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천메밀우동

오목골 즉석 메밀우동

저렴한 가격에 24시간!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회사주변에 위치한 메일우동집에 다녀왔습니다

마눌님이랑 칼퇴근하고 먹고온집! 

MBC KBS  SBS가 극찬한 맛있는집(?)이라고 간판에 표기가 ㅋㅋ

저렴한 가격에 24시간이라서 많이 이용하는집중에 하나인 오목골입니다.

마눌님의 소개로 저녁먹고왔습니다^^

메일우동이나 비빔 좋아하신다면 딱 좋은~~ 

야식생각나면 나쁘지 않은집같아요!

먹고온 솔직한 방문후기입니다. 


- 오목골 즉석 메밀우동 -


 주소: 인천 남구 동산로2번길10

(지번)도화동 245-49

 영업시간:매일 00:00~24:00 (연중무휴)

 전화번호: 032-876-5646

 주차가능



오목골 방문인증!

오늘도 마눌님이랑 칼퇴근하고 먹으러 왔습니다 ㅋㅋ 요즘 간간히 일찍 끝나는데~ 평일에 길쭉이가 급 땡긴다고해서 들렸어요^^

평일 퇴근이라 둘다 좀 초췌는 하지만^^ㅋ  요즘 둘이 사진찍는건 거의 음식점 인증샷뿐이 없는거 같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방송사에서 극찬한(?) 맛있는집

인천 살면서 이쪽 도화쪽은 거의 출퇴근말고 가지않았는데 ㅋㅋㅋ  밥먹으러 들렸습니다...    방송에도 많이 나오고 연예인 싸인들이 입구쪽에 쭉 붙어 있네요^^ 맛집이 맞는가 봅니다~~ 이런 싸인보면 쉽게 밑어버려요  ㅎㅎㅎㅎ




주방모습

테이블은 꼭 기계우동집과 같은 조촐하고 길다란 테이블로 자리 셋팅이 되어있고! 주방 모습이 훤하게 보이도록 자리잡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저녁이나 야밤에 들린다는 야식집 느낌이 물씬~~






오목골 메뉴판

기본적은 우동,짜장,비빔등은 다 메밀로 주문 또는 밀가루로 주문하실수 있습니다. 메밀이  싫으신분들은 밀가루로 주문하셔도 되는데, 메밀전문점이다보니까 메밀추천이요 ㅋ




셀프코너

김치,단무지 부족하신분들은 구석에 셀프코너에서 가져다 드실수 있습니다. 그외 혼자 편하게 드시도록 구석에도 자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1인1그릇 주문시(초등학생이상)  곱배기 가능 / 사리무료 ㅋㅋ 양 많이 드실분들은 사리 무료니까드시면 되겠습니다^^


반찬 셀프코너 옆에는 아이스크림도 준비! 식사하시고 2단까지 쌓아서 드세요 ㅋㅋ




음식도착

주문한지 얼마 안되서 음식나옵니다. ㅋㅋㅋ 엄청 빠르게 나옴~~ 기다릴 찰라도 없이 주문하면 바로 후다닥 가져다주십니다 

성격 급하신분들 금방 드실수 있을꺼 같아요!!   꼭 미리 다 만들어 놓은듯한 느낌이랄까 ㅎㅎㅎ




부부인증샷

요즘 먹거리 방문하면 항상 맛집 방문인증샷! ㅋㅋㅋ 얼굴이 후덕해졌지만! 음식은 항상 맛있게~~ 부부인증했습니다^^




테이블에 셋팅!

우동이나 국물먹을때 같이 넣어서 맛있는 튀김가루(?) 같은거에요~  넣어서 드시면 맛있습니다! 우동드실때 부족하시다면 맘껏 넣어 드세요!




메밀비빔

5,500원짜리 메밀비빔입니다.  양도 넉넉하니 많고~ 메밀면발도 엄청 두꺼워요!  ㅋㅋ 이정도로 부족할수는 없겠지만~~ 부족해도 사리는 공짜니까요^^


맛은...양념이랑 먹는거라서...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아요 메밀비빔~~ 양도 넉넉하고 맛있습니다.  워낙 비빔면을 좋아하기에~~ 야식으로 먹으러와도 좋을꺼 같아요!






계란말이 김밥

3,000원짜리 계란말이김밥! 주문하고 막 만들어서 그런가 따듯하고 좋습니다. 메밀비빔 + 계란말이김밥 조합은 추천~~~  즉석김밥도 안먹어봤지만, 계란말이김밥은 내용물도 실하고! 완전 만족입니다




메밀우동

5천원짜리 메밀우동입니다.  일반 야식집 우동보다는 약간 나가는 가격이지만,  메밀로 된 우동은 약간 좀 생소한듯 ㅋㅋ 역시 우동은 추운날 먹으면 좋을듯해요^^   이거랑 김밥 조합도 좋지만, 전 개인적으로 비빔을 더 맛있게 먹은거 같아요!!  겨울에 오면 아마 우동을 먹을꺼 같지만요~~~~~  




계산서

여럿 메뉴가 있고, 기본 가격은 거의 다 5천원입니다.  이날 저녁도 13,500원으로 저녁 한끼 잘 해결했습니다. 단! 메밀이라서 소화가 금방(?)되서 그런가 저녁에 출출해서 간식을 먹은건 비밀이죠 ㅋㅋㅋㅋ


도화동에 있는 오목골! 24시간이라서 야식이 땡기면 드라이브 겸 다녀오기 나쁘지 않은거 같습니다. 퇴근시간이 빨라서 사람없을때 한산하게 먹었지만, 사람 많이 방문하면, 북적북적 정신없을듯 ㅎㅎㅎㅎ 만두가 없는게 살짝 아쉽지만, 나중에는 이번에 안먹어본 짜장이 또 땡겨요 ^^   궁금하신분들은 방문해서 맛봐보세요~~~~  눈이 번쩍 뜨이는 맛은 아닙니다. 제 생각엔 그냥 나쁘지 않은 맛입니다...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