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맘카페 모비맘

임신축하선물 수령~ 임신후 1호선물 ㅎㅎ

받는방법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임신하고, 1호선물을 받았네요^^

이제 임신초기라서 아직 아무것도 사기는 이르지만,

이것저것 알아보던중! 임신초기에 맘카페에 가입하고, 

간단한 정보를 입력(마케팅 활용동의서)하면

임신축하선물을 받을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여러군대 응모방법을 확인후 가입하게 됐는데,

가장먼저 받은건 네이버 맘카페중 하나인 모비맘입니다.

아무쪼록 성별도 몰라서 아직 안샀지만, 막상 아이옷을보니까

빨리 나와서 사고 싶은 생각만 엄청 나더라구요 ㅠㅠ

감격의 축하선물 1호가 되겠습니다 ㅎㅎㅎㅎ 

저희도 몰랐는데, 저처럼 모르는맘들을 위해

간단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카페접속하기

PC나 모바일에서 네이버카페 <모비맘>을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전 모바일로 많이 들어가서 모바일로 들어가서 보시는법 간단히 알려드릴께요^^ ㅋㅋ 카페 가입후, 우측상단을 누르시면 카테고리볼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그럼 이걸 눌러서 들어가시면 메뉴가 쭈욱 나열되어 나옵니다.  그중에 <임신축하선물 신청>이라는 카테고리에 들어가주세요.




수령확인서&정보입력

좌측이미지처럼 수령확인서를 확인해주세요. 마케팅동의서도 있기 때문에, 개인정보를 제휴업체에 전달하는거 같더라구요 ㅎㅎㅎ 하고나면 제휴업체에서 연락이 종종옵니다 ㅎㅎㅎㅎㅎㅎ 이런게 불편하신분들은 신청하지 말아주세요^^.   저처럼 신경안쓸 경우는~ 다음으로 계속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수령방법

수령처/수령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임신16주0일까지는 착불택배로 선택하시면, 집에서 받으실수 있습니다^^ 저는 16주 안된거라~ 편하게 받았어요 ㅎㅎㅎ 방문수령은 36주까지 신청가능하며, 해당하는 업체에서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초반에 신청하는게 완전 편함 ㅋㅋ




그외 정보입력

만삭촬영무료 / 태아보험 상담시 특별선물공지 등.. 유용한것들이 있더라구요!  관심있으신분들은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0^ 




임신축하선물 도착!!

집으로 배달된 선물입니다 ㅋㅋ 착불 2,200원만 지불해서 받았어요 ㅎㅎㅎ 아직 임신이 몇주 안되서~ 성별도 안나온터라 옷같은거는 살 생각도 없었는데, 미리미리 이렇게 보니까 +.+ 완전 귀염귀염하고! 실감이 막 납니다^^ 임신후 받은선물 1호는 바로 이곳 모비맘 맘카페 에서 받은 녀석이 되겠네요^^ 정보도 많아서~ 임산부라면 가입후 정보 얻기도 좋더라구요! 그외 알아보니까~ 이런 비슷한류의 카페들이 많아서..미리미리 이런건 준비해두려고 열심히 정보를  넘기고(?)있네요^^ 임신 초기이신분들은 참고하세요 ㅎㅎㅎ 마음이 새로와집니다.ㅋㅋ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