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동성로 '도마29'

대구 연어초밥

구운연어와 흐트러진덮밥 반함 ㅎㅎ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5월 첫주 황금연휴에 다녀온 대구여행!

동성로에서 맛보고온 

대구 연어초밥으로 유명한~ 도마29입니다.


대구맛집 검색해보다가 맛보고 온집으로~

구석에 자리잡고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방문!

평도 워낙 좋아서 기대감갖고 방문!

역시나 30분정도는 줄서서 기다려야하는 단점이지만~

이곳 동성로 번화가에 가신다면! 

연어 좋아하신다면! 만족할만한곳이라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도마29


대구 중구 동성로1길 46-2

(지번) 봉산동 35-62


영업시간_ (매일) 11:00~21:00

(매일) 브레이크타임 15:30~17:00


053.216.1129


작은골목에 위치한 도마29

대구 동성로 번화가에서 지하철 타러 가는 방향쪽에 있습니다 ㅎㅎ 첨엔 지도 보고  찾기 어려웠는데 ㅋㅋ ~~ 지나가다 우연히 발견했어요! 현지인분들은 지도 보면 아실수도 있겠지만, 외지인(?)으로써는! 좀 난감한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도마 안내문

더운날이지만, 그나마 그늘인곳도 있어서 기다리는데는 큰 문제는 없습니다만~~ 많이들 방문하는곳인거 같습니다 이런 안내문이 붙어있는걸로 봐서. ㅎㅎㅎ 좁은 골목이지만 기다리면 금방 맛있는 연어초밥 먹을생각에 기다리게 만드는 그런 곳이죠 ㅋㅋ


도마29 메뉴판

종이에 직접 타자를 쳐서 만들었다는 메뉴판! 인상적입니다 ㅎㅎㅎ  

초밥은 각10피스 + 우동을....  덮밥에는 국물을 함께 드립니다. 메뉴 주문시에 참고하세요 ㅎㅎㅎ


주문완료

빠른 음식을 먹기 위해서는... 기다리는줄에서 메뉴판을 가져다 주세요^^    

초밥중에서는 연어초밥(12,000원) / 흐트러진덮밥(10,0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각각 국물이 같이 나오기 때문에 이렇게 시키는게 꿀조합입니다 ㅋㅋ





입구앞 도착

20~30여분을 기다려서 입구앞에 도착했습니다 ㅋㅋㅋ  입구앞에는 의자까지 있어서 그나마 앉아서? 기다릴수 있죠 ㅋ


도마29~

이곳 상호인 도마란?

일본의 전통건축 양식으로 내부와 외부가 공존하는 곳이며, 친근한 분위기에서 담소를 나누던 곳이라고합니다.


입구 수족관에는 광어!

입구 앞에서 대기중인 광어녀석 ㅋㅋㅋㅋ 광어초밥 많이 나가면 이녀석들 하나씩 사라지는거 같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도마29의 센스!

이거 진짜일까요? ㅎㅎ 그렇다면 센스짱인듯......   

갑작스러운 소나기에 필요하시면 가져가라니....+.+ 비오는날 왠지 방문해보고 싶어집니다... 고객을 생각하는 센스란! 


괜찮아 초밥은 살안쪄

한쪽 화면에는 이곳 도마29 시공사진을 영상처럼 돌려서 나오더라구요^^ 이런건 역시 이곳 사장님만의 센스라고 볼수 있네요 ㅎㅎㅎ


안쪽 대기석에서 기다리는중

밖에서 기다렸지만, 안쪽에 들어오면 한팀정도 더 기다려야합니다 ㅠㅠ.  자리는 2인석, 4인석 거의 2인석기준으로 되어 있습니다. ㅎㅎㅎ 기다리는사람이 많아서 여유있게 먹을수 있으려나 모르겠지만... 음식은 줄서면서 미리 주문하기 때문에, 테이블 순환은 생각보다 빠른거 같습니다^^


생 와사비!

