅎㅎㅎ  냄새는 일단 굿~~~~  기다림의 대기간은 20분 좀 넘게 기다렸던거 같습니다 ㅋㅋ


스테이크 맛은?

서울에 가면 길에서 이런식으로 많이 팔고 있는데, 그거랑 거의 비슷비슷하네요^^ 엄청 기대를 갖고 먹을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본연의 스테이크의 맛을 느낄수는 있어요.. 샐러드랑 같이 먹으면 간단하게 좋습니다 ㅋㅋ 양은 참 어쩔수 없죠~ 둘이 먹으면 말 그대로 맛만 보는 정도죠 ㅋㅋ





양념막창!

야시장 젤 끝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구하면막창인데, 막창골목 이런데를 가려다가 여기 있어서 맛보려고 줄섰습니다.  이날 먹은음식중에 젤 오래 대기하고 있었네요~~~~   막창을굽고, 불로 지지고 하는 시간이 있어서 그런가!! 거의 4~50분은 기다렸던거 같네요 ㅠㅠ  진짜 기다리다 지치는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냄새때문에 안먹을수도 없고~ㅋㅋ  


양념막창 1그릇 = 5,000원입니다.


막창 요리중

불판이 커서 금방될줄 알고 기다렸는데... 옆에서는 막창을 한번 익히고, 우측에서는 불로 또 한번 그을리고~~~~  시간이 젤 오래 걸리네요 ㅠㅠ 일하시는분도 혼자서 하시는거 같아서~~ 감안하고 가셔야합니당!! 


양념막창 맛은?

기다림의 보람이 있을까요? ㅎㅎ 냄새 때문에 유혹을 못 견디고 결국 기다렸다가 막창 받았습니다^^ 대구와서 막창을 야시장에서만 먹을줄은 몰랐는데~~~~~ 맛은 확실히 맛있네요 ㅋㅋㅋ 소주를 부르는 맛입니다 +.+ 양도 모 5천원이면 가볍게  먹을수 있는맛입니다~~~~  소주가 없어서 마니 먹으면 느끼할수 있으니까 ㅎㅎㅎ 맛보기에는 딱 좋습니다


대구 서문시장 방문해서 음식3가지밖에 못먹었는데. 그중에서 젤 맛있는건 역시나 양념곱창이었네요~~ 주전부리로 먹기는 좋은데~~ 주변에 먹을공간이 역시나 너무 없는게 아쉽고! 기다리는 줄과 지나가는줄이 구분이 좀 어려워서 힘들고 ㅋㅋㅋㅋ 진짜 불편함은 있었네요!! 음식을 주문하고 뒤쪽이나 옆에 쭈구려 앉아서 먹어야하니까요 ㅠㅠ  방송에도 많이 나오고 그래서 유명한거 같은데(런닝맨)~~

먹는상가는 줄이 바글바글하고, 살거리 같은거에는 거의 한산하다랄까.... 먹는거 말고 크게 다른게 생각나지 않았던거 같습니다^^ 

대구의 또다른 문화이니만큼 대구여행이면 당연히 들려야 할 곳중에 하나가 되겠습니다 ㅋㅋ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__)  



→ 서문시장 야시장 홈페이지(Click)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