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생정보통에 소개된

부천~백년불고기

산더미물갈비 먹방+.+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회사직원분들이랑 오랫만에 다녀온 부천상동!

약간 특이한 물갈비가 판매한대서 다녀왔습니다 ㅎㅎ

2017.1.10 KBS2 2TV 생생정보 242회에서 방영

얼큰한 국물이 일품인 물갈비전문점인 백년불고기 신중동본점

방문하고 왔어요! ㅋㅋㅋ


혹시나하고 사람 많을까바 평일 일 끝나고

직원분들이랑 다녀온 솔직한 방문소감입니다.



- 백년불고기 신중동본점 - 


■주소: 경기 부천시 부흥로315번길 37

(지번) 중동 1124-11

■영업시간: 화~일 15:00~22:30

■ 대표번호: 032-321-3033



- 주차장은 따로 없습니다. 주변에 있으면 주차하거나

옆에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야 됩니다. -


얼큰한 국물의 물갈비를 맛볼수 있는 백년불고기_신중동본점

우중출한 평일에 회사업무 끝나고 직원분들이랑 방문한곳입니다.  문이 열려 있어서 더울까바 살짝 걱정이 되면서 ㅠㅠ 들어간곳입니다.  주말같은날에는 사람들이 많다고 많이 말씀하셔서 평일에 방문했습니다. 7시 전후로 왔더니 한산하니 딱 좋음~~~ 평일인데도 7시30분 이후부터는 자리 금방 다 찼어요 ㅎㅎ



백년불고기 메뉴판

메뉴는 소불고기 / 산더미물갈비 이렇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소불고기양은 1인분=300g이라 넉넉합니다만~~ 원래 목표는 물갈비라서~~~ 네명에서 불갈비 3인분주문했습니다.


#소불고기_ 부드럽게 씹히는 고기와 함게 달달한 간장 감칠맛이 도는 육수의 서울식 불고기입니다. 고기 본연의 맛을 추구하는 현대인의 입맛에 맞추기 위해, 서울불고기를 소고기를 바로 썰어 양념하는 방식

#산더미물갈비_ KBS생생정보 명품맛집 최초로 개발한메뉴! 소등심을 물갈비 위에 얹어서 샤브로 먹는 칼칼하면서 매콤한맛






자리안내완료!

안쪽에는 방으로 된 테이블과 바깥쪽의 일반석 테이블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첨엔 널널한줄 알았지만, 금방자리는 다 찼습니다. 평일인데도 사람들 많이들 오십니다 ㅋㅋ



기본반찬들

육수와 앞접시

샤브샤브느낌이라서 고기를 찍어먹을수 있는 소스를 주십니다!



소맥 거품제조기

시작은 소맥으로~~~


메뉴판옆에 붙어있던 글이었는데, 첫잔은 소맥주문했습니다^^ 신기한데~~ 소맥을 맥주잔에 담은 상태에서 이 장치로 딱 눌러주면 거품이 쫙~~ 생기네요 ㅋㅋㅋㅋ 숱가락으로 탁탁 하려고 했는데, 사장님이 챙겨다 주심 +.+



산더미물갈비 3인분

안에 콩나물이 푸짐하게 들어있어~~ 엄청 커보이네요! 일단 비주얼은 좋습니다^^



먹는방식

끓는동안에 위에 얹어있는 소고기는 끝쪽에 살짝 담궈서 샤브샤브처럼 익혀서 먼저 드시면 됩니다.



콩나물이 익으면 본격적으로!

첨엔 소고기부터 살살 맛봐주시면 되시구요. 콩나물이 풀이 죽으면 고기와 같이 드시면 됩니다.  얼큰하고 진한 국물이 콩나물이 많아서 그런가~ 꼭 해물찜비주얼과 비슷비슷합니다 ㅋㅋ 매콤하면서 칼칼한 국물맛이 ~ 쏘주를 부르는맛이네요!  추운겨울날 먹으면 제격일듯 +.+



안에 물갈비 등장

콩나물과 소고기 샤브를 드신후에는 안쪽에는 드디어  갈비가 나오게됩니다.  국물이랑 같이 드시면 되겠습니다^^

소고기샤브는 맛있게 먹었는데, 갈비는 생각보단느 맛이 그냥 그랬어요 ㅠㅠ;;; (개인취향입니다)  고기가 좀 맛이 덜하달까? ~ 샤브가 더 맛있어서 샤브를 추가해서 먹게 됩니다.





샤브고기추가 12,000원

샤브고기를 추가했습니다.  4명에서 3인분시켜서 먹고, 뼈 or 샤브고기를 추가하려고 했는데, 개인적으로 샤브가 더 맛있어서 이녀석으로 추가했어요!



육수추가가능

국물이 엄청 짜고맵게 보일때~~  육수추가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아까 남은 샤브를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마무리는 볶음밥

볶음밥2인 추가했습니다. 이런 음식먹을때 볶음밥은 당연히 진리! ㅋㅋㅋ 국물맛이 얼큰해서 밥도 적절하니 먹을만 했습니다^^


원래 방송나온는곳만 보고 갔다가 실망하는경우도 많았는데, 회사분들이랑 그냥 겸사겸사 술자리겸 다녀왔는데, 만족하고 왔습니다.  가게 주변에 술집들이 많아서.... 1차,2차 마실곳이 많아서 좋았어요!! 개인적으로는 물갈비가 더 맛있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는데, 이날만 이랬는지~~ 원래 이런지는 잘모르겠지만~~~~ 그래도 이점 빼고는 만족해요!   음식점들은 워낙에 개인취향이 있으니까, 그냥 판단은 본인이 각자 알아서 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