이곳 매장에서는 초밥 먹을때 생 와사비를 사용하고 있어서 간장에 풀면 맛이 안나기 때문에 초밥에 얹어 드시라고 하네요 +.+ㅋ


생맥주는 필수 ㅋㅋ

날씨도 더운날 대구를 가서 그런지~ 엄청 더웠다가... 시원하게 맥주부터 주문했습니다^^ 낮 점심에 먹는 맥주한잔도 완전 꿀입니다...+.+


락교 초생강

초밥 먹을때 많이 먹는건데~ 락교나 초생강 안드시는분들이많으신가봐요 ㅋㅋ 먹다가 부족하신분들은 따로 말씀하시면 가져다주세요 ㅎㅎㅎ





주문한 음식도착!

미리 주문을 해서 그런지, 자리에 앉아서 맥주 한잔하는 사이에 음식이 바로 도착했습니다 ㅎㅎㅎ 이때만 봐도 양이 부족할꺼 같다고 생각했습니다만~ ㅋ


구운 연어초밥

주문시에 몇개 구워드릴까요??? 라고 점원분이 말씀하실꺼에요 ㅎㅎㅎ 그럼 총 10개의 연어초밥중에서 말씀하시면, 그 숫자만큼 구워서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이녀석 구운연어초밥 강추!!!! 맛있습니다.


보통연어초밥

이건 기본 연어초밥입니다. 연어초밥의 두께가 엄청 두툼해서 먹는 맛이 좋습니다. ㅎㅎㅎ 먹다보니까.. 배가 부르다는 +.+ 두분에서 드실거면 이정도면 양은 충분할꺼 같습니다^^


와사비는 별도

이곳 도마29의 연어초밥은 초밥안에 와사비들어있지 않습니다.  와사비 싫어하시는분들은 좋아할만하죠! ㅋㅋ  생 와사비를 간장에 찍어서 먹는게 아닌 이곳에 넣어서 취향에 따라 드시면 맛있게 드실수 있어요 ㅎㅎㅎ


또하나의 별미! 흐트러진 덮밥

도마29에 방문하시는분들중에 많이 드시는메뉴중에 하나인 별미메뉴! 흐트러진 덮밥입니다.


먹는방법

음식 가져다주실분들이 설명은 해주실꺼에요^^.  먹는방법은 간단합니다. 덮밥처럼 비벼먹는게 아닌, 가볍게 그대로 퍼서 그냥 드시면 됩니다. 각종 회, 야채, 알밥, 문어? 등등등 다양한녀석들이 들어있어서~~ 씹는 식감이 아주 좋아요^^ 고추장이 들어있어서 비벼먹는 스타일은 아닌데도 먹는 식감이 굿굿..  

메뉴중에 사케동이라는메뉴도 비주얼 정말 먹고 싶었는데~~ 엄청 고민하다 이녀석으로 골랐습니다.


서비스 우동

초밥을 시키거나, 덮밥을 시키게 되면 같이 나오는 우동입니다.  두개 메뉴 시키면 각 우동이 하나씩 나오니까....  같이 먹으면 좋죠! 초밥에는 역시 우동이 딱!


말끔하게 클리어

둘이서 와서 완전 맛있게 먹었네요 ㅋㅋ 부족함없이 맥주랑 같이 곁들이니까 낮이지만 엄청 맛있게 먹었습니다^^  데이트하러 와서 먹기에 딱 좋은 곳이네요! 인테리어도 깔끔하니 좋거든요~ㅋ


방문인증!

둘이서 딱 깔끔하게 25,500원 나왔습니다. 음식퀄리티에 비해~ 만족스러운 가격 ㅋㅋㅋㅋ   한끼 맛있게 잘 먹구 왔습니다


대구는 역시 맛있는 녀석들이 많이 있는거 같은데~ 사실이네요 ㅋㅋ 아침에 도착해서 간식으로 빵 먹고, 점심으로 먹은 초밥도 만족! 이래저래 대구먹방여행은 맛있는거 많이 먹고 온 여행이 된거 같습니다^^ 대구 여행가실때..대구 연어초밥!! 맛보고 오시면 좋을듯합니다.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